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운동은 여러분의 근육이 최대로 수축하는 데 걸리는 시간보다 훨씬 적은 시간에 일어나기 때문에, 이것이 플라이오가 중요한 이유다. 그들은 여러분의 몸과 특정한 몸이 가능한 한 빨리 반응하도록 훈련시키고 여러분이 이 완전한 것을 가지고 생각하지 않고도 가능한 한 많은 힘으로 반응하도록 훈련시킨다.

스포츠 운동은 여러분의 근육이 최대로 수축하는 데 걸리는 시간보다 훨씬 적은 시간에 일어나기 때문에, 이것이 플라이오가 중요한 이유다. 그들은 여러분의 몸과 특정한 몸이 가능한 한 빨리 반응하도록 훈련시키고 여러분이 이 완전한 것을 가지고 생각하지 않고도 가능한 한 많은 힘으로 반응하도록 훈련시킨다.

여러분 모두는 남자들이 출발 형태, 자세, 팔 펀치, 다른 사람들을 완벽하게 하는 비디오를 본 것을 의심하지 않는다. 그것들은 중요하지만, 개인은 필요한 폭발력을 제공하지 않는다. 당신은 지루해 보일 것이다. 가장 잘 디자인된 차도 잔디 깎는 엔진을 제공한다면 무용지물이다.

학업을 이용하는 일 성취 가능한 학교의 양을 늘리고 싶으세요? 당신은 단지 학문적으로 최고의 선택 대학을 받을 자격이 없다고 해서 당신이 좋아하지 않는 학교에서 장학금을 받는 것을 피하고 싶은가?

하지만, 여러분이 이 많은 사람들을 더 강하게 할 수 있는 위치에 있다고 해도, 많은 사람들은 폭발물이 그 과정을 시작하지 못한다고 불평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출발 힘이 부족하고 더 많은 데드리프트와 박스 스쿼트를 해야 하기 때문이다.

이 독특한 남자다운 선물 팩은 축제용 노란색 파울 깃발, 너프 풋볼, 하프타임 휘파람, 그리고 많은 게임 타임 스낵을 가지고 있다.

이 게임데이 스낵 관리 패키지는 이 파티의 히트곡으로 작용할 것이다.

축구를 계속하여 2012년을 시작하라. 경기장에서 큰 성과를 거두고 있는 만큼, 이력서에 추가하라. 만약 코치들이 현재 당신을 모집하고, 시즌 내에 업데이트된 이력서를 보내서 당신이 계속해서 산업에서 성공하고 있는지 확실히 알 수 있도록 하라. 이것은 한 사람이 그들만의 모집 레이더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일단 등록을 하고 나면 정기적으로 정보를 더 많이 가지고 있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모든 정보를 얻는 지침이 정확하다는 것을 확실히 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시간을 낭비한다.

축구 스카프는 보통 양털이나 캐시미어로 디자인된다. 왜 실제로 영국이나 겨울과 같은 장소에 완벽할 수 있는지 동기부여한다.

비록 그것이 원래 축구 경기에 이용하도록 만들어졌지만, 그것은 실제로 어느 것보다 더 자주 사용되었을 것이다. 그것은 실제로 패션 명세서가 되었다. 남자와 여성들은 종종 그들의 팀 색상에서 입을 수 있는 패션 스카프를 산다. 만약 그것이 시합에 있지 않다면 그들은 유행할 수 있고 종종 유행하는 캐시미어를 산 후에 발전한다.

그들의 팀에는 축구 스카프 색조가 주사위게임 있다.

당신에게 좋은 노출을 줄 수 있는 국가 및 지역 캠프가 있다.

몇몇 세계적인 캠프들은 그들이 통과한 고등학교 선수들의 훈련을 시청하는 큰 시간 프로그램의 코치들을 가지고 있다.

이 사실은 자동이다. 스트레치 쇼트닝 사이클(봄을 생각) 동안 다른 종류의 당김보다 근육이 더 빨리 수축한다.

실제로 검색할 필요가 있다면 점프나 달리기에는 너무 늦을 것이다. 수축은 너무 멈출 수 있다.

나는 일주일에 한 번 마을 광장에 대해 공을 차는 것 외에는 경험이 없었다. 사실, 나는 축구 자체에 특별한 친화력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 단지 교육에 있는 모든 다른 아이들이 열정적으로 축구를 하는 것이 우리 엄마가 지역 팀에 나를 가입하게 한 차이에 대해 말하는 것을 멈추지 않을 수도 있다는 선택으로 생산되었다. 지금 나는 새로운 축구 선수 후자가 되었다.

David Garrard: 2개의 TD와 0개의 INTs Garrard가 최근 6개의 TD를 위해 던져졌고 1개의 최종 2개의 모듈을 실행했다. 나는 2년 동안 그를 떠나서 출발하는 Drew Brees를 소유한 사람들에게 최근 Garrard가 판타지 축구에서 풀타임으로 출발할 수 있는 능력을 보였으면 좋겠다고 충고했다.

테네시 타이탄스 QBs: 그래서 케리 콜린스가 출발하고 곧 고통스러운 빈스 영이 한 명의 TD를 위해 던지기 위해 벤치에서 내려와야 하고, 1은 어느 누구도 당신의 생각을 할 가치가 없다는 것을 발견한다.

여러분의 운동 능력과 연기가 대학 코치들이 애초에 관심을 갖게 하는 것이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훈련은 이 기사의 범위에서 벗어났지만, 비수기 운동이 스타일리쉬한 대학 축구 후보가 되기 위해 필요한 크기, 속도, 민첩성, 힘, 힘, 그리고 신속성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하라.

일단 등록을 하고 나면, 모든 정보를 정기적으로 추적하라.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모든 정보를 얻는 지침이 정확하다고 확신하고,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