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욕조에서 무슨 일이 있었나요?

그럼 목욕탕 사업주가 조직을 완화해야 하는 건 어떻게 된 겁니까? 나는 그가 이 행사를 위해 소셜 미디어와 인터넷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을 단념시켰다. 왜? 위의 다섯 가지 이유는 그의 프로필에 들어맞는다. 전통적인 대면 및 직접 우편 캠페인은 그의 부문을 성장시키기 위한 목표를 가장 잘 달성할 것이다.

희망은 언젠가 실현될 수 있고, 그 활동이 전 세계의 사용자들만이 실제로 시간, 돈, 노력을 절약하는 실제 페이지의 과잉을 줄일 뿐만 아니라 마케팅도 이제 더 표적이 되고 더 적은 나의 좌절감을 경험으로부터 환기시킬 수 있을 때, 나는 내가 어떤 무료 서면 콘텐츠에 접근할 때, 당연히 무료 콘텐츠 제공자들이 수익 때문에 광고에 의존하는 것을 더 짜증나게 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나 통근자 교통량으로 판단할 때, 짜증나는 배너 광고와 사용자를 차단하고, 그 후 트래픽을 떨어뜨려 광고주들이 그들의 약속을 종료하도록 내버려둔다. 그것은 주기지만 사람들은 그것을 가능하게 할 수 있다.

관심을 끌기 위해 매주 한두 번 차를 게시할 수 있다.

설립에 성공하는 많은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들 당신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비즈니스 웹 포스트에서 사용할 사업 평판이 좋은 이름을 스스로 떠맡도록 노력해야 한다.

사람들을 공격하거나 짜증나게 하는 사람들을 화나게 하지 말고 확실히 친절하게 대해라. 당신이 마케팅 관리를 정말로 하고 싶어하는 극우파들에게 거절당하면서, 당신이 이 인터넷 사이트에서 하고 있는 모든 일에 매력적으로 되고, 당신이 모든 사람들을 물리친다고 확신하면서.

이 사람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작은 오피가이드 사업을 볼 때, 광고 마케팅의 목표 중 하나는 보통 팔로워 목록을 만들고, 사람들을 우편물 리스트에 올리는 요소를 만들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개인 블로그나 웹사이트를 위해 방문자를 보내야 한다.

항상 당신의 중심이 되는 가장 작은 몇 가지를 방문해야 한다.

웹로그나 웹사이트가 당신의 것이기 때문에 페이스북이나 유튜브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당신이 참여하지 않은 해결책을 결정하는 이유는 당신이 당신의 것이다. 거기서 원하면, 그들은 당신의 은행 계좌를 폐쇄할 수도 있고, 그들의 사이트를 폐쇄할 수도 있지만, 당신의 웹사이트나 블로그를 가지고, 단지 한 사람만이 당신에게서 그것을 성장시킬 수 있다.

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참여하면서 비즈니스와 즐거움을 혼합하는 것이 최선의 정책이 아니라는 것을 많은 이전 실수로부터 발견했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그것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는 한 가지 관점일 뿐이다.

둘째로, 소셜 네트워크와 관련된 모든 사람들이 당신의 URL 페이지를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모든 사람을 선택해야 하는 이 프라이버시 설정에 대한 작업이 있다.

이 외에도, 당신은 또한 당신의 필드에 적절한 키워드를 포함해야 한다.

확실히 그렇게 보인다!소셜 네트워킹 훈련과 함께, 나 같은 블로거들과 대부분의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할 수 있는 그런 것들에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과 함께, 한 가지는 간단한 방향을 고수하는 것인가?

과학자들은 대부분의 병에 4천9백만 개의 거품이 있어야 한다고 보여준다. 이 사실은 특별한 가치가 없다. 다른 것은 중요한 사실과는 반대되는 것이다. 샴페인 한 잔을 마실 때 언급할 만한 것.

성장하는 저렴한 웹 디자인 회사의 소셜 미디어 디렉터로서 임씨는 기업 마케팅 노력에 기여하고, 내 대출자로부터 그들의 새로운 웹사이트를 구입하는 사업주들의 회사 소유주들을 돕는 책임을 졌다. 나의 주요 목표는 회사에 대한 브랜드 인식을 향상시키고, 또한 그들의 요구와 그들 모두를 그들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더 잘 이해하려는 의도로 우리의 고객과 전망과 대화하는 것이다.

이제 우리는 어떻게 소통할 것인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10억 이상의 사람들을 연결하면, 페이스북이 그 많은 사람들보다 부족하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물론 반대편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을 모두 합하면, 10억 개가 넘는 것이 빅 올레, 당신과 나를 만날 기회야, 응? 내 말은, 우리는 정말로 그 사람들과 함께 거대한 mlm의 다운라인을 완성했지, 그렇지?

링크드인에 있는거야? LinkedIn은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마찬가지로 소셜 뉴스의 세계에서 훌륭한 존재 중 하나가 되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한 자체 계정을 설정하고 그 프로필이 공개된 LinkedIn이라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때때로 다른 사람들이 LinkedIn을 통해 당신과 접촉하는 것을 쉽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만들고 싶은 사람들에 의해 간과될 것이다. 그래서 만약 목표가 소셜 미디어와 덜 연결되어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내재된 힘을 잊거나 무시하는 것에 대해 당신이 더 긍정적으로 해야 한다.

링크드인

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광고 및 마케팅 사이트를 보십시오. 그들의 틈새가 될 수 있는가? 더 잘할 수 있겠니?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관심을 끌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어떨까? 이 페이지를 사용하여 사이트를 원하는 방법을 얻을 수 있습니다.다른 사이트와 회사를 차별화하는 방법을 알고 싶을 것입니다.소비자에게 사회적 넷으로 돌아갈 수 있는 기여 요인 제공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