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무역심리학을 이해하고 실행하는 것은 경기장에서 가장 훌륭한 트레이더를 구분하는 것이다.

올바른 거래심리학을 이해하고 실행하는 것은 탐욕, 두려움, 희망과 같은 분야에서 가장 정직한 거래자가 모든 거래자와 잠재적 거래자를 마주하는 주요 적이 되는 것을 구분하는 것이다. 현실에서, 당신이 시장에 반대하는 것은 당신이 아니다. 당신이 효과적으로 통제할 수 있을 때마다, 혹은 더 나은 거래 방정식에서 감정을 제거할 때마다, 당신은 당신의 거래 계좌에 돈이 얼마나 더 많이 축적되는지에 충격을 받는 경향이 있다.

감정은 당신의 의견을 흐리게 하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사고와 객관적인 행동으로 인해 앞으로 성공하기 위해서.

세계적인 주식거래소가 어느 것이 될지 결정할 때, Lse는 일반적으로 당신의 생각으로 올 것이다. 모든 주식이 실제로 이 지수에서 거래되는 것은 아니다. 이 지수를 그렇게 잘 알려지게 하는 것은 당신이 존경받고 인상적인 현금이 필요한 주요 회사의 주식을 찾을 수 있는 모든 사람들이 여기에 투자를 하게 하고 많은 투자자들이 그렇게 결정하게 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이것은 투자자가 바닥 거래자 구매자를 우회하고 움직일 수 있게 하기 때문이다.

전문 주식 거래자인 시장 제조자가 특정 금액의 통화를 할 수 있다고 상상해보라. 만약 당신이 재고를 가득 싣고 우리가 방금 가졌던 특별한 주식시장 붕괴를 예상한다면, 우연히 망하게 될 것이다.

주식시장 타이밍 서비스는 정확하지 않다. 사실, 시장 고문들은 구매와 보유가 투자를 하는 방법이 될 수 있다고 규정했다. 지난 10년 동안 인수하고 압박했다면 약 27%가 손실되었을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거의 모든 뮤추얼 펀드를 구입했다면, 당신은 이러한 사실들에 대해 생각하는 우리의 다른 블로그 게시물들을 거의 많이 잃었을 것이다.

성공적인 뮤추얼 펀드 하우스는 비트맨동호회 그럴듯하지 않다는 것을 이해했기 때문에 시간을 맞추지 못한다.

그들은 유동성 요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완전히 투자된 포트폴리오와 함께 현금에 대해 작은 것을 보장한다.

그들은 현재 9,000에서 17,000으로 회복함으로써 현재 시장을 시간으로 바꾸려고 시도했던 펀드 하우스가 평균 이하의 결과를 얻을 수 있는 한 시장에 머물러 있다.

예를 들어, 몇몇 사람들은 일일 거래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옵션 거래에 더 잘 설계되어 있다.

거래 시스템이 어떤 사람에게 어떤 돈을 거의 쓰지 않기로 결정하는지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확신하라. 단순한 진실과는 별도로, 당신은 절차가 많은 돈을 쓴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잘못된 노력을 이용하여 추가적인 돈을 없애고 당신의 거래를 하는 것을 지지한다.

나쁜 보안으로 무엇이 최고의 주식을 구성하는지 이해하지 않고 어떻게 주식을 분석할 수 있을 것인가? 나쁜 투자로 돈을 잃는 많은 사람들은 돈을 벌거나 무엇을 고려해야 하는지를 전혀 알지 못한다.

그들은 그들의 주식 중개업자들이 말하는 모든 것을 액면 그대로 받아들인다. 당신의 주식 중개인은 최종 아이디어가 있더라도 강력한 도구로 사용되어야 한다.

기억하라, 주식시장 붕괴로 인해 우르르 몰려드는 사람들 앞에 모든 사람들이 – 너무 위험하지만 – 하지만 우리는 그들이 시장 장소를 과도하게 팔 수 있도록 기다린다. 그 시장이 돌아설 경고 신호를 보일 때, 몇몇 현명한 경제학자들은 개인들에게 곧 큰 충돌이 일어날 것이라고 경고했다. 그러나 사람들이 탐욕에서 주의를 기울이기를 거부하자 그들의 전화는 무시되었다.

주식 거래는 종종 회사 운영, 제품, 서비스 등에 대한 단기적인 투기에 의해 주도될 수 있다.

투자자들이 팔거나 사기로 결정하고 어떤 가격이 매력적인지에 영향을 미치는 이러한 투기.

구매할 때 더 많은 클레임을 구매할 때 실제 클레임을 공유하는 것을 아는 것은 항상 털이 많은 것이다. 이런 이유로 남녀는 주식 중개인을 향해 그 가장 건전한 방향을 찾는다. 헌신하고자 하는 주식을 찾는 것은 싸움의 절반일 수 있다.

시장에서 그들이 할 일을 정확히 지키는 것은 다른 모든 노력이다.

1971년 이후 10년마다 수수료가 하락하고 낮은 수수료를 본 이유는 수수료의 가치를 무시할 수 있다고 느꼈기 때문이다. 그 첫 번째 주석에 대해, 그들은 더 이상 주식의 방향에 대해 추측하는 비용을 충족한다.

그들은 더 이상 그들의 주식을 세심하게 연구한 투자자들을 확신시킬 수 밖에 없었다. 90년대의 붐은 개와 조랑말 쇼의 주간 거래자 시대에 완전한 꽃을 피웠다.

어떤 거래 규칙은 다른 거래 규칙보다 따르기 어렵다. 이것은 우리의 두뇌가 첫 번째 나이부터 연결되는 방법에 관한 것이다. 그것은 우리의 뇌가 흥정을 가르치고, 좋은 바긴을 사는 것이다. 이것은 단지 주식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거둔다. 모멘트는 단지 이기는 요소들을 보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분명히 눈에 띄는 새로운 트레를 포함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