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두 번째 전략은 자녀의 삶에 매우 공격적인 방식으로 투자하고 점차적으로 더 보수적인 분류를 발견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전략은 자녀의 삶에 앞서 매우 공격적인 방식으로 투자하고 점점 더 보수적인 분류를 발견하는 것이다. 이것은 한 사람이 은퇴를 고려하는 것과 같은 전략일 것이다. 아이가 대학에 가기 1년 전에 대학 예금의 25-50%를 잃는 것을 정말로 가능성에 두고 싶어하는 개인? 저는 재정 고문이나 대학 저축에 참여하는 동안 전문화된 사람을 사용하여 여러분의 삶에 올 때 좋은 투자 전략을 수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것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첫 번째 진실은 운동으로 시작된다: 당신이 어린이나 어린이 대학 교육을 제공한다면 당신을 키워라. 그리고 나서 손을 들어라, 만약 당신의 부모님이 당신의 대학 교육을 구입했다면, 지난 기술 혁신에 대해 뭔가 변했다. 우리는 지원자가 아니라 지원자의 시대가 되었다. 대학 교육은 아이-교육과 학습을 소유한 사람-물론 부모가 도울 수 있는 책임일 수 있다.

그들은 그들이 할 수 있는 정도까지 도와야 한다.

그러나 기억하라. 당신은 은퇴 수입을 위해 돈을 빌릴 수 있다.

아이들이 엄청난 대학 대출을 인출하지 않도록 충분한 돈을 저축하는 것이 목표다. 당신은 이 모든 것을 현금으로 완전히 지불하거나 대부분의 돈을 지불할 필요가 있다.

그래서 그들이 엄청난 학자금 대출을 받을 필요가 없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모두 살 수 없다면, 그들은 결국 돈을 빌릴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 대출은 많은 부분을 커버하기 때문에 결국 상대적으로 작을 것이다. 요점은 당신이 그들을 순서대로 필요로 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부모로서 제품에 대해 재정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부적절하게 준비했기 때문에 10만 달러의 계급 대출 빚을 지게 된다.

교육저축계좌나 ESA는 매년 2천 달러를 투자계좌에 넣을 수 있도록 허용하고, 교육공헌금 401k와 같은 유형은 세금 공제 대상이 아니라 일반적으로 소득에 대한 이자형이다. 만약 당신이 비학교 관련 이유로 돈을 인출한다면, 현재의 세법상 529개보다 선호되는 ESA가 많기 때문에 529개보다 더 많은 투자 옵션(선택)을 가지고 있다.

멘토는 산업 전문가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부모, 친척, 경험 많은 친구처럼 모든 분야의 일반 멘토로서 당신을 잘 섬길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의사, 간호사, 그리고 다른 건강 전문가들이 당신에게 건강 문제 분야에서 조언을 해줄 수 있다.

변호사들이 법과 정부 문제에 대해 조언을 해줄 수 있고, 교사, 교육 관리자, 상담가들은 당신에게 교육에서의 가르침과 기회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당신이 질문을 하고 싶다는 것을 기억하라. 상담과 재정적인 지침을 받는 데도 마찬가지다. 대학에서 당신을 찾는 사람들이 고교가 아니라고 기대하지 마라. 당신은 스스로 책임을 지고 질문을 해야 한다.

총자금을 절약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고, 몇 달러를 더 일찍 저축하기 시작할수록 더 나은 교육대학은 A달러가 절약될 수도 있지만, 여전히 1달러보다 더 나은 자금이 될 것이다!만약 여러분이 실제로 양질의 교육을 받아야 한다면, 희생을 치를 준비가 되어 있다고 여겨진다

물론 가족 생활에 집중하고 대처하는 일에도 관여하고 있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평화로운 숨결이 대학 학위를 따지 못할 정도로 말이다. 엄마들을 위한 보조금과 장학금을 지원함으로써 좋은 고등교육을 받기 위한 당신의 투쟁을 실현하라. 아이를 대학에 보내는 비용은 상당한 액수에 도달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실제 비용은 몇 가지 팁에 달려있다.

예를 들어, 당신의 대학은 확실히 최종 가격과 즉각적인 관계를 가질 것이다. 어떤 코스는 더 많은 다른 사람 초등수학과외 들이 비용을 들 것이다. 또는 만약 당신의 아이가 추가로 질병 때문에 대학에 추가적으로 1년을 머물러야 한다면 그는 대학 프로를 졸업할 수 있다.

유능하게? 이러한 변수들은 모두 확실히 교육에 한몫을 한다.

부모가 되기 위해서는, 당신의 역할이 젊은이들을 위한 계획이다.

가난해지는 것은 성공하는 데 장애물이 될 수 있다.

하지만 오바마 대통령, 텍사스 주지사, 텍사스 주지사, 그리고 텍사스 주지사 후보 등 그 위에 올라섰는데, 그는 서부 텍사스의 농장에서 가난하게 자랐고 그의 어머니가 대학에 갈 때까지 옷을 꿰매게 했다. 경제적으로 불리한 배경에서 왔을 때, 많은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극복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제 그것은 대학 교육에 1만 달러를 받을 자격이 있는 사람들에게 장학금을 제공하는 것에 대해 듣지 못했다. 그 프로그램들은 단지 이 이용 가능한 프로그램에 대한 작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다.

몇몇 프로그램들은 200달러에서 1,000달러까지 제공할 것이다. 아마도 자신에게 물어 볼 수 있을 것이다. OK, 내가 가서 이 작은 프로그램들을 시도해 볼 것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