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신용을 빨리 회복할 것이라고 주장하는 사기 사업은 피하라.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신용을 신속하게 수리하겠다고 주장하는 사기 사업은 피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을 도울 관리 회사를 선택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신뢰할 수 있는 채무 관리 기관을 선택할 수 있는 효과를 배워야 한다.

정보와 사실이 온라인으로 제공되고 공정위가 어떤 사람에게 제공된다면, 당신은 보고서에서 정보를 빼거나 쉽게 오류를 바로잡을 수 없다고 경고한다.

가장 많이, 당신은 당신의 각각의 신용 리뷰에서 부정적인 잔액을 제거하기 위해 당신의 잔액을 전액 상환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신용 수리를 완화하기 위해 최적의 회사를 선택한다면 명성이 높은 기업을 이용하라

경험 많은 사람들이 내 머리를 걱정하면서, 한 친구가 내가 신용 수리 회사를 위해 노력하라고 제안했을 때, 나는 지금 내가 이해한 많은 수줍음이 있다는 것을 이해했다. 인터넷 기반 금융 포럼인 Eee 등급을 뒤진 후, 나는 내가 함께 공연한다고 생각하는 회사를 발견했다.

신용보수는 어떤 단서가 될 수 있는 대안이다. 간단히 말해서, 신용보고서에서 모든 부정적인 정보를 제거하겠다고 약속하는 회사들은 진실을 거의 말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그것이 사실과는 거리가 멀거나 그것에 대한 증거가 없다는 것을 증명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신용보수에 투자하기 전에, 그 정보를 알 수 있다.

어떤 금융 전문가가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형편없는 사람이 당신의 돈으로 완전히 사라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당신의 동기가 무엇이건 간에 신용회복 산업에도 적용되는 이해(그리고 경우에 따라서는 물론 보통보다 더 많은)

내 작은 사업에서 나는 이러한 프로그램들과 관련된 몇몇 프로그램들이 당신의 신용을 회복하는데 합법적인 도움을 주고, 당신이 독립적으로 할 수 없는 어떤 것도 요구하지 않는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많은 다른 프로그램들을 조사했다. 사실, 당신이 인테넷을 통해 본다면 당신의 수리 방법에 대한 정보는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내 경험상 수많은 사람들은 그것이 너무 많은 일이라고 느끼거나 그들이 망칠 수도 있고, 그들이 그들을 전문직으로 이끌게 하는 것이다.

신용 점수를 개선하고 불만을 제기하며 부채를 더 넓히거나 할부금을 줄이려고 할 때, 신용 회사들이 당신에게 어떤 종류의 거래를 제공하기 시작한다면, 빌린 자금을 장기간 연장하는 것은 사실 예의 바르게 하지 않는 것이 매우 바람직하다.

이러한 부정적인 발언이나 흠집은 그 소비자가 새로운 신용과 새로운 유급 지위를 얻는 것을 까다롭게 만든다. 그래서 대출자나 고용주가 신청자의 신용에 대해 블로그를 할 때, 그들은 신청자가 정직하지 않거나 무책임해 보이게 하는 바로 일방적인 이야기다. 그리고 시작은? 신청자가 실제로 거절당한다.

대출이 거부되거나 다른 사람에게 일자리가 제공된다.

오래된 카드의 제거를 피하라 오래된 신용카드는 새로운 컬렉션보다 신용등급 점수로 가치가 증가한다.

만약 당신이 카드를 한두 장 없애야 한다면, 그것이 당신의 최신 카드로 간주되어야 한다.

이것이 신용 상담과 예산 수업이 당신이 신용을 정상 궤도에 올려놓는 데 매우 유용한 시간이 될 수 있는 이유다. 그들은 당 #주가 신이 당신의 지출 디자인으로 실수를 할 수 있는 곳을 볼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많은 커플들이 돈에 대해 싸운다. 그래서 한 팀이 되어 함께 수업을 하는 것은 신용 회복을 위한 중요한 단계임이 분명하다

오래된 은행 카드를 없애지 마십시오. 오래된 신용 라인은 새로운 라인보다 신용 등급 점수로 가치를 높입니다. 카드를 한두 장 잃어야 한다면 최신 카드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이 진술은 부인할 수 없다!당신은 과거의 적절한 경험의 결과로 완전히 자신의 신용을 회복할 수 있다.

그리고 적절한 지식을 고려할 때, 당신은 극도로 차를 고치고, 배관을 수리할 수 있고, 그 물질은 뇌 수술을 할 수 있다.

이것은 정말로 나쁜 빚을 고치는 과정을 자동화하기 위해 전문적으로 쓰여진 프로그램이다. 아주 간단한 일은 마법 지팡이로서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세부사항을 추가하고 신용 조사를 받아야 한다.

그러나 분명히 채권자와 신용 참조 기관에 긴 편지를 쓰는 긴 과정은 당신의 어깨에서 벗겨진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따를 수 있는 신용 등급 관리 계획을 제시할 것이다. 이것은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나쁜 신용을 수리하려고 애쓰는 사람들이 정보 과부하를 겪고 있기 때문에 큰 이점이다. 그리고 그들의 신용 점수 향상을 어디서 시작해야 할지 깨닫지 못한다.

상담사는 당신이 월별 회비를 상환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돈을 빌리고 싶은지 결정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많은 청구서를 가지고 있다면, 아마도 당신은 매우 높은 월별 지불을 가진 사람들을 선택할 수 있고, 당신에게 관리 가능한 수수료를 남겨줄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 신용 수리로, 당신이 당신의 은행을 조사하지 않고 당신에게 야기시킬 수 있는 상담자를 찾을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그러나 당신의 서비스에 대한 수수료는 당신의 서비스에 대한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만큼 낭비할 필요가 없다. 온라인 신용 수리 수리는 거의 모든 신용 수리에 불과하며, 그 중 몇 가지는 불충분함을 발견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

No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