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목적으로 하는 목적 중 하나는 팬 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고, 그것은 가입자 리스트에 사람들을 올리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당신은 당신의 초점이 되어야 할 많은 작은 사업체들에 대해 방문자를 블로그 사이트나 사이트로 보내야 한다.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나 웹사이트가 당신의 것이어야 하는 이유는 페이스북이나 유튜브와 같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가 당신의 것이며, 당신이 칭찬하지 않는 규칙을 선택하는 것이다.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거기에 놓으면, 그들은 여러분의 계정을 폐쇄할 수도 있고, 심지어 그들의 웹사이트를 폐쇄할 수도 있습니다.하지만 여러분의 사이트나 블로그 사이트를 가지고는 아무도 여러분으로부터 그것을 빼앗을 수 없습니다
첫째, 소셜 네트워크 게시물은 상식적으로 광고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라. 당신은 내가 추기경 4 수배 품목이라고 부르는 것을 출판해야 한다!사람들은 유익한 세부사항을 찾고 있다.
그들은 참가자들이 재미있어하기를 원하는 흥미로운 진실을 원하고 다른 사람들과 접촉하기를 원한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참가자들에게 그들이 찾고자 하는 것을 줄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표준 마케팅을 하고 싶다면, 그들의 유료/시청 서비스를 이용하라. 그들의 광고는 클릭당 약 1달러에서 3달러 정도 실행되고, 다른 현명한 게시물들은 4가지 항목만 제공한다.
휴가의 사진은 흥미를 유발할 수 있고,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에서 그것에 대해 말할 수 있다.
그러면 그는 당신의 고객이 자신을 더 잘 이해하도록 오피가이드 내버려둔다면 당신의 물건에 더 많은 관심을 드러낼 것이다.
예를 들어, 10가지 팁을 주도하거나 걱정과 반응을 구성하는 목록을 제시해보라. 당신의 게시물의 시각적 요소가 그것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고 독자들이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5 –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어떻게 활용할지 전혀 모르십시오. 온라인에 더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있습니다. 모든 효과를 짜내고 가장 인기있는 LinkedIn (특수주의자), Facebook (전 세계), Twitter (브랜드 이름 강조) 소셜 마케팅 야수가 2011년에 미디어 도구를 개인적으로 사용하는지 알아보기 전에 Facebook 마케팅에 1,000만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Facebook 캠페인과 연결할 수 있다면 Facebook 캠페인 자동차 판매 한 건으로, 그들은 얼마 전에 공개되어 그들이 전혀 모른다는 것을 밝혔다.
4 – 마지막 사이트 업데이트는 2005년 소셜 마케팅이 마지막이므로 1번 직업은 당신의 사업이 무엇인지 알고 당신의 시장이 누구인지 알고 나서 당신의 소셜 마케팅 인프라를 구축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우리 모두가 필요로 하는 중요한, 경제적인 서비스와 제품을 발견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신뢰를 보여주는 공식적인 조직 전략을 발견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뒤로 물러서서 그 본질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왜 나는 회사 웹 마케팅에서 꼴찌가 되는가?
소셜미디어 마케팅을 처음 시작할 때는 효율적으로 자신의 위치에 도달할 수 있도록 계획을 세워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목표를 염두에 두지 않고 자동차 스네스 마케팅을 하는 것과 같다.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은 다른 개별 회사의 그것보다 다양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가질 수 있다.
따라서 각 전략은 특별할 것이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최고의 기사를 작성하라 – 당신이 실제로 제공한 자료가 중요하다고 느끼는 독자가 소셜 네트워크와 공유할 가능성이 더 높다고 느낀다면, 그들은 진정한 세계 맥락에서 이것을 믿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실용적이거나 유익하다고 생각하는 물건에 노출된다면,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좋은 친구들과 공유할 것이다. 당신이 가져온 어떤 것은 나중에 후회하거나 심지어 더 나쁜 것은 실제로 효과가 없었다. 적어도 당신은 그것을 공유하지 않을 것이다; 더 나쁜 경우 당신은 당신의 동료들이 멀리하도록 격려할 것이다!!마케팅 측면에서 소셜 미디어는 가야 할 길이다. 만약 당신이 페이 당 페이 또는 액션 당 클릭과 같은 다른 기술을 사용한다면, 가장 특히 사용하기에 매우 좋은 기술이다. 그것은 또한 링크를 얻는 하나의 방법이다. 땀도, 걱정도 없다. 트래픽이 흐르게 하고, 소셜 미디어가 당신을 위해 마법을 부리게 하라.
이는 고객 미소와 기업 칭찬을 중심으로 결정된 예상 ROI와 함께 다소 겸손한 목표다. 소셜 미디어에서 상당히 새롭고 젊은 비즈니스에 대해, 내 사업은 적절한 초점과 적당한 기대치를 가진 이상적인 위치에서 시작했다고 확신하고 있다.
소셜 네트워크 사용에 대해 더 논의할 수 있다.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