흥미롭고, 생각을 불러일으키고, 어리석고, 재미있고, 논쟁적인 이야기들을 게시하라. 그러나 잘 처리된다면, 그것은 당신의 위치를 어떻게 찾을 것인가에 대해 당신의 게시물을 예상하게 되는 많은 주목을 받는 남녀들이 그들의 의견을 동요하게 될 것이다. 단지 이름 부르기, 개인적인 공격, 그리고 누군가를 비하하는 논평에서 멀리 떨어져라.
우리가 읽은 기사나 게시물은 소리 바이트를 넘어 지적 매력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그 내용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는다. 그것은 우리에게 확실한 학습 경험이며 종종 좋은 토론의 원천이다. 그래서 우리는 추가적으로 내면화할 무언가를 얻는다. 그래서 우리는 트윗의 모양으로 다른 사람들과 공유한다.
재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아는 사람에게 보내는 이메일, 심지어 우리의 다음 블로그 기사가 된다. 그리고 일반적으로는 우리는 그 기사와 관련된 논평도 일반적으로 읽고 있는 것일 수 있다; 우리의 전문적인 발자국을 버리고 우리 자신의 웹사이트에 너무 귀중한 백링크를 버리는 것.
1 – 당신은 소셜 미디어를 단지 아이들만 마케팅하고 100만 개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LinkedIn,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세계 수백만 개의 회사들이 트위터와 다른 사회적 유형을 사용하는 것처럼 느낀다. 모두 완전히 틀릴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무엇을 하고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에 대해 우리에게 알려주는 고품질의 단계다. 당신에게 자신을 팔지 마라. 우리에게 아무나 팔지 마라!
소셜 네트워킹을 비즈니스에 활용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팁이 정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시도하기만 하면 되는 바로 그 것은 관심 있는 관광객들에게 질문을 하는 것이다. 당신은 이 간단한 질문들의 도움으로 당신의 잠재력을 참여시킬 수 있다.
그렇다면 소셜 웹사이트에서 틈새시장을 어떻게 산업화하는가? 당신의 일반적인 광고 캠페인과 마케팅과 마찬가지로, 당신은 먼저 당신의 틈새가 실제로 당신의 소셜 미디어 노력으로 도달하려고 하는 사람이 누구인지를 확인하고, 당신이 그들에게 가장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올바른 메시지에 대해 이야기할 필요가 있는 중요한 것을 알려주려고 하는 것을 결정하라. 마지막으로, 당신은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보낼 때마다 어디에서 아직까지 그리고 확실히 해야 하는지를 연구하고, 당신이 적절한 사람들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는 최대의 성과(리더, 전환, 판매)를 달성하려면 비즈니스 내에서 수행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적용해야 하는 마케팅 원칙과 마찬가지로 네 가지 원칙이다.
그래서 주자들이 소셜 웹사이트 마케팅이 진행되는 한 끊임없이 추천하는 것과 정확히 왜 우리가 여전히 온라인에서 똑같은 SPAM 계획을 보는 것에 그렇게 열중하고 있는가?트위터콤 – 트위터 도달은 특정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트위츠 트위톨로워콤을 얻는 데 몇 시간이 걸리는 것은 트위츠콤이 스텀블루폰과 전혀 다르지 않은 개인이 얻는 가장 간단한 방법 중 하나가 되었다. 더 많은 친구들과 더 많은 네트워크를 맺을수록 우리는 검색 엔진 마케팅 회사로서 수천 명의 사용자를 설립했고 우리의 다음은 매일 계속 발전하고 있다.
당신이 주고 받는 모든 것은 도움을 요청하지 않고 그들의 삶을 발전시키고 당신에게 관심을 가지지 않고 이익을 돌려주는 것을 선택할 수 밖에 없다는 것을 암시한다.
지그 지글러가 말했듯이, 당신이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얻는 것을 도울 때, 당신은 곧 어떤 시장이나 주제를 얻을 것이다. 당신의 트위터 페이지에 대한 건설적인 정보 슛 아웃 당신의 페이스북 관련 링크에서 관련 비디오를 촬영하는 길에 친구 기사를 보여줘라. 그들에게 훌륭한 웹이나에 대한 링크로 안내하라. 재미 컨퍼런스는 그들에게 그들의 사업이 더 성공적이 되도록 돕는 것을 주고, 다시 MLM 리드 생성 프로그램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구매하는 다른 사람이 당신의 페이지에 게시하는 것과 상관없이 훌륭한 관점을 유지하라. 고객이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할 때 기분을 좋게 하는 데 긍정적인 필수 요소인 경우, 그들은 당신의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당신이 어떤 거래나 프로모션을 하고 있는지 다시 발견하는 경향이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팔로워들에게 그들이 찾고 있는 포인트(기본 4개 항목)를 제공함으로써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를 구축하는데 시간과 노력을 집중한다면, 당신의 네트워크는 느리지만 꾸준한 http://channelcan.com 속도로 성장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더 빨리 성장하고 싶다면, 그들에게 그들의 필요를 더 규칙적으로 그들의 필요를 더 많이 먹이는 것을 그들에게 줄 것이다. 당신이 시간을 필요로 한다면, 당신이 매일 당신의 네트워크에 포스트. 자주 그리고 규칙적으로 게시하면, 더 높은 다른 방법은 그것을 더 빨리 보내는 것이다. 성장시키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
광고 마케팅을 통해 훌륭한 콘텐츠를 얻을 수 있다는 것에 대한 해답이 기사는 당신의 추종자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공유하고 싶어할 때, 당신의 사업이 당신의 콘텐츠를 공유하고 당신의 소셜 미디어의 존재감을 키울 수 있는 새로운 잠재적 추종자들에게 노출되고 있다.
당신은 매주 한두 번 글을 올려 흥미를 유발할 수 있다.
당신은 많은 다른 소셜 미디어 마크를 찾을 것이다.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