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페이스북 또는 링크드인 계정을 개발하기 전에 마케팅 목표를 잠시 생각해 보십시오.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계정을 개발하기 전에, 당신의 마케팅 목표를 잠시 생각해 보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가? 온라인에서 브랜드 이름 인식을 구축하고 싶으세요? 새로운 고객을 얻고 싶은가? 아니면 고객과 교전하려고 하는 겁니까? 어떤 대답이든, 여러분의 목표를 아는 것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성공에 대한 일차적인 단계일 수 있다.

소셜네트워크 채널을 위한 소셜미디어를 활용하는 것은 매우 공공연한 경우, 소셜네트워크 채널을 통해 소셜미디어를 활용하는 것에 있어서, 당신이 하는 일과 그것을 통해 하는 말이 당신과 당신의 조직에 반영될 때, 그것은 매우 다양하다.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게시한 것을 아무도 주목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 실수를 해서는 안 된다. 모든 사람들이 주목할 것이고 그들은 계속해서 집중할 것이다. 반면에 당신은 당신의 회사를 위해 소셜미디어를 사용하지 않을 수 있는 선택권이 없다. 그것은 더 나쁜 것보다 더 나쁜 것이다. 당신이 해야 할 것보다 더 많은 대중 여러분의 분석이 말하는 것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명심하라. 당신은 목표를 향해 계속 노력해야 하고 항상 완료를 눈에 띄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마케팅 캠페인을 이미 시작했지만 결국 예상대로 결과를 얻지 못하고 있음을 알게 될 수도 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중요한 점을 놓치면 일어난다. 이것이 당신이 특정한 마케팅 아이디어를 따라야 하는 이유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페이스북 친구들과 트위터 팬들이 당신의 MLM 리스트 구축을 강화하지는 못한다.

당신은 먼저 사람들과 진정으로 연결해야 한다.

대부분의 기괴한 네트워크 마케터들은 모든 새로운 리드가 그들의 서비스를 촉진시키는 매우 효율적인 도구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하는 가장 큰 감시는 사람들이 개인과 연결해야 한다는 것이다. 또 다른 유인 블로그, 이메일 또는 캡처 페이지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연결하려면 정말 멋진 일이지만 전화를 받고 개인에게 전화하지 않는 한 큰 액수는 아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활용하는 열쇠는 훌륭한 자료를 확보하는 것이다. 이 자료는 팬들이 여러분의 콘텐츠를 공유할 때 여러분과 여러분의 회사는 여러분의 콘텐츠를 공유하고 여러분의 소셜 네트워크 존재를 구축할 수 있는 새로운 잠재적 팔로워들에게 노출되고 있을 때 여러분의 팬들이 그것을 공유하기를 원할 수 있도록 고무적이고, 교육적이며, 흥미로울 필요가 있다.

가장 다양한 매체를 사용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마케팅할 때 소셜 미디어를 극대화하십시오. Facebook이 가장 인기있는 소셜 웹 사이트 중 하나라는 것을 잘 알고 있지만 Facebook을 고수하여 자신을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더 큰 직접 노출로 더 많은 마케팅 성공을 거두십시오.

새로운 게시물을 정기적으로 제작하면 독자들은 언제 업데이트를 게시할지 알면 새로운 콘텐츠를 보기 인스타그램 검색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이것은 또한 사람들이 다른 출판물에 등록할 때 현실이다. 특히 신선하고 활기찬 콘텐츠를 가지고 있어 새로운 독자를 끌어들이고 돌아오는 독자들에게

소셜 네트워크를 완전히 활용하고 마케팅에 투입하는 순간 마법이 일어난다. 목표 청중이 진정으로 당신을 보게 할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 군중을 매우 흥미롭게 만드는 무언가가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다른 개인들과 즉시 연결하고 일상적으로 접촉할 수 있게 하는 진실과 관련이 있다.

매일 많은 브랜드를 찰싹 때리는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을 볼 수 있을 만큼 단지 몇 시간 동안 기업가로서. 그리고 새로운 마케팅 방법의 광채를 내는 파이크에도 불구하고, 문제의 진실은 오늘날 서비스 분야에서, 오늘날 서비스에서 유지되어야 하는 모든 일을 누군가가 수행하는 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남아있다는 사실에 직면할 때가 될 수도 있고, 아웃소싱하는 것이 갈 길이다.

개인이 계속해서 페이지로 돌아오도록 하려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만약 당신이 일관된 업그레이드 일정을 가지고 있다면, 사람들은 당신이 다음에 출판할 것을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산발적으로 업데이트한다면, 개인들은 흥미를 잃게 될 것이고, 그들은 당신이 그것을 공유할 때 당신의 자료를 보지 못할 것이다.

우선,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분석해야 한다.

우리는 조직에서 이상적인 목표를 가져야 한다.

일단 우리가 그것이 무엇인지 이해하면, 우리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어디서 발견될 수 있는지 알 수 있어야 하고, 그것을 작동시킬 수 있어야 한다.

이상적인 목표를 만들어라.

당신이 제공하는 서비스나 제품에 따라 소셜 미디어에 무료로 제공하는 것, 당신이 마케팅 회사라면 사이트 프로모션에 대한 무료 전자책을 제공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수의사라면 당신은 당신의 시장과 관련된 무언가를 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상상력과 당신의 지출 계획에 의해서만 제한된다.

예외 c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