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의 사진들은 관심을 유발하고 당신은 심지어 블로그 위에서 그것을 토론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에게 자신을 더 잘 알려준다면 그는 상품에 더 많은 관심을 보일 것이다.
여섯째, 재정적인 한계를 설정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이미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게시하는 것. 만약 당신이 여전히 이것이 너무 시간이 많이 걸린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기사를 완성하기 위해 서비스를 해야 한다.
그들은 일주일 내내 100달러 미만으로 가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크고 빠르게 경작하고 싶다면 그것은 또한 당신에게 2천 30일 동안 운영될 수 있다.
브랜드자신의 경우 브랜드의 10배 중 9배가 개인이다. 그래서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의 일은 당신 자신이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가 되는 것이다. 제품이 아니라 사람들에게 투자하기 위해 사용하는 것이다. 그들은 당신을 알아야 하고, 함께 미소를 짓고, 당신의 이름을 알아야 한다.
그러니 당신 자신에 대해 알고, 당신 자신으로부터 매우 좋은 사진을 올리고, 그것을 참여시키고, 바이오스로 채워라. 정직해지되, 적절하고 전문가로서 자신을 위치시키기 위해 노력하라. 당신의 분야와 함께
Dont Ever, Ever post fresh income offes on aothers wall on Facebook – 이것은 여러분이 완전히 제거될 뿐만 아니라, 심지어 친구가 되기 위해 차단될 수도 있다.
하지만 결국 스팸메일로 분류되어, 당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취소하게 된다.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로 돌아가게 하려면, 그것을 반복해서 업데이트하라!만약 당신이 일관된 업데이트 일정을 가지고 있다면, 남자와 여자는 당신이 다음에 무엇을 올릴지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산발적으로 업데이트한다면, 남자와 여자는 흥미를 잃고, 그들은 당신이 그것을 공유할 때 그것에 초점을 맞추지 않는다.
훌륭한 소셜 미디어 컨설턴트가 당신에게 가장 높은 팁을 줄 것이지만, 그는 사업비로 웹사이트를 청구할 수도 있다.
그러나 그는 결국 요즘 마을과의 대화가 될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의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은 중요하다. 무엇보다도 당신은 소셜 미디어에서 트랙 레코드를 선택해야 하고 결코 게임을 바꾸지 말아야 한다.
친구로부터 기업에 관한 단편을 게시하고 당신이 알고 있는 것에 대한 블로그 게시물을 만들라는 말을 듣는다. (웹로그가 무엇인지는 분명치 않지만) 당신은 저녁에 다양한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 시작하고, 밤을 알아차리기 전에 일주일에 수십 시간을 보내고 당신의 시간과 노력에 대해 아무것도 표시하지 못한다.
당신은 자신에게 말하는 많은 고통, 목 소셜 웹사이트가 그렇다!
트위터, 페이스북 또는 링크드인 계정을 만들기 전에, 당신의 마케팅 목표에 대해 잠시 믿어보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달성하는 데 무엇을 도울 수 있는가? 개인은 온라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싶어할까?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서? 아니면 고객을 구하려는 겁니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한 첫걸음은 당신의 목표가 무엇인지 아는 것이다. 왜냐하면 게임의 필수 이름 소셜 네트워킹을 운영하고 당신을 인기 있게 만들 것은 아마도 주식, 호감, 평가의 양에서 오는 JUDGED가 되는 볼륨 소셜 참여일 것이다.
이 사진들은 웹 페이지 설명뿐만 아니라 적절한 캡션도 있어야 한다.
당신은 또한 잠재적인 고객들과 SNS 마케팅을 활성화하기 위한 토론 포럼을 만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을 따른다면, 당신은 확실히 몇 가지 결과를 얻을 것이다. 이것만 제외하고, 페이스북 팬들을 얻는 방법을 아는 데 도움이 될 더 많은 팁을 만들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코멘트가 남아 있다면, 이를 개선하라. 부정적인 코멘트는 사람들이 그들이 일상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적으로 듣는 것을 볼 때, 그들은 당신의 작은 사업에 더 큰 신뢰를 가지고 있다.
고객들이 해고당했다고 느끼게 하는 방법에 대한 기사로 반드시 응답하라.
이러한 개인들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확장하고, 변화하고 있으며, 이러한 변화로 인해 성장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할 수도 있다.
2013년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가능하게 하는 가장 좋은 팁을 살펴보자.
당신의 니체 웹 2 0 매직 발견 – 당신의 광고와 마케팅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틈새의 가치가 무엇을 위해 필요한지 이해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틈새시장에 진출하도록 하는 것은 충분히 간단하지만, 가격은 충분히 가치가 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이것을 신경 쓰지 않는지 그들은 팁과 논평을 내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와 통합된 것을 소홀히 하고 때로는 더 나쁜 것은, 청중들과 잘 반향을 일으킬 수 있는 산업 관련 뉴스를 활용하지 못한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핵심 연결에서 놓치기 때문이다. 올바른 사람들에게 언어를 말하는 것을 이해해 왔다
시청자와 책갈피 사이트에 대한 주제 공유 – 소셜 북마크 사이트 만들기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다양하다. 왜냐하면 적절한 사이트를 찾기 위해 웹 사이트에 대한 직접 링크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여기서 핵심은 동일할 것이다. 중요한 콘텐츠를 공유하지 않으면 특정 브랜드를 평가절하하고 소셜 미디어 동료들과 느슨한 지위를 갖게 될 것이다.
오늘날까지도 내가 2번 뒤로 올린 비슷한 비디오는 여전히 쥬의 조회수, 댓글, 리드를 만들어내고 있다.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