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에서 수집한 정보를 바탕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할 수 있다.
모든 고객이 페이스북에 있다면 대부분의 노력을 페이스북에 투자해야 한다.
그러나 마찬가지로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라. 그리고 유튜브가 매우 인기가 있기 때문에, 페이스북과 같은 인기 있는 웹사이트에 통합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다.
만약 당신이 직원들에게 당신의 회사 웹사이트에 그들의 개별 블로그를 올리라고 요청하는 것이 어떨까? 당신의 사이트에 당신의 직원 블로그를 가지고 있는 것은 당신의 고객들과 근로자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직원들에 대해 신경쓰는 사업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당신의 회사 가치를 세계와 공유하는 당신의 마케팅 브랜드를 더 강력하고 확고하게 만들 것이다.
항상, 항상, 가치와 함께 이끌어라 – 만약 당신이 실제로 제작한 자료를 출판하는 것이 목표라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읽기 쉽고, 이해하기 쉽고, 본질적으로 중요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다른 사람에게 링크를 제공하지 않고 페이스북에 착륙 페이지에 링크를 올리지 마라. 이 시점에서 당신이 움푹 패고 있는 것은 당신의 시간을 잃는 것이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에서 틈새시장을 어떻게 마케팅하는가? 기본적으로 당신의 기본 마케팅과 정확히 같다. 먼저 당신의 틈새가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노력으로 도달하려는 사람인지 확인하고, 당신이 그들에게 말하려고 하는 것을 선택하라. 당신이 가장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이상적인 메시지를 전달해야 하기 때문에, 이 http://channelcan.com 것은 필수적이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연구하고 당신이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보낼 때, 당신이 올바른 사람들에게 도달하고 있는지 확실히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킬러적인 자료를 만들기 위해 평일 중 두어 시간을 보냈다면, 사진 이것은 차량 블로깅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5분 안에 함께 던질 수 있는 게시물이 아니다. 나는 논문, 출판물, 온라인 커뮤니티가 열광하는 바이러스 물질의 유형을 논의하고 있다.
앞서 지적했듯이, 음악 플레이어는 훌륭하고 라디오는 35mm 오디오 잭으로 작동하지만, RDS가 있어서 어떤 방송국을 듣고 있는지 알 수 있다.
온라인 평판 검토 – 누군가 당신을 토론할 때 알고 싶지 않으세요? 나쁘거나 훌륭하다. 그래서 온라인 평판을 감시하는 것이 필요한 것이다. 이제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단지 그것에 대해 언급되고 있는 나쁜 것들을 발견하기 위해 사용된다고 믿지만, 실제로는 그 반대다. 당신이 당신의 이름, 서비스 이름, 특정 틈새 등을 감시하기 위해 시스템을 배치할 때, 당신은 당신에 대해 개인들이 말하고 있는 모든 이점을 들을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에 대해 누가 말하고 있는지, 혹은 당신의 게시물과 자료를 따라 누가 지나가고 있는지 결정할 수 있다.
헬 고객/독자 – 어떤 회사에 남아 있든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여러분이 고객을 지원할 수 없는 다른 조직의 링크, 세부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하기를 원합니다
Dont Ever, Ever post frash company cance provis on someone thingone on Facebook – 이것은 단지 당신을 완전히 제거하게 할 뿐만 아니라, 친구로서도 차단될 수도 있지만, 궁극적으로 당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취소하게 할 스팸메일로 식별될 것이다.
매주 한두 번은 최소한의 시간을 내어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회사에서 효과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제안도 많다. 회사 페이지에서 활용할 수 있는 조직 이름을 갖고자 하는 시도도 필요하다.
그들은 트윗에 가장 좋은 시간은 오전 9시(태평양 요구 시간)라고 말한다.
그들은 또한 재 트윗을 받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한다.
이러한 권고안들은 소셜 네트워크에 언제 집에 있을 것인지를 준비하기 위해 고려할 수 있는 교육된 틀을 제공한다.
사실, 트윗을 프로그램할 때 사용할 수 있는 Tweetdeck과 Hootsuite와 같은 많은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가 있다.
인터넷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내 권고는 이러한 프로그램을 매우 적당히 사용하는 것이다. 그들은 점점 더 비인격적으로 보여지고 있다.
그들은 종종 진정한 관계 계약자들보다 짜증나는 판매 도구에 더 가깝다는 것을 발견한다.
프로필이 설정되면 고객, 사랑하는 회원이 당신의 회사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좋아하고 따르고 지원하도록 초대하기 시작할 수 있다.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제공된 주소록 도구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초대할 수 있도록 연락처를 검색하십시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첫 달 안에 약 100명의 회원을 얻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업데이트와 게시물을 가지고 이야기하고, SNS 마케팅 친구를 추가하고, 더 이상 그렇게 느끼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시장 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보라. 그들의 틈새는 무엇인가? 더 잘 할 수 있어?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관심을 끌면 어떨까? 너는 그것을 사용할 필요가 있다.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