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테스트 결과를 보고 긍정적인 결과를 보면, 전 생애가 바뀐다.

임신 테스트 결과를 보고 긍정적인 결과를 볼 때, 인생 전체가 변한다.

임신을 처리하는 압도적인 느낌. 임신을 해야 한다.

엄마가 되어야 할 필요가 있다.

어떤 여성들은 그 발견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들은 또한 그것이 실수라고 생각한다.

그들은 또한 그들이 기대할 수 없는 실수라는 것을 성인용품샵 확인하고 싶어한다.

이 여성들은 단지 그 결과가 임신에 긍정적으로 계속 나타날 것이라고 확신하기 위해 몇 가지 더 많은 테스트를 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한 번 더 기다릴 수 있는 완벽한 순간을 연장시키는 아름다운 순간이다. 임신 테스트 결과를 더 잘 얻기 위해 흥정을 하고, 그 다음에 지압사에게 전화할 시간을 갖으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식이요법, 운동, 그리고 산전 관리와 함께 건강한 임신을 경험하는 방법에 대해 토론하기 위해 첫 번째 산전 약속을 잡아야 할 것이다.

산부인과 가운에서 나온 제품과 솔루션과 같은 적절한 신발을 선택하는 데 시간을 낭비해야 한다.

낮은, 두꺼운 쿠션이 있는 솔리드 힐은 보통 평평한 신발보다 더 편안하다.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하는 경향이 있는 동안, 당신이 그것들을 회전시키고 신발을 때때로 충분히 휴식을 줄 수 있도록 한 켤레를 지불하라.

몇몇 여성들은 임신 5주에서 6주 전에 조기 임신 증상을 이해한다.

특히 이전에 아이를 낳은 여성은 그들의 몸이 당신의 호르몬에 더 섬세하고 그들은 그 감각이 생리 전의 징후와 다르다는 것을 알고 있다.

임신 1주일에서 12주 사이에 임신 1주일에서 12주 사이에 임신 1주 사이에 유산, 자궁외 임신, 고혈압 중증 아룸, 심지어 40주에서 42주 사이에도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경우.

당신은 새로운 삶을 살고 있고 또한 그것은 당신이 전통적인 것보다 훨씬 더 많이 먹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임신한 여성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3개월 동안 300킬로줄, 2개월 동안 600킬로줄, 그리고 지난 3개월 이내에 900킬로줄을 필요로 한다.

당신은 빵, 달걀, 중간 크기의 과일을 가지고 일함으로써 300킬로줄을 얻을 수 있다.

임신을 위한 양을 두 배로 늘릴 수 있다.

현재 시장(온라인/오프라인)에는 당신이 선택할 수 있는 다른 임신 테스트 스트립이 있다.

임신을 정의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하나는 색 식별에 의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임신을 언급하는 LCD 디스플레이에 의한 것이다.

개인이 임신했을 때, 야채와 과일이 시스템 지원을 할 때, 당신이 자고 있을 때마다 당신은 다양한 창고에서 임신한 사람들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다양한 신체 베개를 찾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임신한 베개를 시도하지 않고 당신의 배 아래에 베개를 가지고 자지 않는다면, 당신의 무릎 안에 베개를 가지고 잘 수 있다.

반대쪽에 있는 어떤 여성들은 그들의 테스트에서 그들이 원하는 결과를 가지고 있다.

어떤 여성들은 임신한 사람들을 경유한다.

부정적인 결과를 가진 사람들에게 그것은 그렇지 않다. 다시 테스트를 하고 싶은 경우는 드물지만, 임신 호르몬이 두 배로 증가하는 전형적인 간격인 최소 48시간 이내에 기다려야 한다.

나쁜 결과는 항상 임신을 경시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그것은 당신이 너무 일찍 테스트를 하고 두세 번만 다시 테스트를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어떤 여성들은 그들이 놓친 양보다 며칠 전에 아기 호르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감지할 수 있다는 것을 광고하는 임신 테스트가 시장에 있기 때문에 일찍 테스트를 할 수 있다.

그러나 이러한 테스트는 잘못된 구성을 제공할 수 있다.

활기찬

임신에 관한 많은 오래된 아내들의 이야기들이 있다.

단지 그들 모두가 어리석거나 해롭지 않은 것을 사용했다. 하지만 임신에 대한 오래된 소문은 사실 위험하다. 당신의 아이가 시스템으로부터 필요한 것을 훔칠 수 있다는 생각은 거짓이다. 당신의 아이뿐만 아니라 당신의 아이에게도 위험하다고 말할 수 있다는 것이다.

임신 중에 규칙적으로 운동을 해야 한다.

가벼운 운동에서 적당한 운동, 지나치게 몸에 스트레스를 주지 않는 운동, 사람이 더 짧은 노동력을 가지고 운반 후에 빨리 아기의 몸무게를 줄일 수 있다.

만약 좋은 소식이 고양이가 여러분의 가정에 있다면, 여러분의 가족 구성원이 임신한 고양이 소변과 대변에 여러분의 건강 문제를 일으키는 화학물질이 들어 있고 잠재적으로 여러분의 임신에 비용이 들게 하는 화학물질을 포함하고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아기가 있는 후에 다른 누군가가 고양이 쓰레기 상자를 키워라. 여러분의 배우자는 여러분에게 결혼을 하느라 이 일을 대신할 기회를 가져야 한다.

걱정마라. 임신 중에 고양이 쓰레기통을 청소하십시오.

임신에 대한 혼란과 의심을 피하기 위해!임신한 임신 계산기와 임신 달력에 대한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온라인 서비스를 사용하십시오. 임신 계산기는 최종 기한을 기한으로 제공하는 것을 제공한다.

임신 계산기는 최종 월경주기에 관한 정보를 사용하여 대략적인 출산 날짜를 제공한다.

비록 몇몇 아기들만이 그들만의 기한을 가지고 태어나지만, 이것은 당신이 출산 단계를 계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너는 너의 기공을 마사지하기 시작해야 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