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이 업무의 절반을 수행할 때면 언제든 기억할 수 있을 것이다

마케팅 전략이 당신의 업무의 절반을 수행하면 언제든 기억할 것이다. 사람들은 마케팅에 적합한 지침을 선택하지 못하기 때문에 실패로 살아간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창의적인 사람이라면 누구나 웃고 웃고 행복해질 필요가 있다.

그래서 사람들이 주변에 있고 싶어 하는 사람이 되도록 하라. 파티에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콘텐츠 공유 – 소셜 북마킹 사이트는 유용한 웹 사이트에 대한 직접적인 링크를 표시하더라도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마다 다릅니다. 주요 해충을 기억할 수 있습니다. 귀중한 콘텐츠를 공유하거나 소셜 미디어 피어와 함께 개인 브랜드와 느슨한 상태를 평가 절하합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또는 링크드인 계정을 개발하기 전에 마케팅 목표를 잠시 숙지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정보로 달성해야 할 문제가 있는가? 온라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확립하고 싶으세요? 고객을 얻기 위해서? 아니면 고객을 대여하려는 겁니까? 여러분이 어떤 대답을 하든지 간에, 여러분의 목표를 아는 것은 소셜 웹사이트에서 성공하기 위한 1단계입니다

좋은 공공 부동산은 돈이 든다. 전문 홍보 회사는 당신에게 매달 1만 달러 이상을 쉽게 가져다 줄 수 있다.

그래서 대부분의 웹사이트 소유주들은 단지 많은 좋은 홍보를 할 수 있는 그런 현금을 가져서는 안 된다.

게스트 블로거가 되십시오 – 높은 트래픽 사이트를 찾고 게스트 블로거로 남으십시오.이 사이트의 대부분은 블로그가 가치가 있고 가치를 더한다면 게스트 블로거 위치를 제공합니다. 동일한 페이지에서 쇼케이스할 수 있고 고객 블로거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콘텐츠를 환영합니다. 개인 브랜드 및 지위를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콘텐츠를 좋아해야 합니다. 게스트 블로거가 되기 위해 성장하는 것은 탁월한 sns 마케팅 사이트에서 사이트에 비용없는 마케팅 도구 링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남성 및 여성들은 이 특권을 위해 링크당 5달러 이상을 지불한다.

어떤 행동을 취하든, 어떤 행동을 취하든, 어떤 행동을 취하든, 어떤 행동을 취하든, 어떤 마케팅이 고객에게 특정한 생각과 행동을 촉발시킬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모든 마케팅은, 누군가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기 위해 행동을 시도하도록 하는 계기가 된다.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당신이 성취하고 싶은 목표를 작성해야 한다.

당신의 목표 시장과 인구통계학이 정확히 무엇이고,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가 될 수 있는가, 얼마나 오래 지속될 것인가? 제품 홍보

소셜네트워크 마케팅을 통해 당신의 회사가 어떤 소셜미디어 사이트에서든 사람들을 내보내기 위해 SNS 마케팅이 필요하다. 소셜네트워크 마케팅을 통해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면, 결국 당신의 팔로워의 가입자 기반을 구축하게 되고, 사람들을 당신의 메일링 연락처 목록에 올리는 요소를 구축하게 된다. 당신은 완벽한 초점이 되어야 할 수많은 작은 회사들에 대해 사람들을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보내야 한다.

왜 블로그나 웹사이트가 당신의 것이냐면, 페이스북이나 유튜브와 같은 소셜미디어 사이트가 당신의 것이냐는 것이다. 가이드라인: 원하는 위치가 자유롭지 않거나 계정을 종료하거나 웹 사이트를 닫을 가능성이 높지만, 자신의 웹 사이트나 블로그를 통해 1은 사용자로부터 멀리 이동할 수 있습니다

샴페인 한 병을 열 http://sns-pro.net 때 병 안의 순수한 압력은 코르크 마개를 궤도로 쏘아올릴 수 있다.

소셜 미디어가 제대로 작동해야 하는 때, 메시지가 널리 퍼지면서 코르크 마개 사이에서 폭발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얼마나 멋진 느낌이 드는가!

셋째, 네트워크가 의미 있는 트래픽을 생산하기 전에, 당신은 당신의 네트워크가 상당한 크기로 성장하기를 원한다.

100명의 페이스 북 팬, 링크드인, 트위터 팔로워와 같은 총 유해 가스들을 사용하여, 그것은 멋진 네트워크가 아니더라도 강력한 궁극적인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영향(즉, 파워가 발생함)은 당신의 네트워크 인터넷 사이트와 함께 있는 회원 수에 비례한다.

바이러스성 품질이 있는 이런 의미에서, 그것은 당신의 네트워크의 크기와 함께 신뢰를 가지면서 구전의 단어다.

사이트 콘텐츠를 더 관련성 있게 만들어라 – 사람들은 오늘 쇼핑하는 것 같은 것들을 아이들보다 더 많이 게시하고 있는 소셜 사이트를 처음 사용하기 시작했다. 기회를 줘!소셜 사이트는 성장하고 변화했다. 당신은 더 관련 있는 정보를 게시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의 독자와 추종자들에 대해 알아보라. 사람이 아니라 당신의 독자에 대해 알아보라. 해결책, 영감, 그리고 유용하고 도움이 될 수 있는 흥미로운 사실들.

1 – 소셜 미디어는 단지 아이들뿐이고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LinkedIn을 사용하고, 전세계 8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들이 페이스북에서 트위터와 다른 소셜 도구를 사용한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우리에게 자신을 알리는 유능한 단계로서,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당신에게 당신의 자신을 팔지 말라. 우리에게 당신을 팔아라!

2004년에 페이스북이 출시된 다음으로는 오리기였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