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는 회원들에게 다양한 이점을 제공한다

소셜 미디어는 회원들에게 다양한 이점을 제공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여러분의 웹사이트에서 다양한 주제에 대해 대중과 교류할 수 있는 포럼을 제공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여러분이 오늘날 여러분의 제품을 팔기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 중 하나이다.

2010년 여름 시즌에 내가 마케팅 보조 서비스에 참여하기로 결정했을 때, 나는 인기 있는 카펫 청소 회사를 소유하고 있는 한 남자와 상의했다.

아이디어!LinkedIn을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법과 함께 사용하는 것은 항상 현명한 재배치다. 사실, 당신은 블로그 앱을 사용하여 당신의 페이지를 바로 연결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이슈를 찾는 것이고, 해결책을 제공하는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의 환상적인 것은 시장이 정말로 빨리 돌아다니기를 요구하는 것을 볼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이것을 알려주는 이슈를 게시하는 것을 볼 것이다. 매일 당신의 목표 시장은 여기 내 이슈들이 있다.

그리고 나는 그들에게 수리된 예는 누군가가 블로그를 설치하려고 시도하고 있고, 당신이 어떻게 뛰어들어 그들에게 어떻게 하는지를 밝힐 수 있는지 알아내지 못하는 것이다. 다른 온라인 마케터 앞에 도착하면 새로운 전망을 갖게 된다. 당신은 단지 가치 있게 그들을 이끌었고, 성취로 가는 길이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사이트에 가서 여러분의 노력을 집중하라. 왜냐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체크아웃을 해서 더 넓은 커버리지를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1 –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가 단순히 아이들을 위한 것이고 가치가 없다고 믿습니다.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LinkedIn에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8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페 인스타그램 비로그인 이스북에 있으며, 전 세계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 및 기타 소셜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모두 부정확할 수 있습니까?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말하기 위한 훌륭한 단계다. 당신에게 자신을 제공하지 마라. 당신에게 우리를 팔아라!

위의 정보를 바탕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모든 소비자가 페이스북에 있다면, 대부분의 노력을 페이스북에 할 것을 알고 있지만, 유튜브를 통해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라. 많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들은 당신이 비디오를 올릴 수 있게 해주고, 유튜브가 매우 인기가 있기 때문에, 보통 페이스북 쇼티지와 같은 인기 있는 사이트에 통합하기가 매우 쉽다. 자동차 잔디밭에서, 정말로 당신의 눈길을 끄는 특정한 차와 트럭을 보는 것을 상상하고, 판매원은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차를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당신에게 알려준다. 그리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것은 그 나라에서 마지막으로 제공되는 것이다. 그리고 아마도 두 명의 다른 관심 있는 구매자들이 그 차를 살 동기를 부여하거나 줄일 수 있을 것이다. 물론 그것은 증가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보다 먼저 그것을 구입하기를 원한다.

희소성의 개념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젝트에서 강력한 동맹국이다.

제가 저비용을 제시하면, 저비용을 제안합니다. 무료 예,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판매할 수 있습니다. 단 한 가지 중단한 것은 시간뿐입니다. 왜 이 모든 돈을 원하는 대상 고객에게 직접 갈 수 있을 때 광고 구입에 쓰는가입니다

IDEA sns 마케팅!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기술과 링크드인을 사용하는 것은 끊임없이 스마트 재배치다. 사실 블로그 앱을 사용하여 페이지를 바로 연결할 수 있다.

구글 경보, 구글 리더, 기타 관련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트랙 기록을 평가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소셜 네트워크 도구는 Klout이다. 그것은 소셜 네트워크의 영향을 보고 소셜 네트워크에서 행동을 주도하는 능력에 따라 영향을 결정할 수 있게 해준다. 더 큰 Klout 점수, 더 나은 Klout 등급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의 네트워크가 공유하고 싶은 훌륭한 콘텐츠를 생산하는 것이다. 뛰어난 Klout 점수는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 효과가 있는지 구별하는 방법 중 하나일 뿐이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콘텐츠 공유 – 소셜 북마킹 사이트는 유익하다고 생각되는 웹 사이트에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제공한다고 해서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와 다르다. 여기서 핵심은 동일하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당신의 개별 브랜드 이름과 느슨한 지위를 소셜 네트워크 동료들과 싼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 게시하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그 대가로 아무것도 얻지 못하는 고통을 피하고 싶다면, 나는 당신의 신뢰를 유지하기 위해 따라야 할 6가지 기본 규칙을 보여줄 것이다. 나는 당신에게 가장 전형적인 피트 폴 초보자들이 하는 것을 막는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마케팅을 할 때부터 당신이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호스트 오케이션 – 무료 선물, 워크샵, 대화, 네트워킹 축하, 프로모션 등과 같은 정기적인 행사를 페이스북에서 실제로 최근 그들의 이벤트 기능을 업데이트하여 더 쉽고 효과적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