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에 따르면 대부분의 주요 자동차 수리는 유지 보수와 직접 관련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주요 자동차 수리는 유지보수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다는 연구 결과, 대부분의 석유 변경 비용이 30달러에 불과하지만, 흥미진진한 새로운 자동차는 수천 달러의 비용이 들 것이다. 대부분의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당신에게 연간 일정의 유지보수를 원하는 것들의 체크리스트를 제공할 것이다. 이러한 작은 작업을 수행하는 것은 당신의 자동차를 수십 년 동안 새로운 것처럼 운행하게 할 수 있다.

가게가 신뢰할 수 있고 견고한지 여부를 판단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른 많은 방법들이 있다.

하지만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친구나 가족의 열렬한 리뷰가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도움이 되는 경향이 있다.

만약 가게가 정말로 당신의 차, 보통 장소, 또는 시작하기에 그리 좋지 않은 가게로 가기에 가장 좋은 장소로 눈에 띄는 경우 이해하라. 만약 그것이 가능하다면 (예를 들어, 당신의 가게 웹사이트를 검토하고 시청하는 당신의 초보자) 고객의 증언을 가지고 있고 당신과 함께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것이 있는지 알아낸다면

첫째, Word of Mouth 1은 TV, 라디오, 인터넷 또는 모든 전화 전자책 토크에서 친구, 이웃, 동료, 개인에게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광고로 토론한다.

비슷한 차량을 가진 사람들을 찾아서 자동차 정비사를 찾는 데 도움을 요청하라. 당신이 선택할 수 있는 몇 가지 사람들과 함께 의지를 가지고 말하는 사람들, 그래서 이제 당신은 어떤 사람에게 이슈가 될 수 있는가?

당신의 리스트에 있는 다음 항목이 되기 위해 부동액은 결국 가장 추운 온도에 적합하고 충분한 USB 포트가 있어야 한다.

윈드실드 세척액은 많은 사람들이 배수를 잊고, 누구나 할 수 있는 빠른 헹구기를 하고, 그것을 당신의 지역에 정격인 겨울 공식으로 대체한다.

그렇지 않으면, 미세 호스는 일단 얼면 터질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단 필요한 차를 필요로 할 때, 특히 비상시에 필요할 때마다 완벽하게 효율적이라고 기대하지만, 항상 그렇듯이, 다행히도, 통계에 따르면, 브레이크 고장 사고는 매우 드물다. 하지만, 브레이크 고장은 잘못된 설치나 잘못된 서비스 때문에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브레이크 고장을 아무에게도 수리하게 해서는 안 된다.

유리 수리에 관한 다른 자동차 서비스는 앞유리가 앞유리인 경우 하룻밤이 걸릴 수 있지만 미리 약속을 하면 더 빨리 끝낼 수 있다.

접착제가 캐스케이딩 없이 수거되고 건조하기 때문에 하룻밤이 걸리는 이유는 만약 앞유리가 손상되는 경우, 그것은 당신에게 더 큰 안전 문제가 될 수 있고 당신의 차에 훨씬 더 많은 손상이 있을 수 있고, 운전 중에 느슨해질 경우 당신의 차를 손상시키거나 큰 사고를 일으킬 수 있다.

특히 고속도로에서 위험한 것은 어떤 파편이나 조약돌도 여러분 자신의 앞유리에 딩이나 즉각적인 거미 균열을 일으킬 수 있고 그 모든 것을 산산조각 낼 수 있기 때문이다.

훈련과 무슨 관계가 있는 걸까? 브레이크 작업은 낚싯줄에 관한 안전에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그들의 도구 체중 감량 의복 아래 많은 수년의 전문지식을 가지고 잘 훈련될 수 있는 기술자를 원한다.

보통 종이 서비스 매뉴얼인 당신의 가정 정비사의 한 쪽에 있는 하나의 연속 가시는 자동차 기름이다. 그것은 당신의 매뉴얼 페이지에 얼룩지고 나오지 않는다. 많은 책들이 그 위치에서 망가졌다. 그리스의 일부를 제거하는 틈새 시장 기술들, 당신은 항상 남겨져 있다.

페이지에 큰 얼룩이 있는 것은 수리 절차 단계나 도표를 부분적으로 가려주는 것이다. 영역을 제거하려고 하는 것도 시간을 소비하는데, 이것은 수리 작업을 수행할 때 제한된다.

어린이용 좌석과 함께 SUV에 그렇게 가까이 주차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서둘러서 당신의 직감을 따라가지 말라. 돌아왔을 때, SUV는 사라졌고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의 문과 함께 움푹 패인 딩이다. 이제 당신은 시체를 고치기 위해 자동차 수리를 해야 할 것이다!부모들이 아이들을 어린이 좌석에 묶을 때, 그들은 문을 꽤 크게 열어야 한다.

엄마나 아빠는 아마 깨닫지 못한 채 차를 부딪혔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다른 곳에 주차했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당신은 그 뒤를 따르지 않았다.

자동 유지보수 정기 검진, 모든 액체(한 번 모두 반드시 몇 주 정도 확인)를 서비스할 수 있는 실질적인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것, 그리고 당신의 Engiune을 위한 적절한 연료 등급 수준

제동 시스템을 타지 마십시오. 발을 안에 두면 장치가 과열되고 더 닳아서 가까운 장래에 느리고 적당한 압력이 선호될 것이다.

오늘날 서비스 산업 부문 서비스 시설은 사람들을 뜯어내는 것과 관련된 새롭고 기발한 것을 발견했는데, 사실, 대부분의 오래된 제안과 팁은 실제로 서비스 센터가 자동차 수리 사기에 빠져들 수 있도록 하는 무기가 되었다.

자동차 서비스 샵과 관련된 품질의 좋은 지표는 자동차 인간관계가 잘 알려진 자동차의 구성원인지 여부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