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트윗을 하기 위해 가장 좋은 것은 오전 9시 PST(태평양 표준시)라고 말한다.
그들은 또한 트윗을 다시 받을 수 있는 가장 좋은 것은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한다.
이러한 권고안들은 사회정보에 집에 있게 될 때 계획을 고려하는 생각된 틀을 제공한다.
사실, 트윗을 위한 프로그램 트윗을 위해 Tweetdeck과 Hootsuite와 같은 많은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가 있다.
웹에서 물리적으로 이용이 불가능할 때마다 내 추천은 이 프로그램들과 함께 매우 겸손하게 추가된다. 그들은 점점 더 매우 냉랭하게 보여진다. 그들은 종종 진정한 관계 구축자라기 보다는 짜증나는 판매 도구에 훨씬 더 가깝다.
행성의 사용자들이 이미 시간, 돈, 노력을 절약하는 페이지의 과잉을 넘어섰을 뿐만 아니라 마케팅이 이제 더 표적이 되고 나의 좌절감을 덜 짜증나게 할 수도 있다는 것을 나는 이해할 수 있고, 그들의 잠재력에 따라 그들의 수익을 위해 광고를 고용하는 무료 콘텐츠 제공자들에게 접근할 때, 어떤 것이 나를 목표로 하지 않은 현수막보다 더 짜증나게 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나 고객은 짜증나는 배너 광고를 하고 트래픽 양을 줄인 사용자를 끄고 광고주가 옵션을 종료하도록합니다.주기이지만이 아이디어는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설문 조사가 남아 있다면, 이를 개선하라. 부정적인 피드백에도 이 비율은 사실이다. 사람들이 아마도 당신이 http://channelcan.com 들었다고 생각하는 것을 볼 때, 당신의 사업에 더 큰 의존을 할 것이다. 고객들이 해고되었다고 느끼게 하는 것을 확실히 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방식으로 대응하라.
당신은 많은 것을 읽는 형식으로 글을 올려 팔로워들의 관심을 끌 것이 확실하다. 예를 들어, SNS 마케팅의 이메일 리스트와 함께 오거나 질문을 써보라. 당신의 기사에 대한 비주얼은 더 매력적으로 될 것이고 인터넷 사용자들은 그것을 공유해야 할 것이다.
또한 그들이 당신의 회사나 당신의 산업에 대해 소비하기 위해 방문하는 곳을 알게 된다. 그들은 포럼에서 서성거리거나, 페이스북에 큰 존재가 있는가, 아니면 그들이 연계되어 모이는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마케팅 무기고를 돕는 핵심 요소일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홍보의 기본은 항상 동일하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그것에 첨부된 흥미로운 요소와 사회적 힘을 포함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마케팅 전략이 업무의 절반을 실제로 작동하는지 기억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사람들은 마케팅에 대한 올바른 접근방식에서 선택하지 못하고 실패로 진단된다.
유사성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이미지, 증언, 카피라이팅, 글꼴 및 언어가 대상 고객의 이미지와 일치하는가? 우리는 종종 우리와 같은 다른 사람들이 같은 장소를 가지거나 선택하기 때문에 산다. 만약 당신이 돕고 싶다면, 당신은 그것을 요구하는 것에 대해 부끄러워해서는 안 된다!비록 전문직 종사자들이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돕기 위해서지만, 그것들은 꽤 비싼 가격에 팔릴 수 있다.
하지만, 만약 이 선호도를 선택한다면, 여러분의 지갑을 열 준비가 되어 있다.
분석법을 사용하십시오 – 분석 결과를 정기적으로 검토하여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이 다른 곳 전체에 걸쳐 하나의 사회적 사이트를 방문하는가? 사람들이 언제 웹사이트를 방문하는가? 결과 내부에서 얻을 수 있는 모든 것을 알아보십시오. 분석에서 부하를 학습할 수 있으며, 개인은 이점을 얻기 위해 부하를 사용해야 한다.
그들은 당신이 그들이 마케팅하고 당신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기술에 대해 알려준다. 왜냐하면 당신이 가장 위대한 사람들이 그들 자신의 노력의 진행과 그들이 점점 더 어떤 결과가 될 때를 결정할 수 있기 때문이다.
나는 언제 (단 몇 개만 가입하고 모든 것에 정기적으로 게시)를 할 때를 믿기 위해 만들었지만, 가상 핸드쉐이크의 공동저자인 스콧 앨런과의 대화는 이제 내 마음을 바꾸었다. 나는 네트워크 효과,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딩, 직장 문제, 사무실 정치 등 다음 주제에 대한 답변을 게시한다.
당신은 몇 초 동안 어떤 주제를 잘 결정하고 그 분야에 대한 잘 연구하고 잘 생각해내야 한다.
즉, 배터리 바가 한 웹사이트를 단 두 시간 만에 삭제하는 것이다. 중요한 전화기를 놓치지 않으려면 매일 충전하는 것이 좋다.
4 – 마지막 웹 사이트 업데이트는 2004년 소셜 마케팅이 마지막으로 이루어졌기 때문에 일자리 #1은 고객이 무엇인지 알고 당신의 산업이 누구인지 알고 나서 당신의 소셜 마케팅 인프라를 구축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우리 모두가 가치 있고 저렴한 제품과 서비스를 찾을 수 있는 사이트가 없다면, 당신은 신뢰를 보여주는 우아한 사업 계획, 그리고 당신은 확실히 물러서서 기본에 집중할 수 있다.
왜 나는 회사 웹 마케팅이 마지막인가?
좋은 샴페인을 만드는 것은 초시로부터 엄청난 양의 노력과 기술을 필요로 한다.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