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가로서는 과거의 모든 브랜드가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빛나는 새로운 마케팅 기술을 접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시간이 부족하지만, 오늘날 이 사업 분야에서는 스타터들이 실제로 기업에 머물러야 할 모든 일을 수행하는 것이 도저히 불가능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유지될 수 있다는 논쟁의 여지가 없는 사실에 직면할 때가 될 수 있고, 그것을 아웃소싱하는 것이 그 방법이 될 것이다.
당신의 스타일은 무엇인가? 가볍고 바삭바삭하거나 부유하고 거품이 많은 사람을 선택하는 사람? 이것은 샴페인 출판사의 두 가지 스타일로, 리치와 크림 같은 많은 다른 정보를 다루는 많은 작은 게시물들이 더 심층적이고 더 탐구적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가볍고 바삭바삭하다고 생각한다.
3 – 글 쓰는 기술은 낙서와 유사합니다. 관련 내용을 제한하고 전달하면 (또는 대필 작성자를 고용하여 작성) 조깅이나 수영을 통해 사회적 홍보를 잘할 수 없습니다. 사회적으로 흥미롭고 적시에 매력적인 글로 청중을 끌어 들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SNS 마케팅 간단한 글씨로 글을 올려서 팔로워의 관심을 끌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10대 오피 팁의 긴 목록을 가지고 오거나 답변을 써보라. 기사의 시각적 측면은 그것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고 고객들은 그것을 더 많이 드러낼 것이다.
소셜 미디어에 대해 모든 것을 다 알고 마케팅 노력에 주입한 후에 마법이 일어나도록 한다.
그러면 당신은 확실히 당신의 목표 청중들에게 당신을 진정으로 알아차리게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온라인 군중에게 그렇게 호소한다면 이 미니 키보드는 당신이 다른 사람들과 즉시 연결하고 정기적으로 접촉할 수 있게 해준다는 사실에 대한 무언가를 가지고 있다.
또한 페이스북과 트위터에도 불구하고 브랜딩으로 틈새시장에 도달한다는 것을 명심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그동안 페이스북 타임라인에 브랜드를 붙였는가? 그래야만 해!) 어떻게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를 브랜드화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이미지를 얻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을 다루는 이미지들이 당신의 청중과 연결시켜주고, 그들이 당신의 이미지를 보는 순간, 당신과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믿게 된다.
당신의 팔로워들과 교류하고, 당신의 사업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도와줄 무언가를 가진 사람들을 위한 게시물에 대한 다른 서면 콘텐츠 논평에 대한 논평의 요점을 만들어라. 가장 간단하고 가장 직접적인 방법은 당신의 산업에 대해 글을 올리는 사람들과 상호작용하는 것이다. 그것은 멋진 네트워킹 사업 기회다.
만약 어떤 사람이 네트워크를 원하는 사람의 형태라면, 아마도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을 위한 것이어야 한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소셜 동물이라면, 페이스북과 트위터와 같은 플랫폼은 정기적으로 Champagne이 잘 늙는다는 것을 모든 사람들이 잘 알고 있을 것이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또한 잘 늙어야 할 것이다. 효과적인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꽤 긴 순간 동안 도움이 될 것이다. 눈에 띄는 샴페인은 빠르지도 않고 쉽지도 않다. 처음부터 시간이 걸리는 시간 – 사고와 경험과 관련된 것은 그 과정에 투입될 수 있다.
같은 방식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마케팅 조깅을 하는 데는 기본적으로 많은 돈이 들지 않을 것이고, 잘 수행될 것이며, 특히 시작에는 많은 시간이 들 것이다. 하지만 투입된 시간은 장기적으로 보람을 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취재하고 싶은 모든 측면을 나열함으로써, 다른 사람을 위해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등 웹사이트에 일주일 이하의 시간을 두고 맨발로 달리는 것을 고수하라. 페이스북에서 길을 잃지 마라!
하지만 그렇게는 안 될 것이다. 요즘은 너무 뻣뻣해서 만약 당신이 선택한다면, 정말로 농작물의 크림을 찾는 것이 경험을 가질 것이다. 왜냐하면 어떤 회사 웹2 캠페인이 ON POINT가 아닐 때, 그렇게 꽤 많은 것을 계획할 수 있는 안전한 능력 때문이다.
이제 당신의 목적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 잃어버린 시간 탐색과 의아함, 무의미한 대화 등을 최소화하는 것, 이제 당신의 목적이 무엇인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축하해, 당신은 확실히 성공에 한 발짝 다가서고 있다.
) 그렇다면, *아헴, 당신의 소셜 미디어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만약 당신이 그들을 만나기 위해 목표를 측정할 수 없다면, 당신의 발을 걷어차서 출발조차 하기 위해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피하고 싶을 것이다!
구글 경고, 구글 리더, 기타 유사한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명성을 검토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대인관계 네트워킹 도구는 당신의 사이트 영향력을 보고 그러한 좋은 예에서 당신의 역량 추진 행동과 같은 기반 위에서 당신의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도록 허락한다.
당신의 클루트 점수가 높을수록, 훨씬 더 나은 클루트 점수를 얻는 가장 좋은 전략은 당신의 네트워크가 정말로 좋은 클루트 점수를 가지고 공유하기를 원하는 훌륭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다. 단지 사용이 사업인지를 구별하는 방법을 가진 것이다.
노키아 C3의 일반적인 연결 선택은 GPRS/EDGE와 Wi-Fi 지원이다. 슬프게도, 그것은 시장을 망친다.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