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보면 정말 놀랍고 멋진 일이지만, 많은 도구들을 듣지 못할 것이고, 목공인들이 이런 도구들 때문에 잘하고 문제 도움을 만드는 것을 들을 수 없을 것이다

많은 도구들을 들을 수 없을 것 같고, 이런 도구들 때문에 목공인들이 잘하고 문제를 일으키는 것을 고려하는 것은 사실 놀랍고 멋진 일이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에게 도구들과 함께 일하는 것은 사실 목공예의 스릴과 강박관념의 하나이다.

당신은 단지 더 작은 이해 때문에 더디게 이해되거나 중요한 조각 정보가 누락된 것을 숙달하기 위해 그 프로젝트를 방문하고 싶지 않다. 일반적으로 초보 목공 계획은 매우 상세할 것이다. 그것은 몇 단계밖에 없을지 모르지만 각 단계는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의 선택을 하기 전에 처음부터 끝까지 그 계획을 통해 읽기를 인식하는 것이 매우 쉽다. 그것이 그것을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고 당신이 무엇을 정확히 해야 하는지 확실히 알 수 있도록 하라.

우선, 치젤은 목재, 금속, 돌과 같은 무수한 튼튼한 재료의 가장자리를 자르는 데 있어서 모든 floor sanding sydney 목공예가들에게 가장 전통적이고 중요한 수공구 중 하나이다. 치젤을 살 때, 당신은 끌의 적합성과 알루미늄의 최고 품질을 강조해야 한다.

많은 목공예가들과 장인들은 일본 끌, 특히 푸른 합금을 가진 사람들을 위해 간다. 팔각형 모양과 비슷한 박스우드 손잡이에 관해서도 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더 꽉 쥐기 위해, 강철이 날카롭게 다듬어지고 정확하게 연마되도록 하라. 당신은 어떤 사고도 없애기 위해 어떤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목공 세련미를 위한 프로젝트가 있는 지역에 대한 상자에 지나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

목공 수업의 이점 없이는 이 물건들이 얼마나 더 나쁜지를 인식하기가 매우 어려울 것이다.

목공예품점 설치: 이것은 사실 여러분이 목공예품에 들어갈 때 방해받지 않는 목공예품을 연습할 수 있는 신중한 장소를 사용하여 연구를 시작하는 첫 번째 것이다. 이것은 안전 관점에서뿐만 아니라 추가로 목공예품 전용 장소를 사용하는 것이 여러분의 프로젝트에 더 만족스럽게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기 때문이다.

좋은 망치나 망치는 단단한 손잡이를 가지고 있을 수 있다.

이 타격하는 머리는 단단히 장착되어 있다.

어떤 것은 섬유유리나 강화된 거래만 있다.

다른 것들은 패딩 기능이다. 1 편안함과 가격. 좋은 망치는 10달러 미만으로 살 수 있고, 망치는 당신의 크기에 따라 더 비쌀 수 있다.

바이스는 무거운 종류의 클램프로 작업 벤치와 종종 연결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개방형은 다양한 프로젝트에 맞춰져 있습니다.

신문, 인터넷, 브로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사업을 제공하는 방법이 있지만, 최고의 기술 시장은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의 수행을 보여줄 준비가 되어 있다.

당신은 당신의 집을 위해 물건을 만들어서 당신의 작품을 전시할 수 있고, 때때로 친구들에게 무료 아이템을 제공하는 것은 당신의 작품을 본 사람들로부터 제품 주문을 받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최고의 마케팅 전략은 당신이 당신의 작품을 보는 사람들로부터 품질을 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에게 훨씬 더 많은 목재를 제공할 것이다. 콘도에서 일하는 일 선생님들이 제공하는 경험은 엄청나다. 목공 도우미로부터 얻는 지식과 경험 없이는 목공을 배우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초보자라면 누구나 브러시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배울 수 있을 것이다. 초보자 비디오는 손 도구를 정확하게 사용하고 갈아서 사용하는 방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골프 DVD는 빠른 건조 마감과 같은 새로운 재료에 대해 알려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어떻게 붓을 바르는지 알려 줄 수 있다.

훌륭한 목공 프로젝트를 찾기 위한 한 가지 쉬운 방법은 온라인에 접속할 계획이다. 당신은 많은 멋진 계획을 찾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놀랄 것이다. 왜냐하면 실제로 당신의 필요에 맞는 것을 고르는 것이 가능할 때 당신은 전형적으로 수백, 실제로 1000개의 목공 계획들 중에서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함께 지내기 위해 정말 고품질의 복잡성을 가지고 있다.

목공예에서는 톱과 관련된 기능이 일반적으로 사용되며 각 도구와 기능이 약간 다릅니다. 가정 수리 프로젝트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블레이드의 반대편에 치아가 있는 트림 톱은 수리하기에 이상적인 톱입니다.

어떤 계획으로든 높이, 길이, 목재와 관련된 결정을 내릴 수 있는 것 같은 것을 결정하기 위한 좋은 프로젝트 지원이 필요한 경우, 이 항목들은 1등급 계획을 사용하여 서랍이나 바닥 선반이 있는 창고가 있는 러닝머신을 스탠드 테이블로 이동시키는 데 추가적으로 도움이 된다. 이 단계들을 따라가면 개인은 당신이 필요한 목재의 양을 알 수 있을 것이고, 그 일에 대한 헌신은 당신이 이 모든 요인들에 대한 결정을 내릴 때마다 반드시 필요할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나무를 사고 당신에게 문제를 제기하기 시작하라.

이제 첫 목공사업이 어떤 잉여가 될지 결정하라. 일단 결정을 내리면, 당신은 다음과 같이 할 수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