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게에 가기 전에 큰 것을 고치기를 기다리지 마라.

큰일을 기다렸다가 가게에 가기 전에 큰일을 빨리 해결해라. 위기에 처하기 전에 하나 찾아가서 정기적인 정비 작업을 하고 특별히 어떻게 쇼핑을 하는지 알아보라. 그들은 트레이너가 시키는 대로 했고 코스 노트에 비용이 들 것이라고 적혀 있는 비용을 지불했을까?

때로는 새로운 프로그램이 아닌 중고 부품을 사용하여 저축을 정제할 수도 있다.

일부 차고는 부품을 사용할 수 있는 폐차장과 계약 또는 파트너십을 가질 수 있다.

이 옵션이 존재하는지 여부를 묻지 않는다. 그러나 모든 차고가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만약 당신의 경제성이 빡빡하다면, 만약 당신의 경제성이 특정 차량을 얻기 위해 더 많은 중고 부품을 수리할 수 있는 것을 중단할 수 있다고 상상하라. 일반적으로 차고가 이 옵션을 제공한다고 해도, 왜냐하면 차고가 이 옵션을 제공해야 하기 때문이다. 쓰레기장을 제출하다

당신의 첫 번째 선택은 개인 은행 ID가 항상 먼저 그것들을 시도하는 것이다. 당신과 친숙한 재정 상황과 함께 당신은 당신의 대출자를 안심시키고 싶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의 골프 아이언 자신의 은행은 어떤 의심이나 우려도 완화시킬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역사에 남을 수 있는 대출 기관으로 인해 때때로 훨씬 더 나은 금리를 받을 수 있다.

더 중요한 것은, 자동차 수리 사기가 왜 연간 400억 달러에 가까운지에 대한 대답이 없었다는 것이다. 게다가 왜 아직도 자동차 수리 사기를 피하는 해결책이 없을까?

그렇긴 하지만, 차고에 관한 것은 그 노동에 대해 지나치게 부담을 줄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당신의 교류 발전기를 교체해야 한다면, 당신은 그 일이 얼마나 오래 운영되어야 하는지 알고 있는가?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그래서 수리점은 1시간 30분이 걸리더라도 고객에게 2-3시간 동안 요금을 청구할 것이다.

자동차의 권한 부여가 달려 있는 바로 이것이다. 자동차를 개조하고 유지하는 것은 보람 있고 재미있을 수 있다.

자동차 보닛 아래에서 일하면서 시간과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쇼핑을 할 때 모든 사람은 자신의 편안함과 편안함을 가지고 있다.

사람은 자신의 충격을 교환하는 것이 편안할 수 있지만 다른 사람은 그들의 액체를 확인하고 싶을 수 있다.

이 경우, 이 두 사람 모두 자동차와 관련된 것을 배움으로써 스스로 힘을 얻고 있다

기술자 팔의 ASE 패치 또는 앱 센터의 AAA 또는 BBB 스티커는 사기 없는 시설과 비교했을 때 전혀 의미가 없다. 참조 마케팅 권장사항은 정직해 보이는 상점들도 자동차 수리 가격 체크아웃처럼 파괴적일 수 있다.

사실 EzineArticles 또는 RepairTrust에 대한 더 많은 논의가 없다. 사기 방지 팁, 자동 수리 스캠 기사 @ 수리 신뢰 방문

만약 당신의 문제가 보통 사람들에게는 약 청주실내크리닝 간 문제가 있다면, 대부분의 자동차들이 때때로 경험하는 짜증나는 간헐적인 덜컹거림을 예로 들어, 당신이 연설해야 할 것을 그에게 보여주기 위해 미리 정비사와 함께 시승을 하고 그에게 단지 당신이 연설해야 할 것을 그에게 보여주도록 하라. 그에게 어떤 사람이 문제를 보여줄 수 있다고 추측하게 하지 마라. 그는 당신이 어떤 노동력을 절약하고, 당신이 자동차 경험이 없을 경우에도 불필요한 교정을 하지 못하게 할 수 있다.

차종별 지침서를 제공하는 새로운 매뉴얼을 준비하라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비용은 훈련 비용 때문에 높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필요한 다양한 비용은 전구를 바꾸기 위해 자동차 상점에 50 달러를 지불하는 비용과 관련된 부분일 뿐이며, 당신은 그 부분을 몇 달러에 구입할 수 있고 직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결정한 어떤 작업도 전체 보증을 무효화하지 않도록해야 합니다.

그리고 병든 전차를 어디에서 고쳐야 할지에 대한 실질적인 질문이 발생한다.

사람이 가지고 있는 것은 임대하고, 큰 보증을 하고, 행운을 빈다. 그것을 딜러에게 가져가라, 당신은 사람이 기름을 바꾸고, 일상적인 유지보수와, 어쩌면 가끔 타이어 회전체를 갖게 해서는 안 된다.

전송과 같은 자동차 서비스를 찾을 때, 그것은 가격이 비싸질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한 거래다. 당신이 소유하고 있는 차에 따라 그들이 특정 분야 인증을 받도록 해야 할 것이다. BMW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BMW를 특별히 전문으로 하는 사람과 다른 독일 자동차를 원하는 사람을 필요로 할 것이다.

어린이용 좌석과 함께 SUV 쪽으로 그렇게 가까이 주차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당신은 급한 자동차 자동차 수리 중이고 당신의 직감을 따라가지 않을 것이다. 개인이 돌아와서, SUV는 사라지고 보통 당신의 문에 움푹 패인 채 딩이 된다. 이제 당신은 체격을 고치기 위해 자동차 수리 작업을 해야 할 것이다!부모들이 아이들을 어린이 좌석에 묶을 때, 그들은 꽤 넓은 문을 열어야 한다.

어머니나 아빠는 아마 그 장치를 깨닫지 못한 채 당신의 차를 부딪혔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엘을 주차했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