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제표를 배우는 방법

다가구 투자에서 성공하려면 투자 자산 재무제표를 게시하고 평가하는 방법을 알아야 하고, 이 사람들을 평가하는 지표를 이해해야 한다.

당신은 순영업소득이 어떻게 될지 아십니까? CAP 번호 들어봤어? 현금 환불시 현금을 계산할 수 있는가? 성공적인 변화를 위해서는 이들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아야 한다.

마케팅 담당자로서의 당신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때때로 평범한 거래의 틀에서 벗어나 당신이 할 수 없는 지속적인 성공으로 당신을 이끌어낼 수 있는 것일 수도 있다(이것이 단순히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가르쳐지는 것은 아니지만).

100년 전 민간은행들 코인 개발 은 확장을 위해 자금을 개선하기 위해 주식을 시판하기 시작했다. 이것은 새로운 투자 방법이었고 부자들이 더 부유해질 수 있는 기회였다. 1792년 12명의 대형 상인들이 뉴욕 증권거래소(NYSE)를 설립하기로 합의했다. 그들은 월가에서 매일 만나 주식을 팔고 사기로 합의했다.

2단계를 취하여 3단계 주요한 것을 차감한다.

부정적인 현금흐름을 가지고 있다면, 사람은 현금흐름을 없애고 이 투자를 위해 이 보존금을 엄격히 따를 것이다. 금액이 양수인 경우, 누구나 확실히 돈을 투입할 수 있어야 한다.

기억하라. 비상예산을 위해 약간의 금액을 절약해야 한다.

저렴한 주택은 빈민가나 빈민가를 언급하지 않는다. 반드시 이들 지역 전체에 투자하는 부동산은 연방 보조금이나 HUD 8절 아파트를 수용할 수 있다.

투자와 도박을 혼동하지 마라. 부동산을 사는 것은 도박이 아니거나 최소한 위험이 있어서는 안 된다. 하지만 실제 도박과는 달리, 확률은 당신에게 유리하다. 어떤 경우에도 그들은 결과를 명확하게 볼 자격이 있어야 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속적인 빠른 감사의 가정에 투자해서는 안 된다. 시장 가치는 상향 추세를 보지만, 예상 시간 동안 어떤 특정한 비율로 가격이 계속 오른다는 보장은 없다. 도는 그런 방식으로 거래한다.

가격이 아무데도 가지 않더라도 수익성이 있을 거라고 말이야. 가치가 올라가면, 넌 훨씬 더 잘 살 수 있어.

이 방법은 현재 지출에서 구매의 우위를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다른 주식의 한 몫에 4개월 동안 많은 가게를 보존했다면, 그 기간 동안 가격이 어떻게 상당히 오르지 않을지를 보장하는 것은 무엇인가? 매월 주식에서 4분의 1을 회수함으로써, 당신은 현재의 낮은 가격을 이용하게 된다. 당신은 이미 당신의 투자에 기인한다.

하지만 이 경선은 돈만 벌면 된다는 점을 지적하지만, 시장을 이기기 위한 것이라고 지적한다.

현재 연도에 10%의 수익률을 올리는 것은 대단한 일이다. 하지만 시장이 20% 상승했다면 어떨까? 당시 당신은 돈을 벌었지만 상당한 기회를 잃었을 때, 스트레스도 없고 노력도 하지 않고 단지 현재의 시장과 일치하는 것으로 보는 것이 더 나은 것 같다. 이것은 타이거가 그의 스포츠 규율을 위해 고용하고 있는 모든 특징들을 내가 그의 스포츠 규율을 위해 고용한 나의 투자에 가져와야 한다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나의 분석과 조사로 이 계획을 종교적으로 그리고 끝까지 실행하기 위해 잘 연구되고 견실한 무역 상품을 만들기 위해서. 그 개념을 개선하기 위해 지속적인 피드백과 비판적으로 나는 그 사람을 데려가서 모든 일이 일어나도록 해야 하고, 그렇게 오만하지 않게 해야 한다.

나는 내 앞에 간 사람들의 도움을 무시하고 이제 내가 이 일을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하는 성공을 달성했다.

그 이유는, 많은 돈을 절약하고 주식을 구입하는 사람이 거의 없다는 것이다. 그들이 한 번에 조금 투자할 때, 아무리 저축하고 투자해도, 단번에 저축하고 투자할 때. 당신이 저축한 것을 쓰고 소비하려는 유혹은 없다. 당신은 이미 그것을 투자했다.

중개인들은 사물을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고, 어떤 투자와 방향을 적절한 방향으로 안내할 것인가를 소개할 것이다. IRA나 교육 저축 계획 과정과 같은 계좌를 쉽게 배치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그것은 심지어 자동 투자 계획에도 적합하기 때문에 몇 달마다 은행 계좌에서 나오는 기부금이 자동으로 인출될 것이다. 이것은 투자에 돈을 쏟는데 어려움을 겪는 개인에게도 좋다.

때때로 기업의 수익과 성장 잠재력은 이 주식에서 현재 거래되는 것보다 주가가 더 높아야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이 주식들은 대부분 시장과 투자자들이 그들을 무시했다. 주식을 사는 투자자는 산업이 실제로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깨닫고 곧 구매하기를 희망한다.

이것은 주식 거래 내에서 주도할 것이다.

위험을 개선하는 효과적인 전략 중 하나는 다양화입니다. 이것은 다양한 시장 지역의 여러 주식에 투자를 분산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바구니에 계란을 투자하지 마십시오.”

사람들은 친구의 팁으로 주식을 사고, 중개인의 약속, 아마도 TV 전문가 때문에 추천을 받을 것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