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체 메소드 매직 발견 – 소셜 마케팅을 고려할 때, 온라인상의 틈새시장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싶을 수 있다.

니체 메소드 매직 발견 – 소셜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온라인상의 틈새시장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싶을 것이다. 그것은 무엇인가, 친절하게 묻는가? 틈새시장을 확실히 하는 것은 충분히 간단하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의 폭발로 그것을 성취하지 못하는지 믿는 것과 함께 일하라. 그들은 팁과 논평을 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제대로 사용하는 것을 소홀히 하고, 청중들에게 잘 울려 퍼질 산업 관련 뉴스를 만들지 못한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부동산 언어를 제대로 말하지 않았기 때문에 핵심 연결을 놓치고 있다.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인터넷이 널리 보급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회사의 얼굴이 될 수 있고, 또한 당신의 회사와 사람들과의 정체성 인터랙트를 할 수 있고, 그들에게 당신의 산업에 대한 도움이 되는 조언들을 주어야 한다.

그리고 당신은 아마도 열심히 노력해서는 안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충분한 정보를 준다면, 시간이 흐르면서 사람들은 먼저 당신을 신뢰하고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질문하기 시작할 것이다.

다음은 2004년 페이스북이 처음 시작됐지만 2년 후인 2006년 이후 훨씬 더 많은 트위터가 탄생했다.Pinterest는 개발 사이트를 계속 유지하면서 2010년 12개월 만에 시작되었다고 말했다.

성장하는 웹사이트 창조 회사의 소셜 미디어 디렉터로서 임씨는 즉시 기업 마케팅 노력에 기여하고, 계약자로부터 새로운 웹사이트를 구입하는 사업주들의 회사 소유주들을 돕는 책임을 졌다. 나의 주요 목표는 고객과 전망과 대화하는 것 외에, 그들의 요구와 그들 모두를 그들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이익에 더 잘 이해하려는 의도로 회사에 대한 브랜드 인식을 높이는 것이다.

자신의 평판을 검토하는 것 – 한 개인이 당신에 대해 말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하지 않는가 – 좋거나 나쁘거나? 인터넷에서 당신의 명성을 감시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단지 그들에 대해 말하는 나쁜 것들을 발견하는 데 사용될 뿐이라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그 반대다. 당신이 대신 당신의 이름, 사업 이름, 틈새 등을 감시하기 위해 시스템을 만들 때, 당신이 알고 있는 것처럼 소비자들이 말하는 모든 매우 좋은 것들을 들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물건이나 서비스에 대해 누가 많은 것을 퍼뜨리고 있는지, 혹은 당신의 기사와 자료를 따라 누가 지나가고 있는지 결정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에 대한 다소 매력적인 이유 중 하나는 http://channelcan.com 당신이 Sns 마케팅에 많은 현금을 쏟아 부을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물론 그것은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당신이 수행해야 할 투자는 시간과 노력을 가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대부분의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 채널에 접근하기 전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만드는 것의 중요성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들은 웹사이트가 결코 성공하지 못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당신은 할 필요가 있다.

그것이 확실히 밝혀져야 할 방법을 찾아내는 것이 적절한 방법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다시 꾸미는 방법을 검색할 때, 블로그 제목으로 진행 중입니다. 게시물을 떠나는 곳이나, 방문자가 많이 받을 좋은 내용과 흥미로운 내용을 레센이라는 제목과 관련된 권리에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신규 회원 여러분, 현재 당신의 목표 시장에서 대부분의 SNS가 그들의 홈페이지에 새로운 회원 목록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만 환영하라.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에서 만들어진 최소 5명의 가입으로 연락해서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제공해야 한다.

그러나 더 나아가서 이 새로운 회원 프로필을 보고 이 사람들이 당신의 포럼에 대해 시작하게 되는 주제를 제안하라. 개인도 이긴 이익에 관한 한 개인이 이긴 이익에 관한 것에 따라. 각 메시지가 두 번째 얼굴을 보는 데 고유하기 때문에 스팸으로 고발되지 않는다. 정보를 만들고 따라가는 데 일정 시간을 할당한다.

당신이 앉아서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하면 누구나 그것을 알기로 결정한다.

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예약하고 매주 몇 시간을 보낸다. 나는 일상 생활에서 유용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이메일 통신, 현재 이벤트, 내가 찾은 새롭고 오래된 사진, 내가 읽은 온라인 기사, 내가 좋아하는 RSS 피드, 내가 좋아하는 인터넷 헤드라인, 그리고 카페인 음료를 하는 것이 좋다. 나는 당신이 카페인 음료를 포함하도록 제안한다.

내가 전에 말한 4가지 주요 항목을 게시하는 일환으로 이것들을 사용하라.

성장하는 웹페이지 디자인 회사의 소셜 미디어 디렉터로서 임씨는 기업 마케팅 노력에 기여하고, 내 사업체로부터 그들의 새로운 웹사이트를 구입하는 작은 사업주들을 돕는 일을 담당했다. 나의 주요 목표는 회사에 대한 브랜드 인식을 높이고, 고객과 전망과 대화하는 것이다. 그래서 그것은 그들의 요구와 그들 모두를 독특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프에서 더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