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드인에 있는거야? LinkedIn은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마찬가지로 사회 보고서의 세계 내에서 존재했던 방법들 중 하나가 되었다.

링크드인에 있는거야? LinkedIn은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마찬가지로 소셜 리포트의 세계 내에서 존재했던 방법들 중 하나가 되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한 당신 자신의 계정을 설정하고 그 프로필이 공개되도록 해야 한다.

그리고 나서 LinkedIn은 때때로 관광객들이 LinkedIn을 통해 당신과 함께 할 수 있는 쉬운 것을 만들기 위해 매우 중요한 사람들에 의해 간과된다. 그래서 만약 객관적인 것이 소셜 미디어를 올바르게 사용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내재된 것을 잊거나 무시하는 것에 대해 의심하지 않고 당신이 해야 한다.

링크드인의 힘

당신의 시장을 친밀하게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 URL 사이트에서 전달되도록 확실히 하라. 나는 낭만적인 의미에서, 대신 당신은 누가 마케팅을 살 수 있는지 바삭바삭하게 정의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나는 그들이 12개월 이하의 환불 정책에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상사가 되도록 돕는 도구를 제공한다.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윙윙거리지 않도록 내 프로필 사이트에서 통신된다. 다양한 플래쉬 배너 광고가 제공되며, 대신 메시지를 집중하여 대상 청중이 귀하와 거래를 원하도록 하십시오

당신이 마케팅을 할 경우를 대비해서 대인관계 마케팅 다운을 위한 더 더미 토탈을 깨는 것은 좋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 에티켓의 이러한 단순하지만 강력한 법칙을 따르는 것은, 당신은 다시 전임 COB로 돌아가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7자리의 관계를 구축하는 것을 잊어버리는 것이 좋을 것이다.

그 큰 점프에 대해 알아내기 위해(그리고 나는 그것이 모두 회사에 달려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내가 올바른 길을 가고 있다는 것을 더 잘 알게 해 주었다. 나는 너에게 그것에 대해 조금 후에 말해줄 것이다.

희소성 – 개인이 자동차 마당을 방문하고, 실제로 당신의 눈을 사로잡는 특정 자동차를 보고 싶다면, 제품 판매원은 더 이상 생산하지 않는다고 당신에게 알려주고, 이 차는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듈을 닫는 것일 뿐만 아니라, 아마도 그는 그 차를 구입하려는 당신의 동기가 증가하거나 크게 감소하는 다른 두 명의 잠재적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인 고객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물론 그것은 증가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 하기 전에 그것이 필요하다. 희소성의 원칙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모션의 강력한 동맹국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를 찾아내고, 그들에게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놀라운 점은 정원사들이 시장이 긴 속도로 요구하는 것을 정확히 볼 수 있다는 것이다. 단지 충분히 오래 서성거릴 수 있고, 다른 사람들은 당신에게 이렇게 말하는 문제를 게시할 것이다. 여기 내 문제 연료 탱크는 사람들이 블로그를 설치하려고 하는 것이다. 그리고 처음 두 곳에서 어떻게 뛰어드는지 알아내고 그들에게 어떻게 보여주는지 알 수 없다. 다른 마케터보다 먼저 도착하면 새로운 사업을 갖게 된다. 당신은 단지 가치 있는 일을 이끌었을 뿐이므로, 온도가 낮아지는 올바른 길을 가고 있다.

그리고 그 결과는 스스로 충분히 빨리 나오지 않았다. 이제 나는 6개월에서 9개월 정도가 걸린다는 것을 알고 있다.

어쨌든 나는 우리가 실제로 이별하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했다. 그리고 나는 매일 약 3개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개인적으로 스케줄링한다.

나는 각 세션이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에 기초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하루 종일 –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내 뜻대로 다가온다. 이것이 내가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하루 종일 노트북에 최소화하는 이유다.

만약 당신이 개발한 구조화된 방식의 SNS 마케팅을 가지고 있다면, 마케팅 전문가로서 당신의 자리에 들어갈 대학생을 고용할 수 있을 것이다. 나는 하룻밤에 약 8명에서 20명의 새로운 팔로워를 창출할 수 있다.

당신은 나의 팁을 따라가면 똑같이 할 수 있다.

또한 그들이 당신의 회사나 당신의 산업에 대해 소비하기 위해 어디로 가는지 알 수 있다.

그들은 포럼에서 서성거릴 수 있고, 페이스북에 큰 존재가 있는지, 아니면 그들이 링크된 동안 모일 수 있는가?

그들은 트윗에 가장 좋은 시간은 오전 9시(태평양 표준시)라고 언급한다.

그들은 또한 재 트윗을 받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한다.

이러한 권고안들은 소셜 미디어에 언제 집에 갈지 계획하기 위해 고려할 수 있는 교육된 틀을 제공한다.

사실, 트위트덱과 후트슈트와 같은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가 온라인에서 물리적으로 이용 가능하지 않지만 트위트를 프로그램할 수 있다.

하지만, 이러한 프로그램들은 무선으로 매우 겸손하게 보여진다. 그들은 점점 더 비인격적으로 보여진다. 그들은 종종 진정한 관계 구축자라기 보다는 짜증나는 판매 도구에 훨씬 더 가깝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자신들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실험했다고 선언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그들이 내가 내 고객들에게 소파를 다시 덮어씌웠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 것에 비유한다.

그리고 그것은 별로 좋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옷을 제공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