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종종 (몇 개만 가입하고 모든 것에 정기적으로 게시)를 한다면, 그러나 가상 핸드쉐이크의 공동저자인 스콧 앨런과의 대화가, 이제 다음 주제에 대해 회신하는 내 생각을 바꾸었다. – 네트워킹,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딩, 직장 문제, 사무실 정치 – 어떤 주제가 잘 휘파람을 불고 있는지 결정하고, 그 요인들에 대한 회신을 잘 조사하고 잘 생각해냈다.
하지만 무료이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이 열광할 수 있고 단 http://sns-pro.net 지 당신의 기회 링크를 도시 전체에 스팸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마케팅이 아니라, 집 마케팅의 문 안으로 발을 들여놓으려는 강압적인 판매원들이 소셜 웹사이트 마케팅이 인터넷에 신선한 개인들을 돕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들이 원하는 것을 주고, 나중에 당신의 이메일 자동 응답기 안에서 당신의 기회를 제시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트렌드는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가? 왜 그들은 몇 년 정도 계속되는가? 왜냐하면 우리는 우리 또래의 다른 사람들이 똑같은 옷을 입고 있는 것을 보고, 우리가 따라가고 싶을 뿐만 아니라, 우리는 받아들여지고 싶어하고, 군중의 일부가 모든 연령대에 몰려들기 때문이다. 만약 우리의 친구들이 캐러밴을 사고 전국을 여행하고 있다면, 충분히 한다면, 결국 굴복하고 그들과 합류하는 것이 좋다.
Dont Ever, Ever post fresh incomes offes on aothers wall on Facebook – 이것은 당신을 완전히 제거하게 할 뿐만 아니라, 심지어 친구가 되는 것을 막았을 수도 있지만, 스팸메일로 분류되어 결국 당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취소하게 할 수도 있다.
친환경 가구를 구입하는 것에 대해 다른 사람들이 게시하는 긍정적인 sns 마케팅 관점을 유지하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도움이 되는 것은 아니다. 고객이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할 때 기분 좋게 하기 위해 긍정적으로 필요하다. 만약 그들이 기분이 좋다면, 그들은 당신이 어떤 거래나 프로모션을 하고 있는지 보기 위해 당신의 페이지를 공개하거나 재방문할 가능성이 더 높다.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콘텐츠 공유 – 인터넷에 수백 개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있어 Google Buzz, Yahoo는 MyBlogLog 및 오늘날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스마트 소셜 마케터는 여러 서비스를 직접 업데이트하기 위해 프린터 사용과 유사한 서비스를 발견한다.
나는 시간이 허용하는 몇 명의 소비자로서 계정을 개설할 것을 제안한다.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을 성공적으로 활용하는 해결책은 훌륭한 서면 콘텐츠를 달성하는 것이다. 이 콘텐츠는 영감을 주고, 교육적이며, 흥미롭고, 또한 속도 설정 추종자들이 공유하기를 원할 것이다. 그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공유할 때, 당신의 사업은 물론 공유하고 당신의 소셜 미디어 존재를 독특하게 만드는 새로운 잠재적 추종자들에게 노출될 것이다. 이 방법과 같은 다른 것은 없다. 이것은 거주 소셜 미디어 마케팅 체제와 동일한 신발이다.
게스트 블로거가 되십시오 – 높은 트래픽 사이트를 찾아 게스트 블로거로 성장하십시오. 블로그가 가치가 있고 감사하다는 의미로 게스트 블로거 위치 제공이 가능한 사이트 중 몇 개는 동일한 페이지에서 마케팅할 수 있고 추가 과일과 채소가 좋아하기 때문에 콘텐츠를 환영합니다. 개인 브랜드와 지위를 높일 수 있기 때문에 게스트 블로거가 되기 위해 무료 링크를 제공하여 큰 품질의 회사에서 사이트에 무료 링크를 제공하십시오. 일부 사람들은 보상합니다. 이 권한에 대한 링크당 5달러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개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실험해 보았는데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고 지적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그들이 내가 내 고객들의 소파를 다시 덮었고 확실히 이상적인 것을 만들어내지 못했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 것에 비유한다.
그래서 나는 실내 장식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것은 환상적이지 않다!
지불을 위해 사람들은 계속해서 당신 자신의 페이지를 위해 돌아온다. 그것을 표준으로 업데이트하라!일관된 업데이트 일정을 가지고 있다면, 사람들은 계속해서 여러분이 지금 무엇을 게시할지 다시 보게 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산발적으로 업데이트만 한다면, 사람들은 흥미를 잃게 될 것이고, 또한 그들은 여러분이 그것을 공유할 때 여러분의 콘텐츠에 가지 않을 것이다.
여섯째, 재정적인 한계를 설정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이미 충분한 시간(그리고 돈)을 쓰고 있다고 말하는 고통을 알고 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게시하는 콘텐츠 기사들은 여전히 이것이 항상 너무 시간이 많이 걸린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들은 당신의 아이템을 시도하기 위해 서비스를 고용한다.
그들은 100달러 7일 동안 가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동시에 크고 빠르게 개발하기를 원한다면 한 달에 2천 달러를 운영할 수 있다.
그들은 트위터와 페이스북에서 군중을 어떻게 참여시키고, 끊임없이 공유하고, 논평하고, 좋아하는 사람들을 저장하는 방법을 아는 사람들이 그들의 트윗/상태를 알고 있기를 원한다.
프랑스에는 이미 그랜드 크루라는 칭호를 받지 못한 17개의 마을이 있으며, 40개의 마을이 개별 포도원이 아닌 프리미어 크루 브링 마을이라는 칭호를 공유하고 있는데, 이 마을은 사회적 사이트의 성공이 공동체의 일부라는 지정을 받은 결과물이다. 당신의 구체적인 것은 관계 구축과 다른 개인과의 연결이 필요하다.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