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을 따라야 할 두 번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적절한 게시 계획을 개발하는 것이다

다음을 따라야 할 두 번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게시물 제출 일정을 따라가기 위해 적절한 게시물 계획 지원이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개발하는 것이다. 당신은 페이스북, 유튜브, 베보 같은 마케팅과 광고 사이트가 될 수 있다.

흥미진진하고, 생각을 자극하고, 어리석고, 재미있고, 논쟁적인 이슈들을 게시하라. 그러나 만약 SNS 마케팅을 잘 한다면, 이것은 종종 사람들이 올 것이라는 것을 알아채는 좋은 방법이다. 사람들은 당신이 그들의 감정을 자극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했기 때문에 당신의 게시물이 올 것이다. 단지 이름 부르기, 개인적인 공격, 사람들을 비하하는 논평에서 멀리 떨어져라.

구글 경보, 구글 리더, 관련 도구 등 온라인 평판을 검토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소셜 미디어 도구는 Klout이다. 그것은 소셜 네트워크에서 당신의 소셜 미디어 최적화 효과를 발견하고 당신의 역량 추진 행동에 근거하여 당신의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의 Klout 점수가 높을수록, 더 높은 Klout 점수를 얻는 가장 좋은 전략은 당신의 네트워크가 공유하기를 원하는 훌륭한 콘텐츠를 생산하는 것이다. 좋은 Klout 점수는 아마도 그 중 하나일 것이다. 그것이 하고 있는지 구별하는 방법은 일을 성취하는 것이다

둘째, 소셜미디어 마케팅은 주로 소셜미디어 사이트, 채널, 가구를 이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오늘날 사람들이 활용해야 할 기회다. 그것은 무엇이 진짜고 필요한지 어떻게 알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목표 시장을 평가하는 훌륭한 전략이고 당신이 그들을 더 잘 섬기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가? 당신은 댓글을 통해 당신의 서비스에 대한 그들의 반응을 감시할 수 있고, 소셜미디어가 고객의 반응을 감시하는 도구가 있다는 것을 검토하고, 감정적으로 이용해야 한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곡조 플레이어는 괜찮고 라디오는 75mm 오디오 잭으로 작동하지만, RDS와 함께, 그리고 당신이 어떤 방송국을 듣는지 알고 있다.

스타일은 무엇인가? 가볍고 바삭바삭한가, 아니면 부유하고 풍부하고 크림 같은가? 이것은 많은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작은 게시물들과 연관되어 빛과 바삭바삭한 샴페인의 두 가지 스타일이다. 리치와 크림은 조금 더 심층적이고 더 탐구적일 수 있다.

일단 당신의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되면, 구글도 그렇게 될 것이다. 한편,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으로 있는 모든 종류의 사람들이 받는 모든 문제들을 해결해야 한다.

그들은 MLM 상의가 많지 않다. 좋은 도구와 교육으로 MLM 리드 세대를 어떻게 키울지 보여줘. 링크를 트윗할 줄 몰라? 일단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구체적인 내용을 따뜻한 글씨로 전달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소셜 미디어 최적화 마케팅을 가장 유익한 방법으로 언급할 때, 그것은 정말로 당신이 게시물을 떠나는 곳뿐만 아니라, 당신이 직함과 연결된 권리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개인은 당신이 더 많이 올 가능성이 있는 좋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가지고 있다.

또한 여러분의 물질도 공유하세요

그들은 그들이 마케팅하고 당신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거의 모든 기술을 계속 알고 있다.

왜냐하면 이것이 당신이 노력의 진전을 결정할 수 있는 가장 큰 것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들이 배당금이 될 경우를 대비해서.

셋째, 소셜 미디어에서 배우는 모든 것이 공유하는 요소: 소비자들이 SNS 마케팅을 즐길 수 있도록 정보, 지식, 추가 보너스를 적게 제공해야 한다.

그렇다면 우리가 끊임없이 추천하는 베이비 성별을 결정하는 것은 버즈 마케팅에 관한 한, 그리고 왜 우리는 여전히 같은 스팸이 온라인에서 실현되는 것을 보고 그렇게 흥분하는가?

위의 모든 질문에 성공적으로 답변을 한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이 편리하게 자리 잡을 것입니다. 전략은 위와 같이 귀하와 귀하의 조직에 중요하며 특정 단계는 http://channelcan.com 특정 구매에서 따라야 합니다.

구글+ – 구글+는 실제로 기업에 더 중요하다. 구글+에 있으면 구글을 많이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웹사이트와 함께 하는 사회적 힘이 없지만 항상 구글의 중심이 되어야 하며 당신은 구글의 일부로 간주되어야 한다.

샴페인은 프랑스 왕 유럽 왕족과의 연관성으로 유명해졌고, 따라서 샴페인의 반짝이는 와인의 메시지를 마케팅했고, 따라서 사치와 힘과의 연관성을 이런 종류의 마케팅으로, 당신은 당신의 틈새 접촉 기관 내에서 왕족이 될 가능성이 있을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분야 시장과 함께 이것을 가지고 있고 건전한 절차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라.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