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비용과 동일한 비율로 가치 향상 보장

대학 비용과 동일한 비율로 가치 향상 보장 자녀가 5 세가 되 자마자 수년간의 교수 교육비를 선불하면 17 세가 되면 수년간의 교수 교육비를 충당할 수 있는 가치가 증가합니다

당신의 아이들 학교 기금에 정기적 인 저축을 넣어 매달, 절대적으로 당신의 월급에서 아이들 대학 학위 기금에 고정 된 금액을 적립 보너스 또는 돈 인센티브를받을 때, 당신은 그 저축 웹 페이지에 몇 가지를 넣어해야한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베어는 불필요한 벌칙을 피하기 위해 기여 한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실제 미국 교육부의 인증을받은 온라인 대학 졸업장을 구입하기 위해, 대학 자체는 인증이 필요합니다 당신의 대학이 그것을 가지고하지 않은 경우, 사람은 그것을 아래로 유지해야합니다 기본적으로 정부에 의해 인증 된 졸업장은 정확히 계산됩니다 불행하게도 사람은 그러한 사기 교육 대학에 수천 달러를 쓸 수 있습니다

현실은 교육이 사람이 렌더링할 현금의 양을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 숫자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고등 졸업생은 비대학 석사보다 평균 100만 달러, 즉 평생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번다. 10만 달러나 100만 달러로 은퇴하고 싶은가? 그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간단한 선택입니다.

부모님이 전체 생명 보험을 이용할 수있는 경우 현금 가치를 사용해야합니다. 대학 세금을 납부하십시오. 부모로서 자녀를 보호하고 더 나은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생명 보험을 구입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신생아가 아닌 계좌 소유자가 관리하는 계획의 이익 대부분의 부모는 자녀가 돈을 인출하고 비 대학 비용으로 사용하기 시작하면 걱정하지 않기 때문에이 기능을 좋아합니다

현실을 직시하자, 만약 영어도 수학도 과학도 당신이 좋아하는 과목이 아니었고, 고등학교가 당신이 자신을 적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이 당신에게 도전적이었다면, 아마도 대학은 당신의 조직을 위한 것이 아닐 것이다. 하지만 두려워하지 말고, 내 친구로부터 나쁜 남자(영어는 그의 최고의 과목이 아니었다)를 얻지 못하는 표현을 빌리자. 당신은 몇 가지 대안을 가지고 있다.

대부분의 부모들은 이 특징을 좋아하지 않는다. 만약 그들이 일반적으로 걱정하지 않는다면, 만약 아이가 돈을 인출하기 시작하고 그것을 비대학 보험료에 사용한다면.

이것들은 다음과 같은 이유로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실제로 간단합니다.이 돈을 갚을 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하면 돈을 빌리지 않고 대신 어머니가 교육비를 지불할 장학금을 찾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이것은 모기지를받는 것보다 오래 걸리지만 대학을 졸업한 후에는 전혀 상환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고 철저히 안전합니다.

교육 보조금은 당신이 기꺼이 고등 교육을 얻을 때 존재하고 당신의 자신의 이익을 사용하여 그것에 지출하고자하는 무언가가 재정 지원을 찾을 때, 보조금은 당신이 주로 환불 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당신이 보는 첫 번째 것입니다 그것은 교육을위한 무료 돈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교육 보조금과 결합하여 적용해야합니다 당신의 마음에있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최악의 경우 시나리오는 전체 금액에 비해받을 수 있지만 현금을 수여하기 위해

이 대학 프로그램이 볼 게임에서 놀고 선수들과 함께 선수들을 위해 수백만 달러를 여전히 얻지 못할 때, 그것은 부적절합니다. 대학 농구를위한 3 월 광기의 시간과 수백만 명이 매일 TV에 붙어있을 때 몇 시간 동안 선수들은 여전히 아무것도 얻지 못합니다!

이 보조금의 최대 상금은 $ 4,000입니다. 2009 년한 학년 학생 당 평균 상금은 $ 787입니다.이 특별 보조금은 학부생에게 이상적입니다. 보조금을 위한 기금만 매우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 고려해야할 갬블시티 가입방법 중요한 지원자가 되어야 합니다.

이런 종류의 계획에 대한 또 다른 허점은 당신이 아들이나 딸이 대학 보조금을 신청할 때 보조금이나 정부 재정 보조를받을 자격이 없게 만드는 것입니다. nys가 그들의 신청을 고려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 옳았습니다. 선불 대학 시스템을 위해 돈을 지불했습니다. 그들을 위해, 정부 보조와 함께 작은 교육 대학을 위한 지출을 수행하십시오.

공부를 방해하는 다른 직업이나 아르바이트를하는 대신에 대학을 보상하고 대학을 통해 교육을 마칠 수 있도록 장학금을 받게됩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