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을 완료하도록 자신을 압박하지 마십시오

우드워킹은 한 번에 조금씩 할 수 있는 일이라 자제하지 마라. 언젠가는 20분밖에 남지 않을 것이다. 프로젝트를 조금 하면서 20분 동안 긴장을 풀고 나서 다시 돌아와 다른 날에 더 일을 하라.

다양한 은행과 은행으로부터 목공장비에 대한 자금을 조달할 수 있다.

신용이 우수하다면 항상 저금리 대출을 선택할 수 있다.

이것은 장기적으로 많은 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대출 취득 과정은 실제로 문제가 없어졌다. 당신은 당신의 대출을 매우 빨리 받을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단위를 열고 매우 짧은 시간 안에 소득을 창출할 수 있다.

무엇을 시작하려고 하는지에 대해 생각해 보셨나요? 어떤 권고사항은 새집, 커피 테이블, 어린이 의자나 테이블, 개집, 또는 아마도 귀중한 보석상자 입니다. 이 모든 제안들은 어떤 것을 선택하든 초보자가 시작할 수 있도록 즐겁고 완벽하다. 어떤 것을 선택하든, 그것을 시작과 경험 수준에 맞게 기본으로 유지하라.

우선, 당신이 활용할 목재의 도구와 유형에 익숙해지기 위한 그것의 훌륭한 개념이다. 당신은 결국 가장 일반적인 목재 품종에 매우 친숙하게 되어야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또한 다양한 목재 작업 도구들이 다양한 제품과 도구를 사용한다는 것을 발견해야 한다.

당신은 가장 일반적인 제품과 도구를 익숙해져야 한다.

또한, 조심하라. 만약 당신이 조심한다면, 목재 작업은 위험할 수 있다.

여기 목공 아이디어가 있다.

시작하게 하다

여기서 언급된 시추 도구는 기본 동력 드릴 또는 소형 수동 드릴의 경우 25 달러 또는 30 달러에서 강력한 가새 또는 견고한 동력 드릴의 경우 50 달러 이상입니다.이를 구입할 수 있지만 베어링이 훌륭하고 척이 미끄러지지 않는지 검사해야 합니다.

임대차 계약의 대안을 수용 가능한 것으로 발견하지 못하면 할인율 선택을 결정할 수 있다.

도매를 구입하고 사무실칸막이 있고 순유출이 상당한 금액이 될 경우 훌륭한 대안이다.

초보자이기 때문에, 당신은 아직 당신만의 목공 계획을 개발하려고 시도해서는 안 된다. 오히려, 효율성 향상에 대처하라. 실제로 수많은 점진적으로 복잡한 일을 완료하고 목공의 본질을 숙달한 후에, 당신은 목공 디자인을 시도할 수 있다.

지금으로서는 근본적인 기술에 초점을 맞추어 목공 디자인을 제공할 수 있다.

어떤 도구가 필요한지, 그리고 얼마나 많은 목재와 다른 공급품이 필요한지 아는 것은 많은 시간과 문제를 절약할 것이다. 목공예에 대해 알아야 할 주요 기본 개념 중 하나는 무엇을 사용할지, 그리고 두 조각의 나무를 함께 부착하는 방법에 관한 것이다. 당신은 큰 손톱을 위해 작은 손톱이나 나사를 필요로 하고 너무 길거나 너무 큰 나무 사용 손톱을 위해 작은 손톱이나 나사를 필요로 하고 그들은 나무를 쪼개거나 돌출한다.

그 반대의 손톱이나 나사를 사용하라. 그리고 벤치가 너무 작아서 간단한 목공 작업을 위해 우드 문제를 해결한다.

또한 당신이 사용할 도구에 대해 더 많이 읽어야 한다.

다양한 크기와 모양의 수공구와 동력공구가 있다.

신참으로서, 당신이 초기에 근본적인 수공구를 사용하는 것이 훨씬 안전하고 간단할 수 있다.

그러나 결국 당신은 손과 동력공구의 조합을 사용해야 할 것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목재 직원으로서 당신은 특정한 능력 수준이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능력 수준을 알고 있고 그 수준에 근거하여 계획을 선택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초보자라면, 당신은 이것이 당신의 첫 번째 목공 작업이라면, 당신은 복잡한 벽 캐비닛 시스템을 구축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대신에 당신이 더 많은 관련 능력을 연마할 수 있는 간단한 것으로 시작하라. 나중에 프로젝트 관련 업무가 덜한 작업에는 따라야 할 명확하고 간결한 목공 계획 정보가 포함되어 있으며, 프로젝트가 완료될 때 각 작업 방법을 안내하고 실제 소유물이 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 목공예를 좋아하지만 생계를 꾸리려면 사업을 해야 한다.

성공하려면 목공예와 서비스 관리에 대한 심층적인 지식이 필요하다. 둘 다 없다면, 실제로 회사 기술을 개발할 때까지 뛰어들기를 꺼릴 것을 권고한다.

초보자 과제를 이겨냈을 때, 잡스 목공일은 열정에 더 집중하게 될 수 있다.

당신이 만족할 완제품을 제공할 완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선택 과제를 선택하기 시작하라. 이것은 당신의 여가에 대한 열정을 살리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첫 번째 보조 목록은 계획에 표시된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데 필요한 목재의 종류와 수량을 요약해야 합니다. 두 번째 하위 목록 중 두 번째 목록은 작업을 올바르게 완료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식별합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