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로, 그것은 까다로워질 수 있다

WordPress를 사용하면 까다로워질 수 있다.

기본 설치는 불충분하다. AdSense가 기대하는 것을 극대화하기 위해 플러그인 두어 개와 더 나은 테마가 필요할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점점 더 쉬워지고 심지어 광고 수익 공유 플러그인까지도 블로그에 광고 수익을 공유할 수 있는 사람이 블로그에 광고 수익을 공유하는 경향이 있다.

이제 WordPress를 Googles 모터 및 기타 주요 검색에 최적화하고 Google 사이트 맵을 사용하는 데 필요한 도구가 있습니다!이 플러그인을 워드프레스에 꽂기 위해서는 필요할 수 있다.

이것은 복잡하거나 기술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훨씬 더 짜증나는 것은 아니다!내가 말하는 대로 상호작용하는 것은 완벽하게 정교하다.

워드프레소그에서 제공되는 워드프레스 버전은 더 강력한 버전이며, 현재 블로고스피어의 많은 A리스트 블로거들이 사용하는 플랫폼이 될 수 있다.

당신의 블로그는 어떤 주제로 진행될 것인가? 예를 들어, 개에 대한 블로그를 만드는 데 적합한 키워드를 만들고,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도록 PC 하드웨어 교육 엔진에 입력할 키워드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댓글 API –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댓글과 외모 통계를 편집하며, 요즘에는 당신이 조절하고, 승인하고, 삭제하고, 휴대폰을 통해 댓글에 답할 수 있고, 대시보드 댓글을 스레드할 수 있다(한도 설정 등뿐만 아니라 사용 가능). 사람들이 대화를 선형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하는 현재의 해킹 없이 대화를 할 수 있게 한다.

만약 당신이 블로거 계정을 가지고 있다면 광고 감각으로 시작하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사실 당신은 이제 블로거 계정 내에서 AdSense를 찾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두 가지가 모두 당신의 같은 사업체 소유라는 것을 고려하면 전혀 놀라운 일이 아니다.

먼저 파일질라로 이동하는 FTP를 다운로드하여 실행하여 웹 파일에 액세스하려면 웹호스트 주소, 사용자 이름 및 보안으로 FTP에 서명하십시오. 기본 포트 연결은 21이지만 비어 있는 상태로 두면 연결할 수 있다.

기본 워드프레스에 의해 고유한 메타 설명 태그를 게시하는 도구는 제공되지 않으며, 메 먹튀사이트 타 설명이 전혀 없는 단일 사이트 전체 프로필에 공유하거나 공유할 때, 제대로 작성된 것이 SERP에서 당신의 스니펫을 밖에 서게 한다.

당신의 페이지에 대한 동일한 설명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구글이 너무 동시에 걸러낼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모두 새로운 것이었다. 그 지역에 대한 지침에 따라 나는 그 지역에 대한 지침을 따랐고, 프레스토I는 2분 만에 나의 첫 블로그를 설치했다. 그것은 예쁘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거의 알지 못했다. 인터페이스는 새로운 것이고, 탭은 미스터리였고, 이용 가능한 일반적인 기능은 나에게 추측 게임이었다. 나는 앞서 위조하고, 게시물을 작성하고, 그리고 나서 무슨 일이 일어날지 보기 위해 다른 탭과 선택을 시도했다.

WordPress를 사용하면 이점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다.

주제는 이명 환자들의 수를 받는 주제다. 주제는 템플릿이 되고 있지만, 사용 가능한 수천 개의 무료 주제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많은 것이다. 꽤 많은 수의 특별한 교회들을 이용할 수 있다.

내 조언은, 만약 당신이 WordPress에 처음 온다면, 먼저 손님을 개발하는 것에 초점을 맞출 주제를 사고, 웹사이트가 성숙함에 따라, 당신은 당신의 주제를 개선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 도구를 새로 선택하거나 사용자 정의하는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전에 웹 호스트가 PHP 지원을 제공하며 MySQL 디렉토리 PHP 버전이 적어도 41 이상이어야 하며 MySQL 버전은 32323이 되어야 한다.

더 이상은 아닐 경우 호스트 회사가 현재 어떤 버전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실하지 않으면 먼저 도움말 데스크에 연락하여 질문을 하십시오.

당신의 블로그는 무엇에 관한 것인가? 예를 들어, 개에 대한 블로그를 만들고 싶다면, 사람이 입력할 키워드 목록을 개발하여 자신의 글이 엔진인지 확인하십시오.

이 버전의 워드프레스를 맞추려면 워드프레스에서 시스템을 다운로드하고, 파일 내용을 추출하고, 업로드하고, 상당히 도메인에 설정하고, 호스팅해야 한다.

총 인터넷 시작을 위해 기술은 중요한 장애물이 될 수 있지만, FTP를 얻고 호스팅 관리 패널을 사용하는 데 익숙한 사람으로서 워드프레스 블로거 블로그를 설치하는 것은 5분짜리 일이다.

이 때문에 워드프레스의 일부분이 실제로 투자하기에 훌륭한 추가 기능이다. 그것이 작동하는 방식에 있어서 당신의 게시물을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추가 기사와 연결시키기 위해 구매할 때, 다른 모든 게시물에서 코멘트가 만들어지고, 워드프레스 플랫폼의 칭찬이 나온다.

또한, 본 연구에서는 ‘부모-자녀’라는 하위 범주를 중심으로 기사라는 웹페이지를 만들고, 기사의 하위 범주로 다른 기사 페이지를 연습하여 본문 페이지에 대한 소개 형식을 추가하고, 주요 기사 섹션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다른 기사들을 즐길 것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