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비타민(B12 및 B6) – 엽산처럼 B 비타민은 장기 및 단기 기억력 상실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B 비타민(B12와 B6) – 엽산처럼 B 비타민은 장기 및 단기 기억력 상실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때문에 비타민 B6와 B12는 기억에 가장 인기 있는 비타민 중 두 가지다.

보충물은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의해 규제되지 않는다. 제품은 테스트 또는 검증되지 않았으며, 효과가 있다.

보충 권고사항에 대해서는, 어떤 보충제를 사용할지 의사에게 확인하십시오.

비타민 B는 정상적인 신경 기능 비타민 K가 혈액 응고를 방지하고 비타민 D는 강한 뼈의 칼슘을 흡수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적혈구의 적절한 생산을 위해 함께 작용합니다. 모든 식품 그룹은 이러한 영양분을 얻기 위해 필요합니다.

나는 당신이 카운터를 넘어오는 대부분의 영양 보충제가 쓰레기라는 것을 발견했다(사실 나는 다른 단어를 사용하고 싶었다) 영양 참호에서 싸운 우리 중 사람들은 하수구에서 회수된 소화되지 않은 비타민 알약을 당신에게 말할 수 있는 하수구로부터 한 가지 이상의 사건을 들었다. 그 중 많은 것들은 여전히 알약에 상표명이 뚜렷하게 남아 있었다. 소화되지 않은 비타민은 구매자에게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았고, 열심히 번 돈의 완전한 낭비였다. 그것은 과일과 야채가 영양적으로 더 나은 또 다른 이유인데, 당신은 그것들을 소화하고 흡수할 수 있다.

수용성 비타민은 체내에 저장할 수 없다. 비타민 B6와 B12, 엽산, 리보플라빈, 티아민, 니아신을 함유하고 있다.

그들은 탄소, 수소, 산소, 질소, 황을 함유하고 있다.

비오틴: 이것은 또한 비타민 H로 알려져 있는데, 이것은 케라틴의 생산에 필요한데, 그것은 머리카락의 어두워지고 또한 빠른 성장에 도움이 된다.

비타민 B12는 적혈구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동물성 제품과 일부 강화 식품에서 발견되는 결핍은 빈혈, 피로, 신경 손상을 초래할 수 있다.

초과량은 아무런 해를 끼치지 않는다. 성인의 권장량은 24마이크로그램이다.

사실, 여러분은 두 가지 종류의 비타민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수용성 비타민 B와 C 비타민 가족 이 비타민들로부터의 잉여는 매일 몸에서 씻겨나가기 때문에, 그것들을 복용하는 데 큰 해가 되지 않는다(그러나 여러분이 그것들을 부족하지 않다면, 좋은 것은 아니다). 두 번째 그룹은 지방 용해성 – 비타민 A, D, E, K이다. 그래서 그것들은 몸에 저장되어 있고, 따라서 너무 많이 독성을 일으킬 수 있다.

50세 이상의 남성을 위한 비타민이 골량이라는 또 다른 우려 우리 뼈는 근육과 함께 악화되고 뼈는 노년에 부서질 수 있다.

노인들이 넘어지고 부러지는 것에 대해 말할 때, 그들은 50세 이상의 남성을 위한 50세 이상의 사람들에게 진짜 걱정거리가 아니다 핀페시아 구매대행 . 50세 이상의 비타민은 노화 뼈의 힘을 강화시키고 이러한 종류의 문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비타민 B과의 구성원은 방대하며 B1, B2, B3, B6, B12를 포함한다.

각각의 역할은 당신의 건강 B1에서 당신의 식욕을 안정시킨다. 남자들은 매일 15mg을 섭취해야 하고, 여성들은 11mg B2가 당신의 신진대사에 활력을 불어넣고 건강한 피부를 촉진해야 한다.

반면에 남자들은 17mg을 필요로 한다.

당신의 몸은 B3를 생산하지만, 당신은 더 많은 것을 필요로 할 것이다.

A, B1, B6, B12, C, D, E, K 등 선택할 수 있는 비타민이 다양하며, 오메가 3을 꼭 가져오도록 하라. 오메가 3이 부족하면 잦은 감기, 두통, 메스꺼움, 오메가 3와 같은 증상이 있을 수 있다.

오메가 3는 견과류, 씨앗, 야채 기반 오일에서 찾을 수 있다.

올리브 오일, 카놀라 오일, 아몬드, 아마씨, 호두는 AHA 오메가3의 좋은 공급원이다.

이것은 농약, 제초제, 성장 호르몬 또는 항생제로 화학 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가공되는 유기 식품과 같지 않습니다. 유기 식품은 보통 농가 시장이나 전문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애초에 왜 당신의 몸은 늙는가? 나이가 들수록 몸도 노화되기 시작한다.

중요한 영양소의 결핍에 직면하기 시작한다.

여러 번, 여러분의 몸은 중요한 광물, 단백질, 비타민이 부족하고, 그것을 잘 보고 잘 수행해야 한다.

이러한 결핍을 보충하기 위해서는 여러분의 몸이 노화되기 시작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이 매우 자주 호흡곤란을 경험할 때, 여러분이 그렇게 많은 스타가 없다고 느낄 때,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이 노화되기 시작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예전처럼 쉽게 피곤해지고 일을 끝내는 데 시간이 더 걸리고 이전처럼 강해질 때 피부도 노화되고 건조해지면 색소가 생기고 주름이 생기기 시작한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다.

칼슘 – 이 광물은 약한 뼈를 강화시키기 때문에 여러분의 식단에서 매우 중요하다. 오늘날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칼슘 결핍으로 인해 성장이 저해된다. 칼슘을 얻는 가장 좋은 장소는 여러분의 유제품이다. 정어리, 콩, 우유, 그리고 녹색 채소를 먹음으로써 적절한 양을 얻을 수 있다.

활동적으로 지내라. 어떻게 하는지 걱정하지 마라. 실제로 나가서 슈퍼마켓에서 더 멀리 떨어진 곳에 있는 공원을 하는 것만큼 중요하지 않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