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계좌를 취소하고 카드를 끊는 것이 괜찮다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그것은 계좌를 취소하고 카드를 잘라도 괜찮다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운영될 것이다. 당신의 점수는 열려 있는 계좌와 카드에 지불할 수 있고, 당신의 점수는 향상될 수 있을 것이다. 사실, 당신이 버는 것보다 더 많은 투자를 유혹하는 계좌를 없애는 것은 빚 없는 삶을 향한 대안적인 방법이다.

일부 기업은 최상의 대차 이체 카드를 얻기 위해 광고할 수 있지만 연회비 및 등록 수수료와 같은 상당한 금액을 적용합니다. 잔액 이체에 0 이자를 가진 카드를 얻는 데 높은 벌금을 부과할 수도 있지만 엄청나게 높은 수수료 웹 사이트를 적용하면 현금을 절약할 수 없습니다.

보안 이지카드 보안 이지카드는 신용 순위를 다시 매기는 데 도움이 되지만, 월간 소액 구매에만 사용될 수 있다.

비싼 물건을 살 계획이라면 보증된 보안 신용 카르토만시를 적용하는 것이 좋다.

당신은 어떤 구매에 대해서도 1%의 현금 리베이트로부터 모든 것을 얻을 것이고, 만약 당신이 가스나 식료품을 산다면 2%의 선택권을 얻을 것이다. 대부분의 경우뿐 정보이용료 현금화 만 아니라, 그들이 확실히 받을 수 있는 돈의 양에 대한 제한이 없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저축하고 몇 달 동안 당신의 돈을 사용하거나 휴가를 떠나기 위해 돈을 다시 받을 수 있다면, 당신은 행동할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머니백 옵션은 선물 카드, 신용, 우편으로 보내지는 것의 윤곽에 있을 수 있다.

당신의 거주지 가장 좋은 것은 당신이 저축한 돈을 더 강력하고 건강할 때마다 살 수 있다는 것이다.

신용카드는 보통 개인에게 이익이 되지만, 그것은 추가적으로 골칫거리가 될 수 있다.

따라서, 만약 당신이 그것을 얻고 싶거나 이미 사용하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현명하게 사용할 필요가 있다.

실제로 당신이 당신의 카드로 저장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많은 선택사항들이 당신의 식단을 더 좋게 만든다.

그럼, 어떻게 카드를 꺼요? 제일 먼저 해야 할 일은 좌표를 지불하거나 이전하는 것이다. 그리고 나서 계좌를 폐쇄하고 싶다는 서면 편지를 보내라. 파일 내에 편지 사본을 보관하라. 이 세부 사항은 대출자가 그 정보를 장기적으로 찾는 경우 계좌를 폐쇄한 날짜를 설정할 수 있다.

신용카드가 아닌 이 카드들은 여전히 당신에게 훈육된 카드 습관을 채택할 기회를 준다. 신용카드의 문제는 사용자가 종종 무료로 보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보통 그들의 은행 관심사에 영향을 미칠 수 없기 때문이다. 그것이 왜 얼굴 피부에 가난한 대출자들을 위한 비자나 마스터 카드가 이상한 해결책처럼 보이는가 하는 것이다.

신용등급에서 더 나쁜 비교를 생각해 보자. 각 잔액 330달러에 대해 1,000달러의 신용을 가진 신용카드 3장을 가지고 있거나, 같은 3장의 카드를 가지고 있고, 한 장은 990달러의 잔액을 개발하고 다른 두 장은 잔액이 0달러인가? 일반적으로 해결책은 차이가 없을 것이다. 선택 상황에서 당신은 총 3,000달러의 신용과 990달러의 완전한 잔액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이것은 부정확하다. 990달러가 있는 카드 한 장이 훨씬 더 나쁘다. 보안 카드는 200달러에서 1,000달러까지의 자금을 미리 로드할 수 있게 해준다. 그들이 돈을 빌려주지 않기 때문에 승인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그것은 당신이 Ex를 쓰고 있는 당신의 돈이다. 신용을 빠르게 재건하기 시작하는 것을 매우 쉽게 강조하십시오.

앨리슨은 일요일 신문에 은행 카드 스트레스 버스터즈라는 글을 썼다. 그 방에서 당신은 왜 사람들이 그들의 은행 카드를 해체해야 하는지에 대해 전혀 생각하지 않는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사람들이 신용카드를 받지 말아야 하는 이유 뒤에 있는 상위 세 가지 이유 때문에 그것을 좁히려면, 그들은 무엇이 될까?

이것은 당신의 기업에 강요되고 있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단지 재정 관리 전문가들이 보관할 최적의 신용카드 양이 3개 정도인 방법을 추천하는 권고나 조언일 뿐이다. 왜?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당신이 많은 사람들이 적시에 빚으로 대체하는 것을 잘 관리하도록 돕는다.

사람들이 신용카드로 빚을 지는 두 번째 이유는 30일마다 청구서를 지불하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위의 규칙을 따랐다면, 그리고 또한 당신의 계좌를 충분히 이용하여 돈을 전액 쓸 수 있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이 지불하지 않은 정확히 지불한 이자는 당신이 구입한 포인트를 획득해야 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긴급한 일이 있었거나 청구서를 지불하지 못하게 한 어떤 일이 있었다면, 당신은 이것을 하지 마라. 한 달 내내, 이해할 수 있는 것은,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단순히 최소가 아니라,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지불하고, 간단한 대로 그것을 제공하도록 하라. 오 그리고 제때에 제공되도록 하라.

신용등급에 더 나쁜 비교를 고려해 보자. 각각 1,000달러의 신용을 가진 3장의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고, 각각 330달러의 잔액을 가지고 있거나, 같은 3장의 카드를 가지고 있고, 한 장은 990달러의 잔액을 가지고 있고, 다른 두 장은 잔액이 0달러인가? 그 대답은 일반적으로 차이가 없을 것이다. 상황에 따라 총 3,000달러의 신용과 990달러의 완전한 잔고를 소유한다.

그러나 이것은 당신의 신용 세계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