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형태의 자금 조달은 정말로 정부 교육 대출입니다

두 번째 형태의 자금 조달은 정말로 정부 교육 대출이다. 가장 일반적인 출처는 스태포드와 퍼킨스 대학 대출이다. 이러한 대출은 낮은 이자율, 더 길고 쉬운 상환 기간, 그리고 더 쉬운 연기 표현으로 온다. 아이들을 위한 대출을 찾는 부모들에게 있어, 부모 플러스 대출 프로그램은 확실히 효과가 있다.

내가 고등학교에 다닐 때, 그것은 나의 문제였다. 내가 그것을 얻고자 했던 날들, 나는 아마도 그랬을 것이다. 하지만 내가 그것을 주지 않은 모든 것을 주는 것을 발견하지 못했던 날들, 그 결과, 고등학교와 연결된 나의 4개는 성취도에 대한 교훈이었고, Cs, Ds 그리고 내가 배운 몇몇 Fs로 가득 차 있었다. 18개 GPA가 학교 내에서 받아들여질 필요가 없는 문제 방법은 거의 없었다.

마약 사용 – 만약 삶이 너무 나빠서 누군가가 현실을 직시하고 더 나은 삶을 만드는 대안으로 마약을 사용해야 한다면, 그들이 자랑스러워 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그 유형의 파괴적인 과정을 깨우고 당신이 시간을 낭비하고 삶을 파괴할 수 있는 주변을 깨운다. 그것은 또한 당신을 관에 넣을 수 있다.

그것은 실제로 그들이라고 생각하는 사람. 나는 장례식장에서 자랐다. 나는 그것이 가치가 없다고 보았다. 당신의 성공으로 인해, 삶을 높이 사려고 죽으려고, 대신 나를 믿어라, 그것은 훨씬 더 나은 삶을 만들 것이다. 그것은 실제로 모든 비전을 자랑스럽게 한다.

매일 스스로에게 물어봐라: 나는 만족할 수 있는 삶의 유형을 살고 있는가? 만약 당신이 과욕을 한다면,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하라

2006-07 학년도에 약 7억 9천만 달러가 이 프로그램에 지정되며, 환불 정책 프로그램은 2009년에 최대 상금보다 450억 달러를 받을 수 있으며, 학생 1인당 공통 상금은 787달러였다. 이 보조금을 받기 위해서는 학생들은 엄격한 중등학교 프로그램을 충족시켜야 한다.

이 ACG 보조금에 대해 고려된 연방 펠 보조금을 받는 모든 학생들이 이 ACG 보조금에 대해 고려되지 않는다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대학 진로계획실에서 사용 가능한 자료를 검토하고 실제 직원을 확인하여 마을 내에 무엇이 필요한지 결정하십시오. 연습할 수 있는 만큼 많은 인터뷰를 실시하십시오. 졸업 후 직접 면접을 보려는 것보다 경력계획실을 사용하여 면접을 보는 것이 수년 더 쉽다.

529조 계획의 두 가지 형태가 있는데, 사실 선불 수업료 계획이며, 교육대학은 다른 하나는 우수한 저축 전략이다. 선불 수업료 계획은 주립 공립대학에서 미래의 등록금을 잠글 수 있게 해준다. 보통 주립대학 저축 계획에 의해 보장되는 TV 가격이 더 유연하고, 보증을 제공한다.

만약 여러분의 부모님이 엄청난 생명 보험에 가입되어 있다면, 완벽한 사용 달러 가치는 여러분의 대학 세금의 합계를 아빠나 엄마로 투자하고, 여러분 자소서 의 아이들을 보호하고 더 나은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생명 보험을 구입하는 것을 고려하라.

교육 보조금은 누구나 고등 교육을 받을 용의가 있고, 개인 자금을 사용하여 비용을 지불하고 싶어할 수 없다. 재정 지원을 찾는 것은, 보조금은 당신이 대부분 당신이 창출하는 대가로서 당신이 찾는 비용을 절감하는 것이다. 당신의 교육을 위해 지구 무료 돈을 보존하기 위해서. 모든 사람들은 당신이 전액 받을 수 있는 최악의 시나리오를 위해 교육 보조금이 생산되었다는 것을 고려하면 신청해야 한다.

장학금에 대한 가장 좋은 부분은 일반적으로 학생들에게 주어지는 요구와 자격에 따라 받는 몇 가지 유형이 있다.

오늘날 보조금은 수업에 뛰어난 모든 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니다. 당신은 보조금이나 장학금을 받을 자격이 있는 직선 A 학생이 될 수 없는 것을 선택한다.

요즘, 심지어는, 능력에 기초한 어머니 장학금을 포함하여 학업적으로 뛰어난 사람들에게도 주어진 어떤 유형이 있다.

이것은 우리가 단순한 선택을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 사회의 소득 계층이 줄어들거나 평균적인 대학 등록금을 올리고 중상위 소득 교육 대학으로 옮겨가는 것이다

대학에 장학금을 받고 교육을 더 받는 부모로서, 어떤 것도 당신을 제지해서는 안 된다. 당신이 그 능력을 놓쳤다고 확신하는 실수를 하지 마라.

교육 보조금은 대학 교육을 받을 준비가 되어 있고 개인 개인 자금을 사용하여 교육에 대한 욕구가 없다면 존재한다.

재정 지원을 위해 보조금은 대부분 교육을 위해 지구 무료 돈을 보전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당신이 찾아야 할 디렉토리 물건에 제출하고 있다.

모든 사람들은 그들의 마음속에 있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교육 보조금을 만들었기 때문에 신청해야 한다.

최악의 경우 당신은 더 낮은 금액을 받을 수 있지만, 당신은 약간의 비용을 받는다.

물론, 당신의 아들 졸업 파티에서 그가 지역 사회 대학에서 수업을 듣고 있다고 발표하는 것은 그다지 화려하지 않다. 그것은 결정되지 않은 대학 졸업생들에게 더 나은 선택일지도 모른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