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여러분이 이 킬러 콘텐츠를 작성하면, 여러분은 트위터 마케팅을 사용하여 전세계에서 리트윗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단 이 킬러 콘텐츠를 작성하면, 트위터 마케팅을 사용하여 전 세계에 리트윗을 받을 수 있다.

이 잠재적으로 변화할 수 있는 콘텐츠의 비용은 단지 몇 시간 동안이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소셜 미디어 광고 캠페인을 통해 수천 달러를 절약했고 당신에게 국가적인 취약성을 갖게 되었다.

나는 다른 주제를 믿는데 익숙했지만(단순히 소수의 사람들에게 정기적으로 게시하고 모든 것에 게시한다) 가상 핸드쉐이크의 공동저자인 스콧 앨런과의 대화는 내 머리를 바꾸었다. 나는 이제 네트워킹,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딩, 직장 문제, 사무실 정치 등 요인 주제에 대한 답변을 게시한다.

정말 그것이 잘 알려진 주제를 결정하고 그 이웃들에 대한 잘 연구되고 잘 생각해야 한다.

끝소셜 미디어 블로그를 사용하면 사람들이 당신의 친구들을 잘 알 수 있다.

그것은 이상하게 보일지 모르지만, 사람들은 그들이 당신을 의사소통하기 전에 당신의 연줄을 볼 필요가 있다.

나는 많은 이전의 실수로부터 사업을 즐거움과 결합시키는 것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관련된 것이 아니라 최선의 정책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이것은 정말로 다른 사람들이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고 좋은 관점일 뿐이다.

마케팅 전략이 업무의 절반을 수행했는지 기억해야 한다.

사람들은 마케팅에 적절한 종류의 팁을 선택하지 못하기 때문에 실패로 진단된다.

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살펴보십시오. 그들의 위치가 될 것인가? 더 잘할 수 있겠어요?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관심을 끌 수 있다고 생각해 보셨나요? 이 페이지를 사용하여 매장의 필요성을 파악해야 합니다. 다른 회사와 차별화하는 방법을 파악해야 합니다. 소비자들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로 돌아갈 수 있는 충분한 이유를 제공하십시오. 또한 고객이 고객의 업데이트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경연대회를 개최하고 적절한 비용을 부담하는 무료 포인트를 제공하십시오.

이는 소셜 미디어 최적화 마케팅에서 소셜 미디어의 가능성을 깨닫지 못하는 기업이 소셜 미디어 노력을 중단하는 바로 그 지점이다. 소셜은 커뮤니티에 공유, 학습, 가치를 더하는 것이다. 하버드의 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개인은 다른 사람들에 비해 자기 자신에 대해 말할 때 훨씬 더 활동적이고 관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것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Zilch를 위해 물건을 제공하려고 하기 보다는 소셜 네트워크에서 sn 마케팅을 마케팅하려고 할 때 귀가 들리지 않는 것을 설명한다.

고객/리더를 도와라 – 모든 고객이 트위터, 페이스북 또는 링크드인 계정을 개발하기 전에 고객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정보 및 자원을 게시할 수 있도록 모든 고객이 제공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무엇을 달성해야 하는가에 대한 마케팅 초점에 대해 잠시 생각해 보십시오. 온라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싶은가? 새로운 고객을 얻고 싶은가? 아니면 고객과 교류하려고 하는 건가요? 당신이 어떤 대답을 하든지 간에, 당신의 목표를 아는 것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한 첫걸음이다.

뛰어난 경력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 전략, 기술들은 완벽하다. 모든 사람들은 각각의 결점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어떤 식으로든 실패하고 짜증이 생긴다. 유익한 마케팅 대행사는 물론 당신이 우려에 부딪히면 당신을 빨리 지원할 뿐만 아니라, 물론, 당신이 지원 기관에 전화할 때, 진짜 인간은 로봇의 어떤 사전 녹음된 목소리가 아니라 전화에 응답한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에서 쉬운 문제 마케팅 전략을 다루는 기관이 문제가 발생한다고 해서 문제를 빨리 해결하지 못한다면 상황이 더 나빠질 뿐이다.

소셜 사이트 사용 감소 – 더 나은 생산 사이트에 마케팅 노력을 집중시키는 것은 크랙 하우스에 너무 얇게 퍼지는 것보다 조금 더 효과적이라고 확신한다.

소셜 미디어에 실제로 참여하기 위해 걸리는 시간은 상당하기 때문에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각 사이트를 지배하기 보다는 전달하는 인터넷 사이트에 강한 존재감을 완성해야 한다.

2010년을 기억합니다.저는 지역 기업이 온라인으로 시장을 판도를 조정하는 것을 도와왔습니다.대개 소셜 웹사이트 마케터들이 현재 이 기업에서 하는 것과 비슷하게, 그 비율은 연간 60k에서 80k 정도였습니다

SNS 마케팅 블로그는 야수를 길들이는 법을 배우는 데 넘쳐나고 있다.

우리는 소셜 웹사이트 마케팅 위시라고 부른다. 홍보에 1시간 동안 매일 헌신함으로써 훌륭한 결과를 약속하는 기사나 콘텐츠를 찾기 위해서 말이다. 이것이 기회가 아닌가?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당신의 재정은 합리적인 목표와 기대를 가지고 있는 독특한 변수들을 가지고 있다.

잘 작동하기 시작하는 것은 다른 브랜드들에게도 잘 작동할 수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어디에서 읽은 것이 만병통치약이 아니기를 바랐던 것이라면 실망하지 말라. 당신의 상황은 완전히 다른 태클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