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여행은 화면을 볼 때 갑자기 끝이 납니다.

스크린 웨이트링 114g, 24인치 사용보다 더 큰 화면을 예상했을 때 갑자기 행복한 여행이 찾아온다. 320 x 240픽셀 해상도는 웹 브라우징이나 사진/비디오 보기에도 완벽하지 않다. 게다가 터치 스크린의 부재는 검색과 스크롤을 위해 4방향 내비게이션 패드에 매달리게 한다.

우리가 선택한 것은 맞지만, 그 비용으로는 더 이상 요구하지 않을 수도 있다.

맥락을 제공하면 온라인 검색 엔진이 검색을 지원하고 이 절차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궁극적으로 여러분이 필요하지 않거나 선택 절차와 관련이 없는 수백만 페이지를 줄입니다. 블로그 대신 제 이론을 테스트하기 위해 저는 사용자 이름 dr_at_work와 블로그를 입력했습니다. 이것은 저에게 018초 만에 30개의 선택권을 주었습니다. 결과를 비교하시겠습니까? 999%의 검색량을 단순 01%로 줄였다. 이는 어떤 기준으로도 기존 25억9000만건에서 검색비용, 노력, 시간을 줄일 수 있는 탁월한 성과다.여러분의 게시물을 더 적절하게 만드세요 – 개인들이 처음에 소셜 사이트를 이용하기 시작했을 때, 그들은 오늘 아이들과 함께 쇼핑과 같은 것을 출판하고 있었습니다. 행운을 빌어주세요! 소셜 사이트가 실제로 성장하고 변화했습니다. 더 적절한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해야 합니다. 독자 및 팬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도움이 되고 실용적일 수 있는 해결책, 동기 부여 및 매력적인 사실을 게시하십시오.포인터! 당신의 모든 고객들에게 당신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세계에 들어가고 있다고 말하도록 하세요 당신의 소비자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가입했을 때, 소셜 네트워크는 그들의 팬들에게 당신의 페이지에 대해 이해시킬 수 있습니다그렇다면 이 작은 회사 주인은 자신의 sns 마케팅 회사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상황에서 무슨 일이 벌어졌을까? 나는 그가 소셜 미디어와 웹 마케팅을 하는 것을 잠시 동안 단념시켰다. 왜일까? 위의 5가지 이유는 그의 프로필에 적합하다 표준 대면 및 다이렉트 메일 캠페인이 그의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목표에 가장 적합할 것이다.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여러분 자신이 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나는 이 정도로 걱정할 수 없어!!! 사람들은 당신이 무엇을 파는지 아닌 사람에 대해 더 배우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당신을 알고 싶어합니다! http://sns-pro.net 그것의 소셜 네트워크: 그래서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친구를 사귀기 시작하고,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당신의 클라이언트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우고, 그들이 정보를 이용할 수 있게 하지만, 그들을 괴롭히지 말고, 그들에게 스팸을 보내지 마세요. 개인들은 그것을 싫어합니다! 나도 알아!만약 당신의 마케팅 방법이 당신의 일의 반을 일한다면, 당신은 항상 개인들이 마케팅을 위한 최고의 종류의 조언들을 선택하지 못하고, 따라서 그들은 실패와 투쟁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Google Alerts, Google Reader 및 기타 관련 툴과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트랙 기록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멋진 소셜 네트워크 툴은 Klout입니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작업을 수행하는 기능을 기반으로 소셜 미디어의 영향력을 확인하고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Klout 등급이 높을수록 좋습니다.더 높은 Klout 등급을 받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의 네트워크가 공유하기를 원하는 환상적인 자료를 개발하는 것이다. 훌륭한 Klout 등급을 갖는 것은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와 변화 마케팅 상호작용에 대한 표준적인 이해로 작동하는지를 확인하는 방법 중 하나이다. 프로파일 선택을 할 시간이다.예를 들어, Twitter, Facebook, LinkedIn 세 가지 플랫폼에 걸쳐 제공되는 이름을 선택합니다. 설정 절차 동안 프로필을 모두 채우고 각 플랫폼에 동일한 이미지를 추가합니다.처음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법을 사용하기 시작할 때 목표를 효율적으로 달성할 수 있도록 계획을 수립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목적 없이 차량을 운전하는 것과 유사합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다른 개별 Eac과는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이 있을 수 있습니다.h 서비스는 독특하고 각각의 개인은 특별하다. 그러므로, 각각의 전략은 독특할 것이다.만약 여러분이 도움이 필요하다면, 그것을 요청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마세요!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