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저비용이라고 말할 때, 저비용을 제안합니다.무료입니다

제가 저비용이라고 하면, 저비용을 제안합니다. 무료요.여러분은 소셜 미디어 오피가이드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판매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제공하는 유일한 것은 당신이 원하는 목표 청중에게 바로 갈 수 있을 때, 왜 이 모든 돈을 광고 구매에 투자하는가 입니다.

우리가 체크아웃한 게시물이나 게시물은 소리 바이트 외에도 지적 가치가 있다.

우리는 그 내용에 동의하지 않거나 동의한다.

그것은 우리에게 보장된 학습 경험이며 전형적으로 훌륭한 논쟁의 원천이다. 그래서 우리는 내면화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트윗의 유형으로 보여줄 무언가를 얻는다. 재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이해하는 누군가에게 보내는 이메일, 그리고 심지어 그것은 우리의 다음 블로그 게시물의 주제가 될 수도 있다.

그리고 우리가 하는 동안, 우리는 그것을 할 수 있다.

게시물이나 우리가 읽은 기사에 대한 논평; 우리의 전문가 발자국과 우리 자신의 웹사이트를 위한 귀중한 백링크를 남겨둔다.

그렇다면 그 작은 서비스 주인은 그의 사업에 도움이 필요한데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 나는 그가 소셜 미디어와 웹 마케팅을 잠시 사용하는 것을 단념시켰다. 왜? 그의 프로필을 건강하게 하는 5가지 이유 직접 및 직통 우편 광고 프로젝트는 그의 조직을 성장시키기 위한 목표를 가장 잘 달성할 것이다.

많은 포럼에 가입하고, 당신의 전문적인 지위를 확고히 하는 주제에 대한 답변을 잘 검토하여 가입 레벨이 당신이 가입할 수 있는 만큼 많은 포럼의 회원이 되어라. 그리고 나서, 당신이 가장 잘 알고 있는 주제와 관련된 실에만 답장을 게시하라.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마케팅 무기고에 포함시킬 수 있는 핵심적인 부분이 될 수 있지만, 마케팅의 본질은 항상 똑같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그것과 연결된 흥미로운 요소를 가지고 있고 그것이 네트워킹의 힘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배터리 수명에 관해서는 sns 마케팅이 최소한의 말로만 말하는 것이 유익하다. 다시 말해서, 단순히 2시간 동안 배터리 바가 한 곳을 떨어뜨리는 것이다. 중요한 전화를 놓치지 않으려면 매일 전화를 충전하는 것이 좋다.

페이스북에 가서 한 가지를 확인한 적이 있는가? 그리고 몇 시간 후에 당신이 여전히 거기에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 되었고, 완전히 효과가 없었다. 당신이 왜 소셜 사이트에 있는지, 그리고 그곳에 존재함으로써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지에 대한 목적과 계획을 가지고 있는 것은 절대적으로 필수적이다.

그러나 경쟁사들이 지금 너무 뻣뻣해서 만약 당신이 경험이 있다면 정말로 농작물의 크림을 찾고 있는 것은 아니다. 왜냐하면 만약 비즈니스 소셜 미디어 프로젝트가 ON POINT가 아니라면, 그들이 페이스북 마케팅이나 트위터 마케팅을 이용한 너무 오랫동안 홍보하고 작곡하는 자료에만 있을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안전하기 때문이다. 구글 어덴서스와 같은 네트워크의 프리미엄 광고에 소비하는 것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

과학자들은 모든 병에 4천9백만 개의 거품이 있어야 한다고 권고한다.

이 사실은 샴페인의 다음 잔을 가질 때 언급할 것을 포함하는 실제로 흥미로운 스니스 마케팅 현실이라는 것 외에는 어떤 특정한 가치도 없다.

샴페인은 독특하다. 그것과 같은 것은 전혀 없다. 이것은 당신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그램과 같다. 뚜렷하게 구별하라. 당신과 당신의 브랜드를 차별화하라.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는 실제로 실내 장식 서비스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는 당신이 잠재 고객과 고객에게 나타날 수 있도록 한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물건을 이해하고, 당신이 말하는 것을 이해하고, 신뢰를 구축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그리고 오늘날의 영역에서, 종종 당신은 누군가가 당신의 실내 디자인 서비스를 사도록 하기 위해 많은 신뢰를 필요로 할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을 처음 시작할 때는 성공적으로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도록 전략을 세워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마지막에 목표를 염두에 두지 않고 자동차와 트럭을 운전하는 것과 유사하다. 따라서 당신은 다른 사람의 서비스보다 다양하고 각 서비스가 독특하기 때문에 각각의 방법은 구별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를 완전히 활용하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에 주입하는 순간 마법이 일어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을 정말로 볼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온라인 군중에게 매우 매력적으로 만드는 무언가가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다른 개인들과 바로 연결될 수 있게 하고 자주 연락할 수 있게 하는 진실과 관련이 있다.

메시지는 다양한 계정이 서로 뜨개질되어 있고 전용 메시징 센터에서 발견된다. 당신의 이메일, SMS, 그리고 즉각적인 메시지는 버튼 클릭 시 한 위치에 있다.

비교 가능한 경우는 이메일과 즉시 메시징 계정이 있는 경우였다. 노키아는 구글 토크, 야후 메신저, Gmail, Ovi Mail을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콘텐츠 공유 – 소셜 북마킹 사이트는 단순히 디스코브 사이트에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사이트마다 다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