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카드를 닫을 때 조심할 수 있어야 하는가? 그 반응은 당신의 신용 기록이다.

왜 카드를 닫을 때 조심할 수 있어야 하는가? 그 대답은 당신의 신용 이력과 나쁜 영향을 모두 미칠 수 있다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많은 빚을 지고, 당신이 닫는 각각의 카드는 당신이 신용 비율에 더 심각한 빚을 지게 한다.

또한, 단지 몇몇 카드를 닫는 행위는 당신의 신용 점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도 있다.

다른 카드 비교하기 전에 다른 카드 선택 – 일반적으로 수수료 신용카드가 다르지 않음 – 최종적으로 실제 올바른 카드와 당신의 배치 전에 모든 옵션을 비교해야 한다.

이러한 신용카드 중 일부는 이자율이 낮고, 일부는 잔액 이체 기능을 제공할 수 있으며, 대부분은 가치 있는 고객에 대한 특권을 포함할 수도 있지만, 지금은 수수료 기능이 없다.

신용등급이 떨어지기 위해서는 연도에 헌납카드를 월별 지급하게 하여 신용평판을 천천히 다시 쌓을 수 있다.

그러나 지불을 놓치면 항상 좋은 이자가 증가한다는 것을 의식해야 한다.

그때까지는 누구나 그 속도를 되돌리기 어려울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구매한 금액에 대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하지 않도록 당신의 청구서를 즉시 결제하기 위해 극도로 주의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빚진 금액의 요소만 투자한다면, 높은 요금은 미지급 미지급 신용카드현금화 잔액에 사용될 것이다.

30/30 신호를 무시하지 마십시오. 미불 채무가 신용 점수의 30%를 차지하며, 카드에 대한 신용 한도의 30% 이상을 부과할 필요가 없습니다.그 이상은 점수가 떨어질 것입니다

어떤 가솔린 카드는 다른 사람들만큼 많은 이익을 제공하지 않는다. 그리고 다시 말하지만, 그것들이 더 많이 보일 수도 있지만, 그것에 대한 보상이 있는 밑줄이 있다.

만약 당신이 올바른 연구를 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단지 당신이 마무리할 때 당신을 해칠 수 있는 유일한 것이다.

선불 직불은 카드에 장전된 돈에 대한 접근권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독특하다. 그러므로 자동차 판매상들은 당신이 파이프에 놓은 돈에서 직접 인출한다.

이것은 아직 가족 저축을 설계하지 못하거나 부채에 어려움이 있는 사람에게 이상적이다. 이 계좌의 좋은 점은 당신이 당좌대월 비용으로부터 당신을 구하는 어떤 은행과 직접적으로 연결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러나 이 카드의 문제는 당신이 당신의 건물을 짓도록 지시할 수 없다는 것이다.

당신이 요금을 찾고 있는 z 신용카드가 카드의 조건에 동의하기 전에 당신이 모든 훌륭한 인쇄물에 속하는 것을 읽는 것을 확실히 하지 않는다면, 종종 회사들은 여분의 수수료와 비용을 거의 인쇄하지 않고 당신이 첫 번째 청구서를 받을 때까지 그것을 알지 않기를 바랄 것이다. 아마도 끝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계좌 유지비나 다른 비용을 부과할 수 있다.

첫 번째 고려사항은 나이와 같은 연령의 비즈니스 카드 연령이다. 잔주 계좌가 길어질수록 신용등급 점수에 더 많은 주스가 제공된다. 이 점을 감안할 때, 새로운 카드를 봉인하고 오래된 카드를 열어두는 것이 더 좋다. 당신은 당신의 더미를 1장으로 줄일 것이다. 단지 가장 오래된 카드를 열어두어야 한다.

그들은 모든 곳을 차지하기 위해 엄청난 쇼를 하고 있다.

이 카드들은 월마트 같은 곳에서도 온라인에 위치할 수 있다.

그리고 일반 카드와 마찬가지로, 이 선불 신용카드에는 카페인 음료가 들어 있고, 비자 로고가 있다.

큰 차이점은 이 카드들이 작동하는 방식이다. 여기서 당신은 사용할 신용 라인이 주어지지 않고, 잔액을 미리 지불하고, 당신이 카드를 사용하는 것뿐만 아니라, 당신이 카드, 그리고 균형은 아이디어를 다시 로드해야 하는 지점으로 가기 위해 가는 거지? 사실 그들은 전문가들이 당신이 빚을 더 깊이 뺄 수 없다고 주장하는 점에서 환상적이지만,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실제적인 서비스 수수료와 관련된 전반적인 성능 카드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이것을 알기 전까지는 알아야 한다.

그리고 전형적으로, 도난당하면, 당신은 허가받지 않은 위반으로부터 보호받지 못할 것이다.

그녀는 두 가지 빚을 갚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었다. 그녀의 플라스틱 빚이 그녀의 친구들 사이에서 최악이 아니라는 사실로 자신을 위로하는 동안, 그녀의 친구들 중 한 명은 3만 달러의 충전 카드 빚을 지고 있었다.

당신은 당신의 카드나 지불에 얼마나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하는지 정확히 이해하고 싶어한다.

어떤 때는 당신이 보상을 받기 위해 결국 투입되는 노력은 이것이 아니다. 만약 당신이 50달러의 보상을 받기 위해 1년 이내에 10,000달러를 써야 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가진 엄청난 액수일 것이다.

이자율이 낮은 요금 카드를 선택하십시오. 1은 월간 잔액을 휴대할 수 있고, 최소한 관리할 수 있는 것은 저금리 카드에서 선택하십시오. 이미 카드를 가지고 있는 경우, 이러한 유형의 신용카드로 전환할 수 있으므로, 은행에 전화를 걸어 저금리 카드에 대해 문의하면 된다.

일부 기업은 최상의 대차 이체 카드를 만들려고 광고할 수 있지만 연간 수수료나 등록 수수료와 같은 숨겨진 수수료를 적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두십시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