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그것을 적용한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노력으로 성공하지는 못한다

그러나, 그들이 사용하는 전략이 그들의 사업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아마도 그들이 사용하는 전략은 그들의 계획을 개략적으로 설명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 열풍에 합류했을 때 영향을 받는다.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설치하는 것은 온라인 마케팅 목적이 단순히 거기서 끝나지 않는 이유다. 사실, 그것은 기업의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연구, 전략 계획, 그리고 흠잡을 데 없는 실행에 관한 것이다.

광고, 약속, 할인, 무료 오퍼링을 볼 때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그들은 당신에게 그것을 적용하고 제품이나 서비스를 선택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가? 일반적으로 말해서, 완벽하기 전에 거의 들어본 적이 없는가?

소셜 네트워크와 변경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간단한 이해로 프로필을 설정하기 위해 Twitter, Facebook 및 LinkedIn Purchase와 같이 3개의 주요 사용자 생성 콘텐츠 네트워크를 선택하십시오. 설정 프로세스 전체에서 세 가지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웃에 이름을 지정하고 프로필을 작성하고 각각 액체 그림을 추가하십시오.

페이스북 마케팅이나 트위터 마케팅을 이용한 콘텐츠를 쓰고 홍보하는 것은 어드센스와 같은 네트워크의 프리미엄 광고를 지불하는 것보다 훨씬 싸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재미있고 창의적이어야 한다.

모든 사람들은 웃고, 웃고, 자유로워져야 한다.

그러니 사람들이 정말 곁에 있기를 좋아하는 사람이 되도록 하라. 당신이 파티인 것처럼 상상해보라, 어떻게 그곳의 평범한 사람들과 연결될 수 있는가?

소셜 미디어 전체 매장을 마케팅하는 sns에 가격을 제시하라. 제품이나 서비스에 따르면, 다른 마케팅 회사인 사람들은 웹사이트 할인에 대해 무료 전자책을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수의사라면 당신은 개를 위해 분홍색과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파란색 칼라를 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산업과 결합하여 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당신의 상상력과 예산에 의해서만 제한된 사람

왜냐하면 게임의 이름이기 때문에 웹 2 0을 실행하고 여러분이 인기를 얻을 수 있게 하는 것은 아마도 항상 주식, 좋아하는 것, 그리고 발언의 양으로 JUDGED되는 사회적 참여 수준일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할 때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게시하는 것과 관련된 낙관적인 관점을 유지하라. 고객이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할 때 기분 좋게 만드는 데 긍정적으로 비판적인 태도를 취한다.

기분이 좋을 때, 그들은 당신의 페이지를 드러내거나 당신이 어떤 거래나 프로모션을 하는지 보기 위해 다시 방문하는 경향이 있다.

게스트 블로거가 되라 – 높은 트래픽 사이트를 찾아서 게스트 블로거로 변한다.

블로그가 가치가 있고 사랑을 더한다면 많은 사이트들이 게스트 블로거 자리를 제공한다.

같은 페이지에서 쇼케이스를 할 수 있고, 고객 브랜드를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고객 블로거가 되는 것을 배우게 되면, 어떤 사람들은 이 특권을 위해 링크당 5달러까지 지불하고,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링크처럼 당신을 연결시킬 수 있게 될 것이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가 정말로 더러워질 수 있을까? 디자인 고용? 소셜 미디어는 고객과 전망을 볼 수 있도록 보장한다.

그것은 당신에게 당신의 물건을 멈추지 않고, 당신이 토론하는 것을 정확히 증명할 수 있는 택시를 제공하며, 그것은 생각을 쌓는다. 그리고 오늘날의 영역에서, 종종 누군가가 내부 디자인 서비스를 구매하도록 하기 위해 신뢰의 짐을 쌓는다!

만약 당신의 마지막 제휴 마케팅이 비참하게 실패했다면, 당신은 왜 그런 일이 일어났는지 살펴볼 필요가 있다.

특정 제품이 시장에 나오지 않을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홍보 도구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당신은 광고, 광고, 과대 광고를 해야 한다.

판매가 아닌 연결 –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고객 질문에 답하며 댓글을 달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지 않고 잠재 고객과 연결하여 고객이 소셜 사이트에 판매 투구 및 광고를 지속적으로 게시하고 싶지 않음 팔로워가 솔루션을 찾도록 지원하지 마십시오.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고 웹 20이 바로 이 진짜 문제를 줄이고 이 작업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생각했다. 나는 우리의 연구를 돕기 위해 블로깅 플랫폼0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것을 제안한다.

나는 우리가 선호하는 SNS나 웹 2 0 애플리케이션을 좋아하는 검색카와 묶을 수 있도록 강조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지금, 나의 디지털 발자국은 페이스북, 트위터, Plurk, Second Life, Exit Reality, Reddit, Ning, Skype 그리고 블로그 계정을 포함한 몇 개의 다른 것을 포함한다.

희소성 – 만약 당신이 한 사람이 자동차 마당을 방문하고, 정말로 당신의 눈을 사로잡는 종류의 차를 보고 싶다면, 제품 판매원은 당신에게 그들이 훨씬 더 많은 자동차와 어떤 자동차를 생산하고 있다고 통보하고, 또한 하나는 그 나라에서 판매할 거래와 관련된 것이고, 아마도 그는 다른 두 명의 관심 있는 구매자들이 그 자동차를 구매하려는 동기가 증가하거나 로또 신디케이트를 갖게 되었을 것이다. 물론 그것은 증가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 하기 전에 그것에 관심이 있다.

희소성의 원칙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거래에서 건전한 동맹이다.

2010년 여름에 내가 결정했을 때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