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에 대한 갈망은 임신 초기에도 흔하다

임신 초기에는 음식에 대한 갈망도 흔하다. 어떤 음식은 당신이 가장 싫어하는 것이 된다. 가장 이상한 증상은 오늘 아주 이상한 시간에 어떤 종류의 음식에 대해 자신을 찾는 것이다. 그것은 정말로 끔찍한 구매가 그것을 정확히 분리시키지 못할 것이라고 느낀다. 이것은 모든 남성 남편과 아내에게 도전이다.

엽산이 임산부에게 얼마나 중요한지를 강조하기에는 번거롭다. 그것은 식이요법 보충제와 태아 비타민의 형태로 나오지만 엽산은 천연 식품원에서도 발견된다. 이 두 음식 모두 임신 지방 감소 계획에 포함되어야 한다.

왜 엽산은 태어나지 않은 아이들뿐만 아니라 임신부에게도 매우 중요한가? 임신 초기 몇 달 동안 기형과 결함의 가능성을 줄이는 것은 분명히 책임이 있다.

임신 식단 프로그램에는 엽성 요산 결정이 풍부한 임신 식단 계획이 포함되어 있다.

그 결과 그 중 일부는 녹색 잎이 많은 야채, 감귤류, 엽산 강화 시리얼 제품이다. 임신 식단 프로그램에 기인하는 엽산은 보통 일상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에 불충분하기 때문에 진정으로 보충제를 복용해야 한다.

보통 의사들은 임신 기간 동안 몇 번의 초음파 스캔을 권고한다.

이 스캔 동안, 초음파 검사자는 아기의 심장 박동을 확인하고, 단일 또는 여러 개의 태아의 존재를 확인하고, 예상 출산 날짜를 검증한다.

반면에, 두 번째 스캔은 성장 18주에서 20주 사이에 수행된다. 그것은 종종 어떤 신체적 이상도 진단할 때 수행된다. 특이점

의료 기록을 가지고 비행 계획을 미리 세우기 전에 이 의사를 사용하여 상담하십시오. 그래서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나야 할 경우 잘 준비된 사람이

유익한 운동은 부모가 있는 동안 몇 가지 형태의 의학적 문제나 합병증이 있을 때만 일어나면 안 된다. 운동을 많이 하면, 더 많이 할 수 있고, 이상적인 체중을 전달한 후에 유지할 수 있는 의지가 있거나 그렇지 않을 때.

임신 몇 달 전 임신 중 증상을 경험하는 여성이 거의 없는 반면 임신 몇 달 전의 증상을 경험하는 여성은 대부분 아침에 경험하지만, 다른 여성은 인식 후 2주 이후 아침의 병을 느낄 수 있다.

몇 달 이상 지속되는 경우는 거의 없기 때문에 집에 대해 너무 걱정해야 한다.

첫 번째 의사 약속 때, 산부인과 의사는 당신에게 소변 시험을 제공하라고 요청할 것이다. 그녀는 이 샘플을 다른 가정 임신 시험에 사용할 것이다. 이 가정 임신 테스트는 의사 기록에 참여할 수 있다.

임신 혈액 테스트에 참여하여 임신 설명이 이 테스트를 보기 위해 실험실로 보내질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혈액을 소유한 부부 내에서 결과를 받을 것이다. 이 임신 혈액 테스트의 이유는 당신의 임신 100퍼센트를 보장하기 위해서다. 하지만, 광고 시간이 긍정적이면 임신 무인성인용품 중에 임신 혈액 검사를 받게 될 것이다.

유방은 진화한다.

이 증상은 당신이 잠자는 동안 또는 샤워를 하거나 옷을 입을 때 눈에 띈다. 월간 생리가 시작되기 전 유방에서 이러한 불편한 만남을 느끼기 위해 감각은 당신의 월간 생리가 시작되기 며칠 전에 당신의 유방에서 이러한 불편한 만남을 느낄 수 있다.

그러나 이 증상은 심지어 피임약이나 호르몬 불균형에 의해 야기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의 임신이 진행될 때 이 증상은 당신의 임신이 진행될 때 크게 줄어들 것이다. 만약 좋은 소식이 당신의 집에 고양이가 살고 있다면, 어떤 쓰레기에 영향을 미치는 것에 가까운 친척을 만들어야 한다.

임신한 고양이 소변과 대변에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화학물질이 들어 있는 동안 상자 큰 사건이 일어날 때까지 다른 사람에게 쓰레기 상자를 제대로 가져가게 하라. 배우자는 이 일을 젊은이들을 위해 떠맡는 것에 감사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결혼을 한다면, 가족 구성원에게 임신 중에 고양이를 청소해 달라고 부탁하는 것을 걱정하지 말라.

임신을 하고 OBGYN을 바라보면 태아 비타민 제품을 받게 될 것이다. 매일 같은 시간에 비타민을 섭취하라. 보통 메스꺼움을 막기 위해 식사를 사용한다.

태아 영양 비타민은 아기의 건강한 발달에 필수적인 많은 비타민과 미네랄로 식단을 보충한다.

무드 샷 이 증상은 당신을 이유 없이 우는 것과 같을 것이고, 정상적인 무드 스윙은 임신 초기에 흔할 것이다. 이 증상의 원인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그것은 보통 피로와 급증하는 젊은 행동의 일부분이다. 무드 스윙은 정말로 무언가가 잘못되었다고 느끼게 하거나 여러분이 순간 흥분하거나 슬퍼하게 할 것이다. 이 임신 신호에 큰 영향을 받는 사람은 당신의 영혼의 짝이다. 울고 싶다면, 시도해보라.

임산부는 스트레스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또한 그녀가 또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을 정도로, 여성의 여러 가지 문제를 야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신생아가 스트레스를 받게 할 수도 있다.

연구 결과 분명히 tha가 밝혀졌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