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당신은 검은 모자 SEO 트릭을 사용하는 회사와 함께 일하고 싶지 않다.

우선, 당신은 블랙 해트 SEO 트릭을 사용하는 회사와 함께 일하고 싶지 않다. 비록 이러한 트릭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SERP의 정상에 올려놓을 수 있지만, 그들이 무엇을 했는지 발견했을 때 검색 엔진에 의해 완전히 금지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최적화하기 위해 2천 달러를 지불한다면, 당신은 이 위험을 감수하고 싶으십니까? 그들이 당신에게 높은 순위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사업에 주의하라. 그들이 당신을 속이려고 하거나, 블랙 모자 SEO 기술을 이용할 가능성이 있다.

그들은 회사가 메타 태그를 변경할 경우 당신을 속이려고 한다.

이것은 그들이 입구 페이지를 개발할 때 그들이 나쁜 소식이라는 또 다른 표시다.

신뢰할 수 있는 SEO 회사는 30 백링크 개 이상의 이상한 온라인 검색 엔진에 사이트를 제출하지 않을 것이며 인덱스 이러한 주요 온라인 검색 엔진 및 디렉토리 사이트는 검색 결과를 수백만 개에 걸쳐 공급하여 더 많은 수의 검색 엔진 제출은 매우 불필요하며 전문성 부재의 특정 지표

어떤 경로를 택하느냐는 모든 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고 코드를 적절하게 변경할 수 있는 능력을 갖는 것에 달려 있다.

코스를 벗어나면 당신은 항상 단순히 물건을 구입하고 초보자가 되면 스스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다.

어쨌든, 만약 당신이 당신의 게시물을 작곡하기 위해 서 작가를 고용할 예산이 없다면, 나는 당신에게 SEO 친화적인 게시물을 작곡하는 매우 쉬운 방법을 밝힐 것이다. 어렵지 않다, 약속할게.

이런 것들이 SEO의 기본이고, 내 경험으로 볼 때, 이것들은 SEO의 가장 필수적인 측면이다. 만약 당신이 적절한 키워드를 믿고 웹사이트의 각 페이지마다 이 지침을 따른다면 당신은 올라이트여야 한다!

더 나은 메타 태그를 작성하기 위한 제안이 있다.

데이트 신청하는 척하고 황소 옥수수 없이 간단히 말해야 할 것을 말해라. 예를 들어, 임아, 오늘 저녁에 그 지역에 있을 것이다. 그리고 네가 아, 그래, 그리고 나는 그냥 무언가를 다시 만들어 낼 수 있을까? 아, 내가 말하려고 했던 것은 아, 저기 있다.

오늘 밤 좋은 영화야. 만약 네가 지금 요점을 설명하지 못한 그 연설을 비교해보고 싶다면, 이봐, 난 네가 멋지다고 믿어, 나와 함께 영화를 볼래? 그리고 그만 떠들고!!!

SEO 카피라이터가 웹 페이지당 쓸 것으로 예상되는 다양한 단어의 표시를 지속적으로 확인하라. 웹 페이지의 대부분에 적절한 단어의 본문을 갖추기 위해 필요한 동안, 당신은 확실히 너무 많은 것을 가져서는 안 된다. 너무 많은 것은 당신의 시장, 페이지의 목표, 그리고 청중의 요구에 달려있다.

그것은 항상 섬세한 균형이지만, 페이지당 100-200단어로 극도로 순위를 매기는 것은 확실히 가능하다. 그러니 속여서는 안 된다. 복사를 위해 돈을 쓰는 것은 필요 없다!나는 단지 이런 것들을 하는 것만으로도 당신은 검색 결과 페이지에 나타나기 시작할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제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만약 여러분이 이런 것들을 한다면, 검색 엔진들은 여러분의 웹사이트가 무엇에 관한 것인지 분명히 이해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웹사이트를 온라인 검색 엔진 친화적이 될 것입니다

물론 나는 구글에서 다른 사이트의 임무와 경쟁하는 매우 일반적인 키워드에 대해 1위를 보장할 수 있다.

금으로 기다릴 가치가 없는 서. 간단하다. 우선, 나는 당신이 구글 주식의 약 10만 주를 사도록 요구한다.

우리는 당신이 1위를 차지할 수 있도록 구글을 지불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당신이 중요한 보유자일 때 그들의 주식을 야후에게 팔 것이다.

앵커 텍스트 앵커 텍스트는 SEO에서 정말 필수적이다. 하이퍼링크를 위한 특정 텍스트를 의미한다.

가장 표적이 되는 키워드를 앵커 텍스트로 활용하려고 노력하십시오.

방문자가 찾으려고 하는 것에 가깝다고 믿는 용어를 입력하십시오. 지난 달 포인터 검색 시스템에서 얼마나 많은 검색이 수행되었는지 볼 수 있을 것이다.

첫 번째 행동은 검색 엔진 최적화에 대해 알아내기 위해 제쳐둘 시간이 있는지 알아내는 것이다. 어떤 접근법을 활용해야 하는가? 도움을 요청하려면 어디로 가야 하나요? 하지만 인터넷에 있는 많은 회사들처럼 이것은 당신의 완전한 시간적 공연이 아니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지원을 위해 가야만 하는 일을 한다.

그래서 결정은 내려졌다. 나는 이제 누구를 찾아가야 하는가?

이 두 가지 방법 중 어느 것이 가장 좋은지를 선택하기 어려운 주요 요인 중 하나는 왜 두 가지 접근법을 모두 사용할 수 없는지 이해하는 데 있다.

실제로 이러한 두 가지 접근법을 모두 사용할 수 없는 이유는 없다. 사실 PPC가 어떤 SEO 계획과도 잘 작동할 수 있기 때문에 두 가지 전략을 모두 사용하는 것이 권장된다.

하이퍼링크는 모든 것이 끝났고, 웹을 만드는 것은 웹이다. 그래서 링크 기회는 어디에나 있다.

또한 당신은 온라인에 짧은 기사를 게재하고, 뉴스를 신디케이트하고, 디렉토리에 제출하고, 온라인 포럼에 참여하고, 블로그 사이트를 성장시키거나, 당신의 분야에서 권위자가 됨으로써 링크를 얻을 수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