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실내 장식 조명을 다룰 때는 또 어떤 점에 주의해야 합니까? 형광등을 사용하는 것은 더 많은 빛을 공급할 수 있고 많은 에너지를 보존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필요하다.

좋은 실내 장식 조명을 다룰 때는 또 어떤 점에 주의해야 합니까? 형광등을 사용하는 것은 더 많은 빛을 공급할 수 있고 많은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해 볼 때 필요하다. 지금, 당신은 페인트를 고려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작은 방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광도료 색을 사용할 필요가 있다.

주된 목적은 결코 공간적인 결과를 가져오는 것이다.전형적으로 간과되는 스타일의 부분은 방의 음향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풀고 있는 공간이라면, 벽과 바닥에서 사용되는 특정한 재료는 소음을 부드럽게 하여 좀 더 느긋하고 친근한 느낌을 줄 수 있다다른 포인터들은 예술과 사진틀에 초점을 맞추기 때문에 흰색이나 연한 색상의 매트를 사용하는 것이 될 것이다. 그러나 사진 자체에 의존할 수 있는 콘트라스트는 그러한 문제를 처리하기 위해 필수적이다. 바래지는 것을 피하기 위해서, 햇빛에 사진을 부딪히는 것을 막기 위해서, 손톱 대신에, 갈고리를 이용하여 사진을 잡는 것이 가장 좋다.to 작은 그림 프레임과 큰 그림 프레임을 번갈아 표시하면 더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러 장의 사진을 배치할 경우 사진을 가운데 또는 주 사진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천은 방을 더 작게 보이게 만들 수도 있다.

빛을 방해하는 부피가 큰 커튼은 빠르게 추가 영역을 사용할 것이다. 대신, 장식적인 색조나 블라인드를 선택한다.

천창 처리 아이디어에 집착한다면, 가벼운 휘장이나 천으로 된 패널을 고려해야 한다.

실제 창보다 수 인치 위에 걸면 그것들을 선택할 수 있다.

더 긴 길이, 그리고 그것은 또한 당신의 공간을 더 크게 보이게 됩니다.하우스 스타일 소프트웨어는 새로운 집을 계획할 때 특히 가치가 있다.

많은 외부 스타일과 표면에서 선택할 수 있다.

새로운 집이 벽돌로 어떻게 생겼는지 볼 수 있고, 그 후에 옆집으로 바뀐 후에는 조경 계획도 할 수 있다.

첫번째 단계는 당신의 디자인 직업을 시작하기 전에 조사하기 시작하는 것이다 당신은 온라인으로 개념을 찾고, 인테리어 디자인 출판물을 구입하고,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이미 지어진 부엌이 있는 상점을 확인함으로써 당신은 많은 것을 할 수 있다 당신은 모든 개념들을 선별하여 요리하는 가장 좋은 기술이다.당신이 좋아하는 것이 정확히 무엇인지 보고 명심하라.캐비닛을 다시 설치하기 전에 오래된 설치 장소를 정리합니다. 여유 공간이 더 많고 더 낮은 허들 때문에 이 기회를 이용하여 벽에 페인트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먼저 시작하기 전에 부엌 내부 디자인이 어떻게 보이기를 원하는지 확인하고 경험이 있는지 파악하십시오.이러한 결과를 얻기 위해 ial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당신을 위해 일을 할 누군가를 고용하는 것이 추천된다.인테리어 디자이너는 기회를 필요로 한다.

말할 필요도 없이, 큰 디자인 회사에서는 기회가 더 많다. 고객뿐만 아니라 장비 측면에서도 당신은 큰 스타일 회사에서 당신의 기술을 훨씬 더 잘 다듬을 수 있다.

작업 환경은 더 편안하다. 장치들은 더 현대적이다.우리 자신의 인테리어 디자인을 제작하는 것은 개인적인 위험을 감수하는 것을 나타낸다. 그것은 두려움이 아니라 단순히 심리적인 긴장이다. 우리가 생각하는 스타일이 우리가 그것을 묘사하는 것과 같이 성취감을 고려할 것인지, 사람들이 그것을 우리가 보는 것과 같이 그것을 명작으로 받아들일 것인지, 아니면 단지 그것을 거절할 것인지, 그래서 거절한다.

저희들이 분야에서 정말 중요한 두 가지는 경험과 교육입니다. 이 직업에는 많은 창의성, 다재다능성, 다양성이 있습니다. 이 직업에는 많은 장애물이 필요하며 이 직업에 접근하는 특정한 방법이 없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필요에 맞게 당신의 방법을 맞춤화할 수 있는 하나의 직업입니다. 당신이 이 분야에서 생각해야만 하는 몇 가지 필수적인 것들이 있다.

쇼핑에 스트레스를 받지 마십시오. 그러기 위해서는 먼저 각 방이 어떻게 보이기를 원하는지 그려야 합니다. 큰 기능(침대의 침대, 거실의 소파, 부엌의 테이블 등)에 대해 먼저 믿고 그 기능을 선택하는 작은 어쿠션들을 믿으십시오. 어떻게 다양한 텍스트들을 조합할 수 있습니까?공간이 너무 바빠 보이지 않는 레즈 당신은 또한 방이 어떻게 이용될지를 고려해야 한다.

그리고 내가 누구에게 말할 필요도 없다. 당신이 어린 아이들에 하얀 가구와 카펫을 가지고 있다면, 훌륭한 것은, 당신이 어린 아이들에 대해 작은 (혹은 무성한 개들)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 높은 색상의 옷을 선택할 수 있는 훌륭한 이유가 있다는 것이다.카펫 쿨에이드의 반점이 훨씬 더 잘 가려집니다.공간을 장식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많은 사람들에게는 압도적일 수 있다.

당신이 헌신해야 하는 수많은 옵션과 선택할 수 있는 수많은 색상들이 있다.

옵션은 끝이 없고 가구 배치의 가능성은 그저 놀라울 뿐이다. 일반적인 개인이 사무실인테리어 의도를 창조하려고 시도할 때 어디에서 시작할까?실내 장식 공간?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