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 반대의 생각(몇 명만 가입하고 무엇이든 자주 게시)을 하는데, 그러나 The Virtual Handshake의 공동저자인 Scott Allen과의 대화가 내 마음을 바꿨다.

나는 그 반대를 생각하는데 이용했다. 그러나 가상 악수의 공동저자인 스콧 앨런과의 대화는 나의 마음을 바꾸었다. 나는 이제 다음 주제에 대한 답변을 발표한다 – 네트워킹,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드, 사무실 문제, 그리고 사무실 정치 – 당신은 해야 한다.

잘 알고 있는 주제를 파악하여 해당 위치에 대해 잘 검토하고 잘 생각한 답변을 게시합니다.새로운 회원들에게 인사하세요, 하지만 당신의 목표 시장에 있는 많은 SNS들은 그들의 홈페이지 Weekly에 새로운 회원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의 목표 대상 청중들안에 남아 있는 최소 5명의 새로운 회원들에게 연락하고 그 시스템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한 걸음 더 나아가 – 저 새로운 회원들을 보세요.s 프로파일링 및 관심사에 따라 온라인 포럼에서 시작할 수 있는 항목 추천이 실제로 작동하며 각 메시지가 해당 개인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스팸에 연루되지 않습니다.일단 당신의 확장된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필수적이라고 생각한다면, 구글은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과 함께 있는 모든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MLM의 많은 선두주자가 없는가? 우수한 도구와 교육을 통해 MLM 선도 세대를 육성하는 방법을 프로그래밍합니다. 자신의 링크를 트윗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합니까? 독자 분 스스로 생각해 보시고, 그 후에 그들과 공유하세요. 그들은 개인들이 여러분을 이해하고 신뢰하면 여러분의 정보를 따뜻한 목록에 전달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 때,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입니다.그 다음은 2004년에 페이스북이 학생들을 위해 처음 시작되었지만 빠르게 감염되었다. 트위터는 2년 후인 2006년에 태어났으며, 지금까지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웹사이트라고 알려진, 2010년에 소개되었다.모든 사람들이 샴페인이 노화한다는 것을 잘 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또한 오래도록 당신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간단하지도 않고 빠르게 진행되지 않는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처음부터 끝까지 시간이 많이 소요된다.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일을 할 필요가 있다.

정확히 같은 방법으로 프로그램하세요. 이런 종류의 마케팅은 당신에게 많은 양의 sns 마케팅 비용을 지불하지 않을 것입니다, 만약 잘 되었다면, 그것은 당신의 많은 시간을 들일 것입니다, 특히 초기에는 특히, 투입된 시간이 장기적으로 결실을 맺을 것입니다!소셜 네트워킹은 브랜드 이름 충성도를 높이고, 판매를 촉진하며, 목록 작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는 다양한 방법이 있다.

회사 블로그를 가지는 것은 개인에게 당신이 표를 주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 모든 것을 알리기 위한 가장 간단한 방법 중 하나이다. 당신이 블로그를 시작할 때 당신은 해야 한다.

남성에게 알려진 가장 믿을 수 없는 물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기 위해서어제 Fortune지 선정 500대 기업 중 한 회사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직책에 고용되고 있으며 연간 약 14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모든 소셜 사이트를 서로 연결하면 소셜 미디어 도달 범위를 늘릴 수 있습니다. 각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모든 템플릿이 비즈니스 사이트와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비즈니스 브랜드는 매우 중요합니다. 모든 웹 사이트를 사이트에 연결하면 실제로 수십억 개의 온라인 소비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ers Visual Marketing – Marketing은 시각적으로 진행되며, Pinterest를 게시하기 위해 적절한 그래픽으로 동일한 Embed 텍스트와 서비스 세부 사항을 수행해야 합니다. 이미지 공유를 사용하여 Pinterest의 성장을 실제로 초과했습니다. 사진은 또한 주로 광범위하게 활용되고 공유되는 Facebook에 게시하는 방법입니다. 개인들이 원하는 이미지를 공유할 때 그들은 당신의 웹사이트 링크나 다른 관련 정보를 보기 위해.정말 그런 것 같아요!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이 온라인 및 오프라인 상태이고, 저와 같은 블로거들과 너무나 많은 다른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서 하지 말아야 할 것에 대한 컨텐츠를 게시하고 있는데, 몇 가지 기본적인 지침을 따르는 http://sns-pro.net 것이 그렇게 어려운가요?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