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자동차 정비사는 특히 주요 수리에 대해 작업을 완료하기 전에 서명이 필요한 견적서를 제공할 것이며, 엔진 교체 및 주요 업그레이드에 대해서도 견적서를 제공할 것이다. 견적을 통해 다른 자동차 상점에 정말 놀라운 비용을 사전 충전할 수 있다.
당신은 다른 상점에 휴대폰 전화를 하거나 그들의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시간을 낭비하지 않기 위해 연구를 할 수 있다.
수리점이 사용하고 있는 재료의 브랜드와 우수성도 확인하라. 이로 인해,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오토바이를 어디서 생산해야 하는지 이미 알고 있는 것을 관찰하면서, 일부 자동차 상점들은 당신이 관심이 있을 경우 이 보증에 대한 특정 기간 동안 서비스 보증을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고장을 낸다면 비용과 악화를 줄일 것이다.
다음 수표 그룹을 위해 자동차 수리 슈퍼마켓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상상해보십시오. 기계적으로 배터리를 보고 관련 케이블 연결을 가지고 있다.
공기 흐름 필터를 넣다. 자동차 웹사이트에서 먼지가 나오지 않도록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균열과 누출이 발생할 수 있는 장소를 위해 호스와 라디에이터를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이제 은행의 위치를 논의하기가 어려울 수 있다.
유에스 군인이나 여성이 자동차 정비사에게 그들의 자동차 수리에 대해 토론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를 상상해 보라. 다행히도 나는 오키나와에 살고 있는 은퇴한 군대인 두 명의 미국 정비사에 대해 알고 있다.
카데나 공군기지 근처에 있는 카데나 공군기지에서 나는 그들의 광범위한 발생을 피할 수 있는 고객들의 얼굴에 대한 안도감을 직접 보았다.
큰 일을 하기 전에 큰 일을 기다리지 말고 위기에 처하기 전에 찾아가서 정기적인 정비 작업을 하고 정확히 어떻게 당신이 가게에 가는지. 당신은 사람들을 좋아하고 그들은 잘 예의를 갖추었는가? 그들은 트레이너가 시키는 대로 했고, 그들이 말한 비용이 들 것이라고 했는가?
브레이크의 오일 또는 그리스 자동차 자동 수리는 마찰을 방해하기 때문에 브레이크 고장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브레이크가 과열 될 때 금속이 스폿을 발생시킵니다.이 스폿은 브레이크 전기와 관련 될 수 있는 브레이크 패드의 마찰에 저항합니다.
기록이 좁혀지면, 언젠가 가게에 들러라. 이것은 그 건물이 마치 그 자체로 떨어질 준비가 되어 있는 것처럼 깨끗하고 질서정연한 지역을 원하는 것처럼 보이는 것을 볼 시간을 줄 것이다. 당신은 또한 정중한 직원들의 환영을 받고 싶어한다.
자동차 수리 매뉴얼은 여러 가지 요소를 다룬다. 특정 부품과 시스템이 작동하는 방식을 설명할 수 있다.
특정 비트에 대한 유지보수를 수행하는 방법 및 방법을 알려줄 수 있다.
잠재적 문제와 기존 문제의 검증 및 탐지를 돕기 위한 표지판과 증상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
세부적인 단계별 지침으로 다른 부품을 수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알고 싶다. 자동차 부품 수리에 대한 첫 번째 팁은 항상 자동차 제조업체와 함께 진행된다. 어떤 종류의 혼란을 피하기 위해 그것을 주의 깊게 읽어라. 판매 수리 모든 제조업체는 자동차 스파크 플러그 변경 시간을 지정합니다. 시간이 지나도 자동차 부품 교체를 지연하지 마십시오.
모바일 오토 디테일링 – 처음 전시실 주변에 차를 가지고 왔을 때 어떤 기분이었는지 기억하십니까? 패션이 완벽하게 깨끗했던 그 시절, 안팎으로 가고 싶지 않은가? 개인들은 같은 느낌을 받는 경향이 있고, 그들을 멈추게 하는 한 가지는 단지 그것을 성취 부활차 할 수 있는 능력이 있지 않은가 하는 것이다. 만약 그들이 확실히 집에서 활동적이거나 바빴기 때문에 그들의 차를 깨끗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그것은 여러분 자신의 모바일 자동차 디테일링 사업의 기회를 제공한다.
브레이크 패드를 변경하면 브레이크에서 가장 효과적인 성능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브레이크 패드를 직접 검사할 수도 있기 때문에 무엇을 해야 할지 예측할 수 없고,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수리 서비스 센터나 브레이크 수리 기술자를 찾을 수 없다. 개인이 패드를 변경하는 것은 너무 늦었기 때문에, 당신은 많은 돈을 도로에서 안전하게 지불할 수 없기 때문에, 즉시 변경할 것을 권고한다.
자동차 수리점에 완벽하게 들어서면서, 여러분은 자동차 자동차 수리공이 그 개인들에게 환영을 받고 있다고 느끼십니까? 그곳은 깨끗하고 질서정연한가? 그들은 정말로 구매자들을 위한 대기 공간을 제공하는가? 이것들은 작은 세부사항과 같을지 모르지만, 그들은 당신에게 그 가게가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고객 지원 단계에 대한 단서를 줄 것이다.
자동차 수리 시설을 외부에서 고르면 좋아 보이고 전문적인 방식으로 환영을 받는 곳에서는 아마도 당신은 좌석을 제공받을 것이고 어떤 서비스 담당자라도 곧 당신과 함께 있을 것이라고 말할 것이다. 아마도 그들은 당신에게 커피나 녹차를 제공할 것이다.
그러나 다음 주까지 예약이 예정된 이유 중 하나는 현장에 들어가 일상적으로 기름을 갈아 끼우는 반복 고객을 돌보고, 자동차 서비스 센터에서 모든 자동차 서비스 요구를 충족시켰다. 특별한 대우를 받지 않은 사람.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