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유한 오일 변경: 기본적인 기계 기술을 가진 개인은 자신의 모터 오일을 어떻게 바꿀지 알아낼 수 있다.

기본 기계 기술을 갖춘 개인은 깔때기를 사용하여 자신의 모터 오일을 바꾸는 방법을 알아낼 수 있으며, 적절한 등급의 오일, 더러운 작업복을 입고 장갑을 착용하는 것은 당신이 그 일을 완수하는 데 거의 다가갈 것이다. 사용된 윤활유를 지역 자동차 부품 상점에 운반하기 위해 몇 개의 빈 우유 용기를 반드시 저장해야 한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당신에게 무료로 재활용할 것이다. 이것은 도움이 된다. 그리고 행성

자동차 수리 작업점이 커브를 앞서고 경쟁을 벌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온라인 마케팅이다. 오늘날 매출의 거의 70%는 웹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나온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인터넷을 이용하여 이익을 택시부활 얻고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당신이 이러한 검색 엔진 위에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가능한 고객은 도로를 따라 운전해서 5개의 다양한 자동차 가게를 볼 수 있다.

경쟁자들보다 당신을 선택하게 만들 것인가?

점퍼 케이블, 타이어 아이언과 잭, 플레어, 렌치, 스크루드라이버, 플라이어 등의 비상 구성 요소에서 매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 가방을 조립하십시오. 뛰어난 무거운 손전등과 예비 배터리도 구입하십시오.

키즈 시트가 실린 SUV 근처에 그렇게 주차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급하게 남아서 예감을 따라가지 마라. 네가 돌아왔을 때, SUV는 사라졌고 네 문에 움푹 패인 자국과 딩이 있다.

이제 너는 시체를 고치기 위해 자동차 수리를 해야 할 것이다!부모들이 아이들을 어린이 좌석에 묶을 때, 그들은 다소 넓게 풀어야 한다.

엄마나 아빠는 아마 이해조차 하지 못한 채 차를 들이받았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다른 곳에 주차했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당신은 당신이 후속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

상점 자격증을 확인하라. 그러나 단지 사업 자체를 걱정하는 자격으로 멈추지 말라. 또한 국립자동차서비스 우수 연구소를 통해 기계공들이 ASE 인증을 받은 어떤 종류의 훈련과 인증을 받는지 알아보는 것은 어떤 기계공에게도 필수적인 자격증이다.

자동차 수리 권한은 자동차 수리점의 수리에 관한 모든 것이다. 자동차 수리점의 수리보다는 자동차와 트럭 보닛 아래에서 일하면서 언제든 자신의 차량을 수리하고 유지하는 것이 만족스럽고 즐겁다. 모든 사람들은 스스로 수리하는 것에 관한 편리함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다른 누군가가 그들의 스트럿과 충격을 바꾸는 것은 편안할 것이다. 이 경우, 두 사람 모두 자동차에 대한 무언가를 발견함으로써 스스로 힘을 얻고 있다.

모바일 카 디테일링 – 처음에 전시장에서 집으로 가져왔을 때 당신의 차량이 어땠는지 기억하는가? 완전히 깨끗했던 그 시절로 돌아가고 싶지 않으세요? 안팎으로? 많은 사람들이 똑같이 느끼고, 그들을 멈추게 하는 한 가지는 그들이 일을 하거나 집에서 바쁜 동안 그들의 차와 트럭을 깨끗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이것은 당신이 소유한 모바일 자동차 디테일링 회사에 기회를 제공한다.

이 다음 수표 세트를 위해, 당신은 자동차 수리점과 관련 케이블을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기계가 배터리와 관련 케이블을 신선한 공기에 넣도록 하라. 필터 자동차와 트럭 엔진에 먼지가 닿지 않도록 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 누출이 일어날 수 있는 균열과 위치를 파이프와 라디에이터를 철저히 살펴보십시오.

자동차 수리 작업장인 클린샵은 깨끗하고 깔끔해야 한다.

어떻게 엉망진창인 볼트를 발견하는가? 엔진에 한 대 떨어졌나요? 더 많은 자동차 자동차 수리 문제가 더러운 가게에서 발생할 수 있고, 기계학 이미지도 그의 작업 루틴을 설명할 필요가 있다.

왜 그리스 원숭이가 더 높은가? 그는 당신의 차와 트럭 그리고 지갑을 손상시킬 것이다.

차를 구입해서 석유 교환이나 간단한 것을 구입하라. 그곳에 있는 동안, 당신은 전문가들이 그들의 일에 대해 잘 알고 경험이 있는 것처럼 보이는지, 마찬가지로, 그들이 당신에게 동의한 양을 부과하는지, 또는 당신이 작업이 끝날 때까지 알지 못했던 숨겨진 요금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중요한 일을 하기 전에 가게를 좋아한다면, 이것은 당신에게 발견할 기회를 줄 것이다.

만약 그 가게의 기계공들이 ASE 면허를 받았다면, ASE가 자동차 혁신의 다양한 장소에 대한 인가를 제공한다는 것을 발견하는 또 다른 것은 ASE 인증이 몇 개 있는 가게는 전형적으로 그들이 당신의 차량을 수리하는 데 능숙할 것이라는 훌륭한 신호다.

정비사나 소유주에게 미리 말을 걸어 시간당 요금, 진단 비용 및 보증에 대해 질문을 할 때, 그들이 어떤 지불 선택을 제공하는지 알아보십시오. 만약 그들이 현금으로만 거래한다면, 당신은 알아야 할 것이다.

자동차 부품 수리 작업의 첫 번째 팁은 자동차 제조업체 핸드북을 통해 r 당시 어떤 유형의 혼란도 방지하기 위해 주의 깊게 읽어보는 것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