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서비스와 비교해 볼 때, 차량 수리 작업은 진정한 거래다.

다른 서비스와 비교해 보면 차량 수리 작업은 진정한 흥정이다. 지난 해에 병원 서비스 비용은 100% 이상 증가했고, 실제로 통화 서비스 비용은 90%나 급증한 반면 자동차 수리 및 유지 비용은 445%나 증가해 자동차 수리는 서비스 산업의 애인으로 자리매김했다.

신뢰가 중요한 역할을 하는 퀵서비스 영역이다. 비교적 당신을 치료할 준비가 되어 있고 경험이 있는 정비사에게 차를 가져갈 수 있어야 한다.

분명히, 진정성 있는 서비스 센터를 찾기 가장 좋은 시기는 자동차 자동차 수리 차가 고장나기 전이다.

이 가게에서 특집이 제공되는 해의 특정 시간? 광고를 쫓는 것보다 신뢰하는 자동차 수리점에서의 독특한 판매를 기다리는 것이 훨씬 낫다. 경제적인 자동차 서비스가 제대로 되지 않는다면 장기적으로는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가장 먼저 극복하기 어려운 것은 자동차 수리 작업 사기의 빈도에 대한 인식이다. 수많은 사람들은 자동차와 트럭 수리 작업 사기가 모든 나쁜 것이라고 믿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방대한 수리점들이 성실한 하루 동안 일을 하고, 나머지 사과 몇 개는 사기꾼처럼 보이게 하고 있다고 주장한다.

왜 수리 작업 사기가 대륙 전역에 퍼지고 있는가? 예를 들어, 최근에 호주는 상위 10개 소비자 불만 목록에서 4위로 차량 수리 사기를 언급했다.

자동차의 외관을 확보하는 것도 예외적으로 중요한 조치다. 자동차 리프트에 자동차를 넣기 위해 선택하든 외부에 두든. 당신은 트럭을 치우기 전에 완전히 청소하기를 원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그 차량이 봄 발사를 위해 준비하지만, 마찬가지로 그것은 새똥, 벌레 내장, 그리고 페인트를 조심스럽게 분해할 수 있는 다른 화합물들로부터 그것을 확보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것은 보호용 왁스의 훌륭한 마무리를 준다. 자동차가 자동차 승강기에서 훨씬 더 주목할 만한 것처럼 보이게 하지만, 더 안전하다.

자동차 임파워먼트는 자동차 수리 작업장에 가져가는 대신 자동차와 트럭 보닛 밑에서 일하면서 언제든 자신의 자동차를 수리하고 유지하는 것이 성취되고 재미있을 수 있으며, 시간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모든 사람은 스스로 수리 작업을 할 때 그들만의 편의 수준을 가지고 있다.

충격과 스트럿을 바꾸는 것이 편안할 수 있지만 다른 사람은 그들의 액체를 검사하기를 원할 수 있다.

이 경우, 두 사람 모두 자동차에 대한 무언가를 발견함으로써 스스로 힘을 얻고 있다

자유전문가 지도는 상점들이 도움을 주지 않거나 해로운 반응을 보이지 않으면, 그는 사업을 이해하지 못하거나, 자동차 기술자로부터 당신을 뜯어내려고 한다면, 당신의 자동차를 공정한 속도로 수리하는 것을 간단하게 만들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프랜차이즈 사업이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그것은 단지 독립기업이 소유한 많은 다른 소매점을 통해 그것의 물건이나 서비스를 분배하기 위해 사용하는 기술일 뿐이다. 제3자제3회 축하행사나 가맹점은 가맹점주(개발자/소유자)가 이미 개발한 상표, 품목, 서비스 및 기술까지 활용할 권리가 있다.

대부분의 경우 가맹점주가 가맹점주에게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해 가맹점주에게 지속적인 지원과 자원을 제공하는 경우, 가맹점주가 마찬가지로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조직과 많은 할인을 축적하고 있다.

가맹점에 따라 가맹점주를 운영하는 것과 관련된 다른 많은 혜택이 있을 수 있다!

다른 서비스와 비교해 보면 자동차 수리 작업은 진정한 거래다. 지난 몇 년 동안 의료시설 서비스 비용은 100% 이상 올랐고, 금융 서비스 비용은 실제로 90%의 자동차 수리 및 유지 보수 비용을 급등시켰으며, 대조적으로 자동차 수리 비용은 445% 증가하여 자동차 수리 작업이 서비스 시장의 사랑으로 자리잡았다.

자동차 부품 수리에 대한 첫 번째 제안은 항상 자동차 제조사 매뉴얼을 통해 확인하십시오. 수리 시 어떤 종류의 혼란도 피하기 위해 철저히 읽어보십시오. 모든 생산자는 자동차와 트럭의 변경 시간을 정의한다.

만약 시간이 지나면 자동차 부품 변경을 지연시키지 마십시오.

평균 비용은 딩당 약 50달러 또는 움푹 패인 상태임에 틀림없는, 주식이 많은 중고차 대리점은 헤드라이트 교정과 같은 움푹 들어간 페인트리스 손상 제거당 약 30달러의 볼륨 가격을 낮출 것이다. 이것은 자동차 조직이 그들의 수익 라인에 기여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높은 이윤 마진 서비스다. 수많은 조직들이 이러한 추가 서비스로부터 그들의 전 임대 또는 임대료를 실제로 지불한다.

2) 협회는 자동차 서비스 센터가 에어컨 델코나 NAPA와 같은 특정 자동차 브랜드 이름과 연결되어 있는가? 차고는 당신의 제조물을 관리하는 평판이 좋은 자동차 딜러의 일부인가?

정복의 첫 번째 장애물은 차량 수리 캠의 빈도에 대한 이해입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