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북마킹 사 https://www.mtpolice365.com 이트에서 콘텐츠 공유 – 소셜 북마킹 사이트는 유용한 웹 사이트와 직접 링크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는 이유만으로 소셜 미디어 사이트마다 다르다. 여기서 핵심은 동일하다. 귀중한 콘텐츠를 공유하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 이름과 느슨한 지위를 소셜 미디어 피어와 함께 깎아내릴 것이다.
팬들과 소통하고 다른 블로그 게시물에 대해 토론하는 것을 강조하라. 당신의 이름을 얻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것이 있을 때 게시물에 대해 이야기하라. 가장 기본적이고 가장 간단한 방법은 당신의 산업에 대해 출판하는 사람들과 함께 하는 것이다. 이것은 훌륭한 네트워킹 기회가 될 수 있다.
절대로, 페이스북에 있는 다른 누군가의 벽에 헛소리 사업 기회를 게시하지 마라. 이것은 당신을 완전히 제거하게 할 뿐만 아니라, 친구로서도 차단될 수도 있고, 또한 궁극적으로 당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취소하게 할 스팸메일로 식별될 것이다.
경험적 소셜 미디어 마케팅 컨설팅 기업은 경험이 많을수록 정확히 무엇을 하고 있는지 더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또한 상당히 새로운 것이기 때문에 경험이 많은 소셜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들만이 아직 유아기에는 아직 소수의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들만이 그것을 교육하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
따라서 대부분의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들은 여전히 뛰어난 마케팅 업무를 할 수 있을 만큼 경험이 있는 사람들이 있다.
이제 소셜 미디어웹 사이트에서 당신의 기능이 무엇인지 이해하게 되었고, 이제 당신의 SNS 마케팅은 시간 낭비와 질문, 그리고 쓸모없는 채팅을 줄이게 되었다. 축하한다.
당신은 성공에 더 가까운 액션클로저다:-RRB- 그래서, * 아헴, 소셜 네트워크의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만약 당신이 그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당신의 목표를 측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도 전에 당신의 발을 걷어차고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이것을 꺼낸다!
마지막으로, 페이스북 친구와 트위터 팬들의 많은 수가 MLM 리스트 구축을 개선하지 못한다.
당신은 처음에 정말로 사람들과 연락해야 한다.
많은 괜찮은 네트워크 마케터들은 모든 새로운 리드가 그들의 회사를 활성화시키는 매우 생산적인 도구가 될 수 있는 그들의 다음 록스타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은 사람들이 단지 다른 유인적인 이메일, 캡처 또는 블로그가 아니라 사람들과 연결해야 한다는 것을 가장 잘 감시한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연결을 만드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하지만 전화를 받고 전화를 걸지 않는 한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나는 그 반대(일단 게시물과 몇 개의 규칙적인 것에 가입)를 믿기 위해 활용했지만, The Virtual Handshake의 공동저자인 Scott Allen과의 토론은 내 마음을 바꾸었다. 나는 이제 네트워킹,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딩, 사무실 문제, 사무실 정치 등 다음 주제에 대한 답변을 게시한다.
당신은 당신이 효과적으로 알고 있는 주제를 식별하고 그 분야에 대한 답변을 잘 검토하고 잘 생각해야 한다.
소셜네트워크의 가장 매력적인 특징 중 하나는 많은 돈을 투자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어떤 투자도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암시한다.
당신이 필요로 할 투자는 시간과 노력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소셜 미디어 채널에 포함되기 전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만드는 것의 중요성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의 웹사이트가 성공하지 못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당신은 그것을 적절하게 할 필요가 있다.
페이스북에 가서 한 가지를 조사해 봤어야 하는 방법을 찾아냈는데, 몇 시간 후에 당신이 여전히 거기에 있다는 것을 깨닫고, 완전히 효과가 없다는 것을 깨닫는 방법? 당신이 왜 소셜 웹사이트에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기존에 성취하고자 하는 것에 대한 계획과 목적을 가지고 있는 것은 절대적으로 필수적이다.
둘째, 정보를 게시하고 그 정보를 고수하는 일정 시간을 따로 두어라. 자리를 잡고 정보를 출판하기에는 너무 간단하고 이해하기 전에 새벽 3시!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정리하고 매주 한 시간씩 나의 일상 생활에서 유용한 세부 사항과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포함된다. 이메일 통신, 현재 이벤트, 내가 찾은 오래된 새로운 이미지, 내가 체크아웃한 온라인 기사, 내가 좋아하는 RSS 피드, 인터넷 제목, 그리고 내가 이전에 말한 4가지 기본 제품을 게시하는 것과 같은 방법으로 이것들을 이용하라고 제안한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실제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시도했지만 효과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그들이 내 고객 소파를 다시 덮었고 그것은 훌륭하지 않다고 말하는 것에 비유한다.
그래서 나는 실내 장식을 제공하는 것이 좋은 개념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것은 단지 좋아 보이지 않는다.
온라인 포럼에 참여하고, 당신의 전문가 지위를 강화하는 주제에 대한 잘 조사된 답변을 수많은 정보의 회원으로 마케팅하게 된다.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