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다음날 블로그 사이트의 관리 구역을 쑤셔넣으며 그것이 제공해야 할 모든 특징에 익숙해지려고 시도했다.

나는 다음날 블로그 사이트의 관리 구역을 쑤셔보며 그것이 제공하는 모든 특징들을 잘 알고자 노력했고, 다른 것들은 내가 너무 확신하지 못했고, 그 후에 블로깅과 관련이 없는 것처럼 보이는 특징들이 있었다. 그것은 결국 내가 블로그 사이트를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방향과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을 분명히 했다.

이제 블로그 사이트에 방금 추가된 올인원 SEO 및 XML 사이트맵 버튼을 찾아보십시오. 이제 해당 옵션을 올인원 SEO 선택부터 시작하십시오.

이 시점에서 WordPress 데이터베이스는 WordPress를 생성해야 하며, PC 테스트 베드와 라이브 사이트 모두에서 MySQL을 사용하는 사이트 콘텐츠와 기타 정보를 저장하기 위한 데이터베이스가 필요하다. 나는 PhpMyAdmin을 MySQL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사용한다.

다음 번에는 복제 콘텐츠가 훨씬 더 인기가 있다.

그것은 당신의 웹 페이지 자체가 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포스트 페이지가 발췌문이 아니라 당신의 포스트의 전체 텍스트를 포함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포스트 페이지를 복제한다.

이것은 마찬가지로 다음/이전의 엔트리 페이지에 사용된다. –/ 페이지/2,/ 3,/ 4 등을 통해 이용 가능한 것.

워드프레스 404 페이지의 기본 메타 리디렉션은 IE에서 작동하지 않는다. 404 리디렉션이 제대로 작동하려면 적절한 코드를 추가해야 한다.

이제 스크립트는 WordPress 폴더의 wp-login PHP 파일에 대한 인터넷 브라우저를 성공적으로 설정하고 사용자 이름 관리자와 함께 표시해야 하며 설정 전체에서 생성된 암호는 언제든지 프로파일 영역에서 변경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이 무엇을 하고 있고, 여러분이 블로그 사이트를 선택하고 싶은 곳을 훨씬 더 잘 이해하는 순간, 그리고 구체적으로 여러분이 그것으로부터 돈을 벌고 싶거나, 진지한 오락이나 관심 블로그를 운영하고 싶다면, 여러분은 실제로 어떤 워드프레스를 사용할지 선택하지 않는다. 만약 여러분이 블로그에 새로 온 것이라면, 여러분은 이것이 여러분의 첫 번째 블로그인지 다섯 번째 블로그인지, 워드프레스인지를 생각해야 한다.

웹에서 블로그를 찾을 수 있는 최고의 대본 중 하나인 ‘프레스’는 워드프레스의 가장 짜릿한 요소 중 하나로 활용하는 것이 확실히 칭찬이라는 것이다!하지만 그것이 왜 워드프레스가 당신을 위한 것인지 계속 읽고 바로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에서 작동하도록 하는 것은 아니다!

첫 번째 언급은 민간 계열사 온라인 마케터와는 무관하지만, WordPress MU MU라고 불리는 그것의 단어는 멀티 사용자를 의미하며, 그것은 당신이 실제로 한 도메인에서 수십만 개의 블로그 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게 해준다. 그것은 실제로 그들 자신의 서버를 가지고 있고 블로그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기업, 그룹, 조직 또는 아마도 극도로 제휴한 마케터들에게 사용한다.

당신이 그 규모에 도달할 때까지 당신은 더 많이 알아야 한다.

워드프레스 MU에 관한 것

다음 화면에서 WordPress를 클릭하고 그 후 New Installation FANTASTICO를 클릭하면 유형이 열리고 어떤 도메인(실제로 여러 도메인이 호스트되어 있는 경우)과 어떤 폴더를 설정할지 몇 가지 완료한다.

세부 정보를 입력하고 버튼을 누르면 FANTASTICO는 몇 초 안에 WordPress를 설정한다!

나는 다음 날 블로그 관리 구역을 쑤셔보며, 내가 확실히 알 수 있는 어떤 장소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모든 특징들을 알고자 노력했고, 다른 것들은 내가 너무 확신하지 못했고, 그리고 블로깅과는 아무 관련이 없는 것 같은 특징들이 있었다. 결국 나는 블로그를 가장 잘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지침과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을 분명히 알게 되었다.

워드프레스로는 까다로워질 수 있다.

디폴트 설정은 부적절하다. 당신은 실제로 AdSense 용량을 극대화하기 위해 많은 플러그인과 훨씬 더 나은 테마를 필요로 할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훨씬 쉬워지고 심지어 당신이 블로그의 다른 기여자와 저자들과 광고 수익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하는 Adsense 수익 공유 플러그인까지도 있다.

하지만 일단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고,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를 선택하기를 원하는 곳을 더 잘 이해하고, 특히 당신이 그것으로부터 현금을 벌거나, 심각한 오락이나 관심 블로그를 운영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진정으로 대안을 가지고 있지 않다. 어떤 워드프레스를 활용할 것인가가 ORG에 영향을 미칠 것인가.

2007년에는 1090건의 커밋이 있었고, 현재 2008년에는 2840건의 워드프레스가 실제로 작년 한 해에만 11건의 릴리즈를 만들었는데, 이는 일반 워드프레스 그룹보다 훨씬 큰 것이다. 워드프레스 그룹은 또한 개발팀을 5명의 풀타임 멤버로 다시 증가시키는 3개의 새로운 핵심 개발자들을 추가했다. 다가오는 워드프레스 총판 27 릴리즈는 현재 2008년 11월에 설정되어 있다.

보안은 WordPress 개발의 점점 더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현재 WP를 사용하는 20개 이상의 미국 정부 기관이 있습니다 : 비행군, 육군 CIA, 해안 경비대, 에너지부, 국토 안보부, 재무부, DEA, 해병대, FBI, 국가 안보국, 해군, 국가 정찰 회사, 지구 공간 정보국 및 국방 정보국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