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저는 저 자신을 위해 약 3개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계획합니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약 3개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스케줄링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진행된다. 나는 온라인 연구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하루 종일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자주 보충된다. 흥미로운 뉴스와 포인터가 나오기 때문에 나는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노트북에 항상 감소시키는 것이다.

또 다른 마케팅 포인터는 관심 있는 축하 행사가 이메일로 블로그 사이트에 가입하는 것을 매우 간단하게 만드는 것이다. 또한, 다른 블로그에 대해 이야기함으로써, 당신은 반드시 당신의 특정 틈새에 있는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 사이트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하라.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제안들은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누군가가 당신의 의견을 남기면 가능한 한 빨리 당신의 블로그를 페이스북에 게시하는 것으로 구성된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웹사이트에 가서 여러분의 노력을 집중하기에는 너무 많은 웹사이트들이 있다.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체크아웃을 해서 더 넓은 커버리지를 갖게 될 것이기 때문에, 그것은 이치에 맞는다.

앞서 언급했듯이, 음악 플레이어는 훌륭하고 라디오는 35mm 오디오 잭으로 작동하지만, RDS가 특징이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 오피가이드 이 듣고 있는 어떤 방송국을 SNS 마케팅하는 것을 이해한다.

소셜 네트워크 네트워크에서 시장에 내놓기 전에 생각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다.

각각의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는 다르다. 그리고 이러한 차이점을 이해하는 것은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특히 한 사이트에서 더 잘 일어난다는 것을 발견하고 그 사이트에 시간을 할애하기로 선택할 수 있다.

새로운 게시물을 정기적으로 제작하라. 만약 당신이 언제 업데이트를 출판할 것인지 이해한다면 독자들은 계속해서 새로운 자료를 보기 위해 돌아올 것이다. 이것은 또한 개인들이 다른 출판물에 등록할 때 현실이다. 특히 새롭고 역동적인 콘텐츠를 가지고 있어 새로운 독자를 끌어들이고 돌아오는 독자들을 끌어들이는 것이 현실이다.

S40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갖춘 부유한 사람들은 곧 노키아 C3의 요령을 알게 될 것이다. S40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히치콕 영화가 아니며 고급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노출되지 않은 개인은 확실히 그것에 대해 아기 침대가 아닐 것이다. 반면에, S60 사용자들은 S40이 날짜가 되어 있고 노키아 고급 스마트폰에 사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기 때문에 좌절감과 놀라움에 고개를 떨어뜨릴 것이다.

셋째, 네트워크 이전에 당신의 결과에 대한 잘못된 기대를 산출하지 말라. 당신은 당신의 네트워크가 의미 있는 트래픽을 생산할 수 있고, 당신은 그것을 저렴한 크기로 성장시킬 것을 요구한다.

몇 백 명의 페이스 북 팬, 링크드인, 트위터의 팬들을 전체적으로 추적하는 것은 멋지지만 당신의 소셜 미디어가 효과적인 결과를 생산하기에 충분한 네트워크는 아니다. (즉, 상황을 일으키는 힘) 당신의 소셜 미디어에 있는 회원 수와 직설적이다. 이런 의미에서, 그것은 당신의 신뢰와 네트워크의 크기에 따라 구전의 단어다. 이것은 당신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힘을 당신에게 일하게 할 수 있는 것이다. 당신은 구글의 프리미엄 광고 지역에 대한 비용의 일부에 대해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블로그에서 광고 공간을 살 수 있다.

많은 대형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은 사이드바 디스플레이 화면과 재료 광고를 허용한다.

당신은 월 100달러에서 200달러까지 당신은 광고 공간을 살 수 있다.

그 후 트위터 마케팅을 사용하여 새 캠페인을 홍보하십시오.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고 웹 20이 이 정보 과부하를 최소화하고 이 과정을 미세 조정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고 생각했다. 나는 웹 20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우리가 선호하는 SNS나 웹 20 애플리케이션을 강조하여 좋아하는 검색 엔진을 통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지금, 나의 디지털 발자국은 페이스북, 트위터, Plurk, Second Life, Exit Reality, Reddit, Ning, Skype 그리고 블로그 사이트를 포함한 몇 개의 다른 것을 포함한다.

계정

분석적 사용 – 분석적 분석을 일상적으로 평가하여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보다 한 사회 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십시오. 개인은 언제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합니까? 당신의 결과로부터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워라. 당신은 당신의 분석으로부터 많은 것을 알아낼 수 있지만 당신은 그것을 이용하여 이익을 얻어야 한다.

페이스북에 가서 한 가지를 조사한 적이 있는가? 그리고 몇 시간 후에 당신이 아직 거기에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 되었고, 완전히 효과가 없었다. 당신이 왜 소셜 사이트에 있는지, 그리고 그곳에 존재함으로써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지에 대한 계획과 기능을 가지고 있는 것은 분명 필요하다.

5 –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힌트는 없습니다. 웹에는 더 많은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모든 유용성을 간단히 시작하고 가장 인기있는 것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LinkedIn (전문가), Facebook (전 세계), Twitter (브랜드 강조) 소셜 마케팅 야수가 소셜 마케팅 도구를 사용하기 전에 GM (General Motors)이 2011년에 Facebook 광고에 개인적으로 1천만 달러를 사용했습니다. 얼마 전에 공개된 사람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