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즉각적인 만족을 받지 못할 것이다

당신은 즉각적인 만족을 받지 못할 것이다. 당신이 이 비타민들을 섭취하는 것에 대해 알아야 할 것은 단지 그들이 당신의 비타민을 위해 작동하는지 보기 위해 그것들을 장기간에 걸쳐 운전해야 한다는 것이다.

내가 비타민에 중독되었을 때, 나는 최신의 가장 큰 건강 경향을 접하는 다른 회사들만큼 회의적이었다. 나의 반응은, 그래, 나는 게토레이와 비타민 표준 수돗물을 먹어봤지만, 나는 이것이 많은 다른 것이라는 것을 알아차렸다.

제목에 따르면 이것들은 비타민이 아니지만 지방 섭취의 작은 모듈이다. 당신은 아마도 나쁜 트랜스 지방에 대해서만 들어봤을 것이다. 이것들은 좋은 지방의 한 종류다. 그들은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와 자극으로부터 뇌를 보호하는 것을 돕는다.

비타민 D는 실제로 뜨거운 햇빛으로부터 얻는 것이 가장 좋지 않다. 어떤 음식은 비타민 D를 함유하고 있지만, 여러분을 건강하게 하기에는 불충분하다. 잠재적인 심장병, 암, 골다공증, 우울증, 여드름, 알츠하이머를 줄이기 위해서 킨더밸런스 그것은 또한 면역 메커니즘을 증가시킬 것이다.

비타민은 총 6개의 그룹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 A, B, C, D, E 및 OK 각 그룹은 특정 신체 기능을 담당하므로 해당 그룹의 비타민 부족은 신체 기능 영역에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비타민 B- 식품의 소화에 도움이 되는 12가지 다른 비타민 B가 있다.

이것은 세포 수준에서 에너지를 제공하고, 내장 장기를 해독하고, 신경 기능을 돕고, 전형적으로 혈류의 산소 수준을 높이는 것이다.

체중 감량 미네랄뿐만 아니라 체중 감량 및 유지 관리를 돕는 것이 가능하다. 칼슘 보충제: 당신의 뼈는 체중 감량을 위해 칼슘이 강하게 유지되어야 한다.

소비자들이 체중 감량을 위해 노력할 때 그들은 우유와 치즈와 같은 칼슘이 풍부한 음식을 피한다.

그러나 이것은 뼈에 손상을 줄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뼈를 건강하게 하기 위해 마그네슘과 같은 것들이 포함되기 때문에 많은 체중 감량 보충제가 칼슘을 포함하도록 해야 한다.

비타민 C, D, 그리고 비타민 C, D, 그리고 비타민 B 복합제에 대한 즉각적인 만족을 받지 못할 것이다. 비타민 섭취를 더 낮게 하는 것은, 사람이 비타민을 더 오래도록 회사까지 운전해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들은 고객을 위해 운영된다.

미국 남성의 9%만이 충분한 양의 야채와 과일을 고수한다.

그들 대부분은 매일 최적의 비타민을 섭취하지 못하고 그들의 식단에 보충제를 필요로 한다.

영양 비타민을 먹어야 하나요? 영양분이 풍부한 음식을 충분히 먹고 있다면 반드시 비타민이 필요하지는 않느냐고 묻는다. 만약 여러분이 영양분이 풍부한 음식을 먹고 있다면, 여러분이 얇아진 프로그램을 받을 때, 여러분은 확실히 여러분이 음식 섭취를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비타민이 여러분의 신진대사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되는 화합물이라는 것을 확실히 얻지 못할 것이다. 즉, 여러분이 부족하게 되고 싶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제 여러분은 왜 여러분의 태아기 비타민이 여러분을 아프게 하는지 알고 있고 그것들이 여러분 자신과 태아의 건강과 복지에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에, 여러분의 배에 비타민의 위험을 더 쉽게 증가시키기 위해 여러분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생각해 봅시다

비타민 B! 안돼!!!일광욕과 관련이 없다. 자외선을 제외하고 대구 간유와 생선기름으로부터 비타민 D를 얻을 수 있고, 우유 다른 강화식품과 건강보충제 비타민 D가 강한 뼈를 만들어낸다. 또한 혈액 세포 구조의 내구성을 증가시킨다. 그러나 비타민 D가 성적 생산을 증가시킨다고 보고되어 때때로 성욕을 지연시킬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한다.

비타민 E는 많은 양(최대 2,400 IU)에서도 매우 안전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근처에도 복용할 필요가 없다. 스릴 400 IU/day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전부일 것이다.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회사 내의 평판이 보통 그들의 “About Us” 페이지의 클릭부터 얼마나 자세한 순간이 왔는지 보는 것이다. 그들의 근로자들의 사진은? 회사가 얼마나 오랫동안 과감하게 살아왔나요? 온라인 비교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들은 소비자들에 의해 쓰여지고 있으며, 당신이 회사에 의존할 수 있는지 아니면 당신이 믿을 수 없는 회사에서 비타민을 절대 사지 않는지에 대한 정확한 장면을 제공한다.

다른 그룹, 그들이 가지고 있는 장점, 그리고 이것들을 충분히 소유하기 위한 당신의 시간과 노력도 살펴보자. 또한 통제가 어떻게 이 비타민 가족 단위의 환상적인 양을 얻는지 살펴보자.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