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 마케팅 과제를 신청할 때 수많은 기업들이 겪게 될 장애물 가운데는 현재 경험이 있는 기업을 많이 찾고 있다는 점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업무에 지원할 때 수많은 기업들이 직면하게 될 장애물들 중 하나는 많은 회사들이 현재 경험이 있는 사람들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단지 당신이 페이스북에 1,000명의 친구를 가지고 있다는 것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니다.

둘째, 팬이 버튼을 누르려면 훌륭한 자료를 가져와야 한다.

권위를 가지려면 당신의 맥락과 콘텐츠가 모두 권위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라. 그것을 만들 때까지 이것을 가짜로 받아들이지 말라. 우리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했을 때 비교적 정체불명의 사람들이 되었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 미지의 사람들은 어떻게 마스터가 되는가? 일관성 있고 유용한 내용 기본적이고 순수한 연구 결과 실수로부터 얻은 것 실제로 발견한 것을 가르치고 반복한다.

그 거대한 다이빙에 대해 듣기 위해서(그리고 모든 것이 사업에 달려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내가 최고의 트랙에 있었다는 것을 더 알게 해 줘. 조금 후에 말해줄게.

샴페인은 낙관론을 위한 건배다. 그것이 소셜 미디어를 표준 미디어에서 다양하게 만드는 것이다. 또한 꽤 낙관적이다. 이런 종류의 마케팅은 위대하고, 행복하며, 성공을 강조한다.

가장 다양한 매체를 사용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마케팅할 때 소셜 미디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이 가장 인기있는 소셜 웹 사이트 중 하나라는 것은 잘 알려져 있지만 Facebook만을 고수하여 자신을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더 높은 노출로 더 많은 마케팅 성공을 거두게 될 것입니다

내 눈에 대해 더 말해줘!- 당신보다 자신에 대해 더 많이 듣는 사람들. 그러니 모든 사람들에게 호소하고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특정한 관심사에 대한 토론을 만들어라. 만약 당신이 이 사람이 좋아하는 한 가지 쉬운 것을 기억하고 그들의 주의를 끌 수 있다면, 당신은 누군가가 얼마나 놀라워할 것인가에 대해 놀랄 것이다. 그것은 마치 총체적인 사람들에게 꽃을 제공하는 스니스 마케팅과 같은 것이다. 당신은 실제로 그들의 하루를 만들었다!

나는 그것에 대해 믿고 있었고 아마도 웹 20이 이 정보 과부하를 줄이고 이 과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나는 웹 20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우리의 검색을 도울 것을 추천한다.

나는 우리가 선호하는 SNS나 웹 20 애플리케이션을 선호 검색 엔진과 연계시키기 위해 강조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지금, 나의 디지털 발자국은 페이스북, 트위터, Plurk, Second Life, Exit Truth, Reddit, Ning, Skype 그리고 블로그 계정으로 구성된 몇 개의 더 많은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유 튜브는 실제로 귀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는 훌륭한 방법이 되었습니다.최근에 귀사의 회사와 업데이트된 동영상 블로그나 귀사의 블로그 사이트에 동영상을 게시하고 유튜브에 올린 새로운 아이템을 정기적으로 개발하여 귀사의 비즈니스에 많은 고객을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2MP 전자 카메라는 통과되고 C3도 기본 플래시 및 자동 초점 성능이 부족합니다. 전자 카메라를 연락처로 제한하고 비디오를 만회하는 꿈을 유지하십시오.

보도자료와 함께 동영상을 만들어 유튜브에 올리는 것도 가능합니다.지금 여러분의 게시물이 온라인에서 떠들썩한 상태이니, 뉴스 회사들과 연락을 취하기 시작하세요

트위터, 페이스북 또는 링크드인 계정을 개발하기 전에 마케팅 목표를 고려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무엇을 달성하고 싶으십니까? 온라인에서 브랜드 이름 인식을 구축하고 싶 유튜브 조회수 늘리기 으세요?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고 싶으세요? 아니면 소비자를 끌어들이려는 겁니까? 어떤 반응을 보이든, 당신의 목표를 이해하는 것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성공에 대한 초기 단계다.

마케팅 전략이 시행된 후, 소셜 네트워크에 의한 급진적인 수정에 대해 평가하라.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면 투자할 가치가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여전히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다면, 당신이 강조해야 할 이유가 있다.

이것에 대한 소셜 네트워크의 영향을 측정하는 것은 이 노력을 계속할 것인지 아닌지를 결정하는 선택 요인이다. 이것은 이 문제에 대한 어떤 기준이 없기 때문에 그 영향을 조사하는 것이 매우 어렵기 때문에 매우 어렵다.

어떤 경우에는 품질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트위터를 활용한 SNS 마케팅이 서비스나 제품을 판매할 때, 홈 엔터테인먼트뿐만 아니라 정보로 가득 찬 업데이트로 Tweet에 최대한 정기적으로 보내라.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에서 틈새시장을 어떻게 마케팅하는가? 일반적으로 일반적인 마케팅을 마치는 것과 똑같다. 처음에 소셜 미디어의 노력으로 도달하려는 특정 틈새가 무엇인지 결정한 다음, 당신이 그들에게 말하고자 하는 것이 무엇인지 결정하라. 당신이 최고의 결과를 얻기 위해 이상적인 메시지를 전달해야 하기 때문에, 이것은 중요하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보낼 때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연구하고 이상적인 개인에게 도달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