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증언서

대부분의 마케팅 대행사들은 고객 피드백이 담긴 웹사이트에 이런 내용을 담고 있지만, 부정적인 성공을 발표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다.

이에 따라 당신은 외부 전자상거래 사이트에 게재된 증언과 리뷰를 읽어야 한다.

마케팅 회사를 실제로 고용한 사람들이 쓴 리뷰를 해야 한다.

스폰서 리뷰를 경계하라. 보통은 대리점이 고용한 사람들이 만든 모든 제품 리뷰다. 그들이 기관에 편파적일 수 있을 거라고 기대하다

왜냐하면 이것이 실제로 게임의 이름이기 때문이다. 사이트를 운영하고 여러분이 인기를 얻을 수 있게 하는 것은 분명히 여러분의 주식, 좋아하는 것, 피드백을 줄 수 있는 볼륨 사회적 참여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에서 틈새시장에 어떻게 팔 것인가? 그것은 기본적으로 당신의 일반적인 교통 세대와 같다. 당신은 먼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노력으로 당신이 도달하려고 시도하는 당신의 틈새가 무엇인지 식별하고 그들에게 알리기 위해 그것이 무엇인지 결정하라. 이것은 당신이 결과를 얻기 위해 올바른 메시지를 표현할 필요가 있을 때 중요하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소셜 미디어 메시지로부터 어떤 사람이 보냈는지, 어떤 사람이 올바른 인간을 향해 나아가는지를 연구해야 한다.

수익을 올리는 사업주로서, 파이크를 둘러싼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빛나는 새로운 마케팅 기술을 점검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부족하지만, 사실은 오늘날 비즈니스 분야에서 단 한 사람만이 오늘날 비즈니스에서 유지해야 하는 모든 업무를 처리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래서 소셜 웹사이트 마케팅이 지금 여기에 머물고 있다는 사실을 직시하는 것이 이상적일 수 있다.

그리고 아웃소싱이 될 수 있다.

이동 방법

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목적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으니, 잃어버린 시간 탐색과 궁금해하는 것, 그리고 의미 없는 수다를 최소화하라. 축하해, 당신은 성공에 한 걸음 더 다가섰다.) 그렇다면, *아헴, 소셜 미디어의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나는 당신이 그들을 만나기 위해 당신의 목표를 측정할 수 없는 것처럼, 당신 자신의 발을 걷어차는 것, 그리고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

어떤 SNS 마케팅 관행을 취하든, 당신이 당신의 사업에 하는 모든 일이 당신의 고객 내에서 특정한 생각과 행동을 촉발시킬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모든 마케팅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기 위해 이것을 할 누군가를 얻는 계기가 된다.

당신이 네트워킹 사이트에 팔로워를 불러들이고 싶을 때, 때때로 수량이 조건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기 위해 트위터를 사용할 때, 정보로 가득 찬 트윗으로 트윗을 통해 트윗을 확실히 자주 트윗해야 한다.

그리고 또한 오락을 위해 이 날까지도 나의 파트너와 내가 과거에 2개 올린 비디오는 여전히 조회, 코멘트, 그리고 제이콥을 위한 리드를 얻고 있다.

그리고 나는 11월 이후로 어떤 일도 하지 않았다. 2010년

구글 경고, 구글 리더, 이와 유사한 도구 등과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평판을 재검토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회사 도구는 소셜 미디어의 영향력을 파악하고 소셜 네트워크에서 행동을 주도하는 능력에 따라 영향력을 측정하는 것이다. Klout 점수가 높을수록, 우월한 Klout 점수를 얻는 가장 좋은 전략은 당신의 네트워크가 공유하고자 하는 훌륭한 콘텐츠를 생성하는 것이다. 좋은 Klout 점수가 있는 것은 단지 하나의 방법 중 하나일 뿐이다. 누가 일을 하고 있는지 알려야 한다

1 – 소셜 미디어는 단지 젊은이들뿐이고 수천 개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LinkedIn에 저장되어 있다고 믿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8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 및 기타 소셜 타워를 사용합니다. 모두 틀릴 수 있습니까? 소셜 미디어 광고는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알리는 좋은 단계다. 당신에게 자신을 인스타그램 비로그인

팔지 마라. 우리에게 사람을 팔라!

소셜 네트워킹을 비즈니스에 사용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팁이 때때로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첫째, 관심 있는 방문객들에게 문의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 빠른 질문으로부터 당신의 잠재적 고객들을 끌어들일 수 있다.

많은 포럼에 참여하고 전문가의 지위를 확고히 하는 주제에 대한 잘 연구된 답변을 게시하십시오. 회원 수준이 가입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포럼의 회원이다. 그리고 나서, 주제와 관련된 스레드에만 답장을 게시한다.

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캠페인의 차이는 인터넷 마케팅 담당자가 여러분에게 필요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능력일 것이다. 우리는 스타트업을 위한 상당히 새로운 크라우드 소싱 플랫폼인 킥스타터와의 성공적인 참여의 예를 볼 수 있는데, 여기서 훌륭한 신제품 아이디어는 보통 28시간 안에 1,000,000달러 이상을 향상시킬 수 있다.

이것은 가장 훌륭한 바이러스 마케팅이며, 사용자들이 그 아이디어를 보고 그것을 친구와 팔로워들에게 돌려주지 않을 수 없는 소셜 네트워크 없이는 반드시 가능하지 않을 것이다.

마킨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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