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의 영적 선물을 선택하지 않고 그리스도의 영은 주권적이고 정중하게 선물을 준다. 그는 당신이 가져야 한다고 결정한다.

영적 선물을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그리스도의 영이 주권적이고 정중하게 주신다. 그는 그 선물이 영적 선택과 영적 권한이 있기 때문에, 당신의 선물에 대해 자랑할 목적지는 결코 없다. 모든 것이 같은 영에서 주어지는 것과 거의 같다. 모든 것은 동등한 명예를 가지고 있다.

비록 어떤 사람은 다른 사람보다 더 눈에 띄지만, 어떤 사람은 모든 선물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그리스도의 몸의 도시는 필요하다. 정말 놀랍지 않니? 그 선물들은 신의 영광을 위해 조화롭게 작동하고 있지 않은가?

신성한 몸을 얻는 것이 우리의 젊음과 건강을 유지하는 최적의 해결책이다. 신성한 몸은 우리의 해부학을 인수하려고 하는 즉시 질병과 질병을 제거한다.

이 신성한 몸은 부정적인 조건, 상황, 이슈에 의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깨질 수 있는 면역체계와는 거리가 멀다. 이 몸 안에 신성한 몸은 신의 영원한 존재와 힘을 가지고 있다.

이 몸에서 신성한 칼로리 소비와 관련된 풍요로움을 가지고 있다.

점프 잭을 준비하십시오. 이제 아래로 내려와서 팔굽혀펴기를 하십시오. 표준 팔굽혀펴기를 잘하는 것이라면 무릎에 무릎을 꿇고 해야 합니다. 이제 간단한 체중 스쿼트를 합니다. 가능한한 따라 가십시오. 평범한 늙은 윗몸 일으키기를 거의하지 말고 뛰어 올라 다른 점프 잭을 수행하십시오.

과일 주스는 여러분의 체내에 해독을 하는데 생산적이다. 보통 너무 달지 않 홈타이 은 과일을 골라라. 더 효과적인 결과를 얻기 위해, 과일을 찾아라. 매일 식사와 함께 섬유질을 함유한 과일에 더 잘 균형잡히고 활동적인 첨가는 확실히 시스템의 모든 독을 흡수하고 없애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클렌징 프로그램의 종류와 함께, 가벼운 식사에 가는 것이 이상적이다. 당신은 고기를 낳지 않기 때문에 고기를 낳는 것을 피해야 한다.

해독 과정 때문에

얼마 지나지 않아, 우리는 이것을 잊어버렸다. 우리는 생식기 헤르페스 바이러스 치료가 정말 그랬다는 것을 잊었고, 왜 우리가 이것을 오기로 결정했는지 우리는 우리가 살고 있는 육체가 여기 지구에서 우리의 동물 체격에서의 경험의 이야기였던 암흑시대가 시작되었다고 믿기 시작했다.

당신이 어디를 가든지 가야 할 때 몇 번 걸을 때 당신이 항상 자신의 차를 사용하거나 택시를 타야 할 때를 생각해 보라. 걷는 것이 더 잘 걸을수록 칼로리 내에서 더 많이 타오른다. 30분 걸으면 매일 좋은 결과를 약속하거나 확실히 시험해보라. 그리고 당신은 보통 걸음걸이부터 쇼핑몰, 살롱, 식료품점, 그리고 다른 여러 곳까지의 단순함에 놀란다. 거리가 멀지 않은 곳

당신의 움직임을 너무 빨리 만드는 것을 돕지 마라, 그것은 당신을 긴장하게 만든다. 당신의 몸을 통제하고, 당신의 몸의 움직임을 알아채기 위해 당신의 몸의 움직임을 확인해야 하고, 당신의 느린 몸의 움직임을 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당신의 수명은 당신의 머리와 심장으로부터 당신의 수명을 보여줄 수 있어야 한다.

당신의 머리가 내 마음으로부터 다른 것을 경험하는 동안 내가 받아들일 때마다 자동 수용한다.

그것은 갈등이지 수용하지 않는다.

주기적인 스트레칭을 하는 것은 여러분의 몸과 마음을 회복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누구든지 여러분의 업무 수행에서 효율적인 성과를 얻고자 하는 사람, 건강 트레이너의 도움으로 몸이 제대로 기능하는지 확인하는 사람. 또한 상쾌해지고 활기를 되찾는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매우 강력한 결과를 가져오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이다. 주요 접촉 부위는 상완, 어깨, 측면이다. 다른 사람들과 대화하는 동안 이 주요 부위에 손가락 끝으로 완벽하게 타이밍을 맞추도록 노력하라. 당신의 손길은 항상 가볍고 짧다. 이것은 친숙함을 쌓고, 다른 사람들은 가장 가까이 있다고 느낀다.

이 신체 수용 문제는 많은 트랜스 남성들에게 어려운 문제가 될 수 있다.

또한 분명히 중요한 것은 나 자신의 신체 수용 부족으로 인해 나의 신체적 건강을 소홀히 하고(내 몸 때문에 오성화되는 것에 대해 긴장하는 것도 도움이 되지 않았다), 과식하고 건강에 좋지 않은 성 습관에 참여하게 되었다. 트랜스 사람들에게 있어서 신체 수용은 끝점이 아니라 시작점이며, 신체를 완전히 받아들이기 어렵다. 왜 우리가 구속하는가? 그리고 호르몬 치료와 특징적인 수술 제품을 집어넣고 아마도 우리의 몸이 우리의 정체성과 더 잘 일치한다고 믿어야 한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의 몸이 우리의 것이라고 믿어야 한다.

우리가 그것들을 바꾸는 것을 고려하기 전에, 그러나 나는 트랜스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탐구하고 싶다.

네!우리 몸은 자연 치유 체계를 가지고 있고, 우리가 축적하는 독소는 간에서 분해되어 신장이나 장과 같은 장기를 통해 제거된다.

이 체형은 사람들이 더 이상 뚱뚱한 딜러쉽을 태워버릴 필요가 있기 때문에 심근경색 운동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

왜냐하면 전반적인 톤의 방법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되는 힘과 코칭에 더 집착할 것이기 때문이다.

전략 #1 – 엉덩이와 다리를 최소화하라. 성서적 인물 노아를 흉내내고 싶은 예다. 바지는 마치 f를 기다리는 것처럼 나타날 수 없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