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 대학의 평균 대학 등록금은 연간 약 2,700달러(그래서 2년 동안 약 5,400달러)이다.

동네 대학의 평균 대학 등록금은 연간 2,700달러(그래서 2년 동안 약 5,400달러) 정도 이상적이다. 연간 3만 달러에서 4만 달러를 버는 직업을 탐구하는 데는 나쁘지 않은 투자다. 만약 당신이 고등학교 학위로 그 정도의 현금을 빨리 벌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잘못 해석될 것이다.

당신은 어떤 일에 굉장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당신의 목표는 이미 훌륭한 목표를 가지고 있는 몇몇 여러분들 중 몇 명은 단지 삶이 끊임없이 일직선으로 달려가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한다면 그들을 향해 계속 나아가기만 하면 된다. 당신은 약간 지그재그로 재갈을 물리고 재갈을 물리어야 할지도 모르지만, 당신이 적절한 지시를 내리는 모든 행동은 단순히 가만히 앉아 아무데도 가지 않는 것보다 훨씬 더 나은 곳에 가까워질 것이다.

하지만 그것이 자녀 대학 교육에 자금을 대는 가장 어려운 측면은 아니지만, 그 현금이 큰 속도로 성장하고 주식 거래소에서의 급격한 변동으로 인해 위험에 처하지 않도록 그 현금을 어디에 투자할 것인지 결정하는 것은 어려운 부분이 아니다.

이 보조금의 최대 상은 학업 연도에 4000 달러입니다. 3 및 4개의 교육 대학 지원자는 Pell Grant 자격 요건을 충족해야하며 40개 척도의 높은 학점 등급은 30점 이상입니다.

졸업장이나 학위를 따는 것은 너보다 그 과목에서 더 교육을 받은 사람으로부터 많은 지식과 도움이 필요하다. 무료 교육에 강사가 부족하면 전문가가 될 가능성이 크게 저해되고 당신이 무슨 말을 하는지 알 수 없게 될 것이다.

세 번째 조치는 일자리를 얻는 것이다. 당신이 일하는 것이 아닌 직장은 당신이 개인 대출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수입을 생산한다.

당신의 목표는 최소한의 빚을 지고 대학에서 나오는 것이다. 금전적 구멍에서의 삶을 시작하는 것은 즐겁지 않다. 그러니 그것을 막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하라.

이 금융 투자로 인한 수익은 다른 금융 투자와는 심오하지 않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현금으로 더 많은 돈을 벌고 싶다면, 당신은 주식과 채권과 같은 다른 선택사항들을 주의하고 싶을 것이다.과잉으로 음주하는 것 – 대학의 학년 평균과 학생들이 일주일 안에 소비하는 다양한 음료들과 직접적인 비례 관계가 있다.

더 많은 음료, 더 낮은 GPA 그러니 만약 당신이 아무데서나 얻고 싶지 않다면, 그냥 마시고 내일까지 일을 미루지 마라. 의심할 여지 없이, 어떤 실용적인 사람은 그것이 갈 길이 아니라는 것을 안다.

문제는 수많은 엄마와 아빠들이 자녀의 대학 교육을 위해 돈을 어떻게 절약해야 하는지에 대한 힌트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이러한 아이디어들은 여러분에게 동시에 달리기를 시작할 수 있다.

이것은 우리가 사회의 저소득층에서 미끄러지거나 평균적인 대학 등록금을 올리고 상위 중산층으로 옮겨가는 간단한 교육 대학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여러분이 엄마이고 대학 교육을 받기 위해 돌아가고 싶다면, 좋은 소식은 여러분의 상황에 상관없이 여러분의 화상영어 꿈을 실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529 전략 탐색 교육 기간보다 높은 제한을 가진 비용 절감 전략이며, 교육 관련 항목에 세금 상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든 소비자 부채가 실제로 지워진 시점에 있다면, 당신은 대학을 위해 보존할 수 있는 환상적인 장소에 있다.

당신의 아이들이 초등학교에 남아 있든 고등학교에 남아 있든, 고등학교에 남아 있든, 그것은 당신이 많은 시간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명심하라. 그들의 1학년 첫날에 4년 동안 모든 대학의 현금을 개발할 필요가 없다.

졸업장이나 학위를 따는 것은 당신보다 그 주제에 더 정통한 사람으로부터 많은 학습과 도움이 필요하다. 완전히 자유로운 교육에서 선생님이 부족하면 전문직이 될 수 있는 기회를 크게 방해하고 당신이 논의하고 있는 것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동네 대학의 평균 대학 등록금은 연간 2,700달러(그래서 2년 동안 약 5,400달러) 정도인데, 연간 3만 달러에서 4만 달러를 벌 수 있는 직업을 파헤치는 데는 나쁘지 않은 재정 투자다. 만약 당신이 그 정도의 돈을 빨리 고등학교 학위로 벌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오해받을 것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