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이 설정되면 고객, 가족 및 친구 구성원들이 회사의 소셜 네트워크 페이지를 좋아, 팔로우 및 지원하도록 환영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이 설정되면 소비자, 가족 및 친구 구성원들이 여러분의 회사 소셜 네트워크 페이지를 좋아, 따라 및 지원하도록 환영할 수 있습니다.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사용하는 주소록 도구를 사용하여 개인들이 초대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렇게 하면 첫 달 내에 약 100명의 회원이 추가됩니다. 추가친구들과 팔로우하는 것은 당신이 더 이상 게시물과 업데이트로 당신 자신과 대화하는 것처럼 느끼지 않을 것임을 암시한다.

다섯째, 만약 당신이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목표를 가져야 한다.

진정한 힘은 약 1000명의 독특한 팔로워에서 쉽게 드러나게 된다는 나의 경험. 나는 더 작은 크기의 어떤 것도 쓸모없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정한 움직임, 효과적인 결과는 1000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줄 수 있는 당신의 능력에서 시작된다.여러분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짧은 기사 구성 – 독자에게 가치를 포함해야 합니다. 만약 독자들이 여러분이 실제로 제공한 자료가 중요하다고 느낀다면, 그들은 그것을 그들의 소셜 네트워크와 공유하는 경향이 더 강해질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유용하거나 유용한 것을 발견한 제품에 노출된다면, 여러분은 이것을 현실 세계의 맥락에서 고려해 보십시오.당신의 친구들과 함께 그것을 다시 하세요. 당신이 가져온 어떤 것에 대하여 나중에 구매자들이 후회하게 하거나, 더 나쁜 것은 당신은 적어도 그것을 공유하지 않을 것입니다; 심지어 더 나쁜 경우에는 당신은 당신의 동료들에게 멀리 떨어지라고 충고할 것입니다.!항상 가치 있게 이끌어라 – 실제로 제작한 콘텐츠를 Facebook에 게시하는 것이 목표라면 다른 사람들이 쉽게 확인하고, 쉽게 이해할 수 있으며, 중요한 내용을 찾을 수 있도록 만들어라. 다른 사람에게 링크를 클릭할 수 있는 훌륭한 요소를 제공하지 않고 Facebook 랜딩 페이지에 링크를 게시하지 마십시오. All you(모두) 지금 이 순간에는 시간이 없어진다.성공적인 웹 마케팅 캠페인의 차이점은 인터넷 마케팅 담당자가 사용자를 참여시킬 수 있는 능력입니다. 우리는 우수한 신규 아이템 개념이 28시간 동안 백만 달러 이상을 모금할 수 있었던 신생기업을 위한 매우 새로운 크라우드 소싱 플랫폼인 킥스타터와의 성공적인 계약 사례를 봅니다. 이것은 바이러스성 마케팅입니다. 그것의 최고이고 사용자들이 그 개념을 보고 그들의 친구들과 팬들에게 그것을 전달할 수 없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없이는 가능하지 않을 것이다.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폰이라고 자부하는 노키아는 사실 기억상실증에 걸린 것처럼 보이지만, Wi-Fi가 완전한 앰블럼으로 SNS 마케팅을 하는 모습은 볼 수 없다. 모든 지역이나 국가가 Wi-Fi 보호 기능을 사용하는 것은 아니며, 우리는 상록수 GPRS/ED를 지원하도록 위임받았다.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킹에는 몇 가지 중요한 요소가 있습니다. 주요 요소는 네트워크를 개발하는 것입니다.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수백 명의 친구가 있어야 합니다. 아니면 수천 명의 친구가 있어야 합니다. 당신의 세부 정보가 네트워크에 의해 유사하다면, 그것은 매우 멀리 갈 수 있습니다. 당신의 제출이 견디지 못하더라도 당신은 매우 멀리 갈 수 있습니다. 많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신뢰 수준을 얻기 위해 특별히 열심히 일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잘 시작할 때 나는 그 반대되는 것을 믿 총판 는데 활용했습니다. 그러나 The Virtual Handshake의 공동 저자인 Scott Allen과의 토론은 나의 마음을 변화시켰고, 나는 이제 다음과 같이 답합니다.ng 주제 – 네트워킹 성공,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딩, 작업 환경 문제 및 오피스 정치 당신이 매우 잘 알고 있는 주제를 식별해야 하며, 그러한 위치에 잘 검토되고 고려된 답변을 게시해야 한다.

내가 낮은 비용을 말할 때, 나는 낮은 비용을 제안합니다, 무료 예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에서 완전히 무료로 마케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만두는 유일한 것은 당신이 원하는 대상 청중에게 직접 갈 수 있는 시간, 왜 당신이 이 모든 돈을 당신이 광고 구입에 쓰느냐입니다.소리 바이트를 넘어, 우리가 체크하는 어떤 게시물이나 게시물에도 지적 가치가 있다.

우리는 그 내용에 동의하지 않거나 동의한다.

그것은 우리와 종종 훌륭한 토론의 원천이다. 그래서, 우리는 트윗의 종류로 내부화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줄 무언가를 습득한다.

다시 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이해하는 누군가에게 보내는 이메일;그것은 심지어 우리의 다음 블로그 사이트 포스트의 주제가 될 수 있다.

그리고 우리가 그것을 하는 동안, 우리는 우리가 읽고 있는 포스트나 포스트에 sns 마케팅 코멘트를 할 수 있다; 우리의 전문가용 발자국과 우리의 사이트를 위한 가치있는 백링크를 남겨둔다.소셜 네트워크를 이용하는 것은 키워드 검색을 하는 잠재 소비자를 찾는 좋은 방법이다. 만약 여러분이 탬파에 있는 주택 개선 회사에 남아 있다면, 탬파에서 리노베이션이라는 문구로 주제를 출판하는 사용자들에게 답장하라. 아니면 탬파에서 프로를 찾나요?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